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운뉴스

관세·세제 변화에 텍사스 기업들 ‘전략 재편’ 나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11-11 09:26

본문

텍사스 기업들이 강화된 관세 정책과 세제 개편으로 경영 전략을 다시 짜고 있다. [사진 출처:shutterstock]
텍사스 기업들이 강화된 관세 정책과 세제 개편으로 경영 전략을 다시 짜고 있다. [사진 출처:shutterstock]

텍사스 기업들이 강화된 관세 정책과 세제 개편으로 경영 전략을 다시 짜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원 빅 뷰티풀 빌(One Big Beautiful Bill)’ 법안 시행 이후, 공급망과 세무 계획, 인력 운영 전반에 걸친 변화가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수출 1위 주이자 물류 거점인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은 특히 관세 인상과 통관 규정 강화로 타격이 크다는 분석입니다. 


회계·컨설팅 네트워크 BDO가 발표한 ‘2025 세무 전략가 조사’에 따르면, 전국 기업 세무 책임자들은 무역과 관세 변화가 올해 가장 큰 도전이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따라 북텍사스 기업들은 조달망을 다변화하고 현지 생산을 확대하는 한편, 세금 구조를 재검토하며 비용 절감에 나서고 있습니다. 일부는 아시아 대신 멕시코·남미로 공급선을 옮기고, AI를 활용한 세무 관리로 효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텍사스는 정책과 산업 전략이 조화를 이룰 때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라며, 이번 변화가 장기적으로 지역 경제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달라스에서 오는 12월 10일부터 공공장소에서의 전자담배 사용이 전면 금지됩니다. 이번 조치는 바와 직장, 공원, 대중교통 등 실내외 공공장소에서 전자담배 흡연을 제한하는 것으로, 2003년 제정된 흡연 금지 조례를 확대 개정한 내용입니다. 달라스는 지난 2017년 오…
    타운뉴스 2025-11-11 
    북텍사스의 교통 체증이 팬데믹 이전보다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텍사스 A&M 교통연구소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인들은 평균 63시간을 정체 속에서 보냈고, 달라스-포트워스 지역 운전자는 평균 69시간을 낭비했습니다. 20분 거리도 최소 26분을 잡아야 하는 상황으로…
    타운뉴스 2025-11-11 
    7월 4일 홍수로 숨진 일곱 명의 가족들이 텍사스의 크리스천 걸스 여름캠프 ‘캠프 미스틱’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유가족들은 캠프가 “안전보다 이익을 우선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래비스 카운티 법원에 제출된 32쪽짜리 소송장에서 가족들은 과실과 부주의, 안전 의…
    타운뉴스 2025-11-11 
    켄 팩스턴 텍사스 법무장관이 라티노 유권자 단체 ‘졸트 이니셔티브’(Jolt Initiative)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팩스턴 장관은 이 단체가 운전면허 시험장 인근에서 비시민권자들을 불법으로 유권자 등록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번 소송은 태런 카운티 법원에 …
    타운뉴스 2025-11-11 
    텍사스 기업들이 강화된 관세 정책과 세제 개편으로 경영 전략을 다시 짜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원 빅 뷰티풀 빌(One Big Beautiful Bill)’ 법안 시행 이후, 공급망과 세무 계획, 인력 운영 전반에 걸친 변화가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수출 …
    타운뉴스 2025-11-11 
    달라스에서는 오늘(11일) 베터런스 데이(Veterans Day, 재향군인의 날)을 맞아 지역 곳곳에서 참전용사들을 기리는 행사가 열립니다. 미군 복무자들의 헌신과 희생을 기념하는 연방 공휴일로, 올해도 달라스-포트워스 일대 여러 도시가 참여합니다. 달라스 도심에서는 …
    타운뉴스 2025-11-11 
    북텍사스 지역 학교들이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업 성취와 교육 기회를 더 잘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교육 비영리단체 ‘칠드런 앳 리스크(Children at Risk)’가 발표한 올해 평가에서 북텍사스의 ‘골드 리본(Gold Ribbon)’ 학교 수가 지난해보…
    타운뉴스 2025-11-10 
    미 연방정부 셧다운 여파로 항공편 감축이 이어지며, 북텍사스 공항에서도 취소 항공편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연방항공청, FAA의 항공 감축 명령이 시행된 지 나흘째인 10일 오전, 달라스포트워스국제공항(DFW)에서는 83편이 취소되고 57편이 지연됐으며, 사우스웨스트…
    타운뉴스 2025-11-10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가 재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대대적인 재산세 개편 공약을 내놨습니다. 애벗 주지사는 9일 휴스턴 유세에서 “지방정부도 시민처럼 자신의 재정 범위 안에서 살아야 한다”며 모든 재산세 인상은 유권자 3분의 2의 찬성을 받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타운뉴스 2025-11-10 
    텍사스에서 베네수엘라 이주민 보호 제도가 종료되며, 지역 사회에 큰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임시보호신분, TPS가 11월 8일 종료되면서 약 25만 명의 베네수엘라인이 체류 자격을 잃게 됐습니다. TPS는 2021년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의 정치적 혼란과…
    타운뉴스 2025-11-10 
    달라스 도심의 DART 아카드역(Akard Station) 인근에서 또다시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불과 한 달 남짓한 기간 동안 벌어진 세 번째 DART 열차 내 총격 사건입니다. 금요일 오전 대낮, DART 경찰은 아카드역 근처 열차 안에서 발생한 …
    타운뉴스 2025-11-10 
    달라스 경찰이 아동 착취 전담반 수사를 통해 텍사스 동부 지역의 현직 경찰관 2명을 체포했습니다. 이번 체포는 ‘전국 실종·착취아동센터(NCMEC)’의 제보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달라스 경찰에 따르면, 체포된 인물은 휴스턴카운티 보안관실 소속 부보안관 스카일러 …
    타운뉴스 2025-11-10 
    달라스포트워스국제공항(DFW)과 러브필드 공항에서 오늘(7일) 연방정부 셧다운 여파로 항공편 감축이 시작되면서, 총 40편의 항공편이 취소됐습니다. 오전 7시 30분 기준 DFW에서 31편, 러브필드에서 9편이 운항 중단됐습니다. 연방항공청(FAA)은 관제사와 교통안전…
    타운뉴스 2025-11-07 
    북텍사스에서 가장 혼잡한 도로 구간 중 하나인 LBJ 프리웨이, 즉 635번 동쪽 구간이 이번 주말 대규모로 통제됩니다. 텍사스 교통국에 따르면, 프레스턴 로드에서 파크 센트럴 드라이브 사이 동쪽 방향 본선 5개 차로 중 4개 차로가 금요일 밤 9시부터 월요일 새벽 5…
    타운뉴스 2025-11-07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수비수 마숀 니랜드(Marshawn Kneeland)가 24세의 나이로 숨졌습니다. 구단은 목요일 오전 성명을 내고 “비극적인 소식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며 애도를 표했습니다. 텍사스 공공안전부에 따르면, 사건은 수요일 밤 달라스 노스 톨웨이에서 교…
    타운뉴스 2025-11-0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