[달라스 Life] Hot Summer!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텍사스의 청정 해변

0
1. 아이젠하워 스테잇 파크 해변 (데니슨)  Eisenhower State Park Beach (Denison)
1. 아이젠하워 스테잇 파크 해변 (데니슨) Eisenhower State Park Beach (Denison)
2. 마타고다 해변 (마타고다)   Matagorda Beach (Matagorda)
2. 마타고다 해변 (마타고다) Matagorda Beach (Matagorda)
4. Blue Lagoon (Huntsville) 블루 라군 (헌츠빌)
4. Blue Lagoon (Huntsville) 블루 라군 (헌츠빌)
8. 산호세섬 (포트 애런사스) San Jose Island (Port Aransas)
8. 산호세섬 (포트 애런사스) San Jose Island (Port Aransas)

1. 아이젠하워 스테잇 파크 해변 (데니슨) 

Eisenhower State Park Beach (Denison)

달라스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만 가면 만날 수 있는 아이젠하워 스테이트 파크는 텍소마 강(Lake Texoma)에 접해 있는 한적한 오아시스 같은 해변이다. 수영을 할 수 있는 작지만 깨끗한 해변이 하얀 모래로 수놓아져 있고, 또 깎아지는 듯한 해안 절벽과 다양한 종류의 멋스러운 나무들을 감상할 수 있다. 4마일 길이의 트레일을 걸으면서 자연을 즐길 수 있고, 낚시도 즐길 수 있다. 

 

2. 마타고다 해변 (마타고다) Matagorda Beach (Matagorda) 

마타고다 해변은 약 60마일에 달하는 해변을 자랑하는 곳으로 콜로라도 강(Colorado River)의 동쪽 부분은 차로 돌아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강 서쪽의 나머지 35마일은 배로만 접근이 가능하다. 마타고다는 갤버스턴(Galveston)에 비해 훨씬 더 조용하게 수영을 할 수 있는 장소로 해변가에서 무료로 캠핑도 할 수도 있다. 해변에 주차를 하려면 10달러의 주차증이 필요하지만, 무료 주차장이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모래 언덕 뒤에 있는 동쪽 해변의 첫 8마일은 사유지이므로 마일 표지판을 잘 확인하여 넘어가지 않도록 하자. 


3. 사우스 패커리 제티 해변 (코퍼스 크리스티) South Packery Jetty Beach (Corpus Christi) 
무스탕(Mustang)과 파드레섬(Padre Island) 사이를 구분 짓는 역할을 하고 있는 사우스 패커리 제티 해변은 북쪽의 패커리 제티 해변보다 훨씬 덜 붐빈다. 수영, 낚시, 모래성 짓기, 그리고 여름 동안은 스노쿨링을 하기에도 환상적인 장소이다. 3A 진입로(Access Road 3A)를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으며, 해변에 주차하려면 허가증이 필요하다. 

4. Blue Lagoon (Huntsville) 블루 라군 (헌츠빌)
스쿠버 다이빙 시설로 유명한 블루 라군은 초보자와 강사 모두를 위한 훈련을 제공한다. 다이빙 경험이 없는 이들도 환영하지만, 입장 가능 여부는 여유에 따라 결정된다. 하지만 차량은 대부분 입장이 불가하다. 사전 예약은 다이버들만 할 수 있으므로 입장이 거부될 시를 대비해 도착하기 전에 미리 대안 계획을 세우고 가는 것이 좋다. (블루 라군 측은 헌츠빌 스테이트 공원-Huntsville State Park에 가볼 것도 추천한다). 만약 운이 좋아 입장을 했다면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5. I.B. 맥기 해변 공원 (포트 애런사스) I.B. Magee Beach Park (Port Aransas) 
무스탕섬(Mustang Island)의 최북단 지점에 있는 I.B. 맥기 해변 공원은 167에이커에 걸쳐져 있으며 연중 개방한다. 75개의 캠핑장, 탈의실, 샤워장 및 피크닉 장소를 제공하는 곳으로 놀랍도록 아름다운 바다를 체험할 수 있다. 갈매기가 많기 때문에 카메라를 꼭 챙기도록 하자.  

6. 화이트캡 해변 (코퍼스 크리스티) Whitecap Beach (Corpus Christi) 
1.5마일의 비교적 작은 공간의 화이트캡 해변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이곳의 자연적으로 보존이 잘 되어 있는 모래는 좋은 책과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피크닉 런치를 즐기거나 혹은 단순히 일상의 분주함에서 벗어나기에는 최적의 장소이다. 파드레섬 방파제(Padre Island Seawall)를 함께 방문하기에 편한 위치에 있고 입장료도 무료이다. 하지만 해변에 주차를 하려면 주차증이 필요하다. 

7. 말라카이트 해변 (코퍼스 크리스티) Malaquite Beach (Corpus Christi) 
차량 출입이 금지된 말라카이트 해변은 아이들이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천진난만하게 놀 수 있게 해주며 깊고 푸른 파도가 새하얀 모래에 찰랑거리는 아름다운 경관도 뽐낸다. 그리고 파드레섬 국립해안(Padre Island National Seashore)으로 방문을 원할 경우엔 차량 당 1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8. 산호세섬 (포트 애런사스) San Jose Island (Port Aransas) 
산호세 섬은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섬으로 자연 그대로의 금빛 모래가 21마일에 걸쳐 넓게 펼쳐져 있으며, 포트 애런사스에서 배를 타면 금방 도착할 수 있다. 산호세 섬은 조류 관찰과 바다 낚시를 위한 남부 최고의 장소로 독특한 조개껍데기도 많이 발견할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경제전망] 금리 인하는 언제쯤?

2024년에는 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 금리를 인하할 것이라는 예상이 주류를 이루는 가운데 구체적인 금리 인하 시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3월 인하설이 5월 인하설로 옮겨 가더… 더보기

[Issue] 지금은 ‘딥페이크’중흥기

페이크(AI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가짜 이미지) 기술이 금융 사기를 비롯해 선거,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각종 분야에서 악용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전 세계적으로 커지고 있다.… 더보기

[교육] 우리 아이 첫 휴대 전화, 언제 사주는 것이 좋을까?

부모가 살았던 세상과는 전혀 딴판인 지금 우리 아이들이 사는 세상, 요즘 아이들은 디지털 세대라 한다.사이버 세상에 상주하면서 소셜 미디어 속 자존감, 멀티 태스킹으로 전하되는 능… 더보기

[리빙 라이프] 봄봄봄~ 우리집 가치를 높이는 나무를 심어보자!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집을 판매하기에 앞서 많은 사람들이 주방 혹은 화장실 리모델링을 함으로써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하지만 의외의 선택지도 있다. 바로 주택 조경이다. 아… 더보기

[씽아나의 씽씽정보]

놀라운 삼각지 ‘TEX-A-PLEX’흔히 어떤 것이 크다고 할 때 미국에서는 이를‘텍사스 만큼 크다’고 말한다. 그만큼 우리가 사는 텍사스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데, 실제로 텍사… 더보기

[달라스 라이프] 달라스 최고의 치즈 맛집 가볼까?

치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고체 유제품으로 다양한 요리나 간식으로 자주 사용되는 재료이다.치즈의 역사와 문화는 오랜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는데 사람이 동물의 젖을 먹기 시작하면… 더보기

[부동산 전망] 북텍사스 주택 가격, 올해 다시 상승할까?

DFW지역의 주택 가격이 지난해 4분기에 거의 상승하지 않은 반면, 전국 가격은 전년 대비 3.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전미 부동산 협회(National Association … 더보기

[텍사스 주택 부동산 시장] “집 팔아 부자되기?” DFW 주택 판매자 여전히 큰 수익 얻어…

북텍사스 주택 소유자들이 집을 매매할 때 여전히 큰 수익을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지난해 DFW지역 주택 소유자는 일반적인 주택 매각으로 평균 11만 2,527달러의 이익을 얻은 것… 더보기

[텍사스 상업용 부동산 시장] 부진했던 오피스 빌딩 부문, 최악의 상황 끝났나?

미국내 최대 상업용 부동산 회사인 CBRE 그룹이 타격을 입은 오피스 부동산 사업에서 올해 반등을 노리고 있다.CBRE 그룹의 에마 지아마르티노(Emma Giamartino) 최고… 더보기

[Issue] 마이 스위트 홈! 생애 첫 주택 구매 주의해야할 15가지

생애 첫 집을 사는 것은 정말 흥분되고 기쁜 일이다. 하지만 경험이 부족해 자칫 실수를 할 수도 있다. 이사철인 봄을 맞아 생애 첫집을 구하고 있다면 이것만은 피하도록 하자.1.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