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실의 계절 ~ 텍사스에서 보내는 재미난 가을

0

유난히 뜨거웠던 텍사스 더위가 차츰 물러나면서 기다리던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야외 활동들을 즐길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 것이다! 텍사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각종 가을 축제, 스포츠 시즌, 할로윈 등 행사들이 이제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런 큰 홀리데이를 앞두고 있는 가을은 일년 중 가장 활기찬 계절 중 하나다. 가을 시즌동안 달라스에서 할 수 있는 추천 활동들과 이벤트, 장소들을 알아보고 최대한 정보들을 이용해보자.  

정리 KTN 보도 편집국

 

◈ 최고의 달라스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하기


하이킹의 계절이 찾아왔다! 적절한 날씨와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단풍은 하이킹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아래는 달라스 근교에 위치한 하이킹 추천 코스이며, 거리가 멀지 않아 장시간 운전할 필요가 없다. 

1. 시더 리지 프리저브(Cedar Ridge Preserve)

2. 마리온 산솜 파크 (Marion Sansom Park)

3. 포트워스 네이처 센터 엔 보호지역 (Fort Worth Nature Center and Refuge)

4. 이글 마운틴 파크 (Eagle Mountain Park)

5. 레이 로버츠 레이크 스테이트 파크/이슬 두 보아 (Ray Robert Lake State Park/ Isle du Bois)

6. 미네랄 웰스 스테이트 파크 (Mineral Wells State Park)

7. 다이너소 밸리 스테이트 파크 (Dinosaur Valley State Park)

8. 타일러 스테이트 파크 (Tyler State Park)

9. 크로스 팀버스 하이킹 트레일, 텍소마 호수 (Cross Timbers Hiking Trail, Lake Texoma)

 

◈ 달라스 최고의 비어 가든에서 시원한 맥주 마시기


녹아 내릴 것 같은 무더운 텍사스의 더위가 지나가고 있으니, 이제는 야외에서 차가운 맥주를 마시며 시원함을 만끽할 준비를 하자. 달라스 최고의 비어 가든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남은 더위를 날려버리자. 

야외 패티오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가을의 아름답고 온화한 날씨를 즐기는 최적의 방법 중 하나다. 달라스 내 비어 가든 중 사시사철 인기가 높은 추천 장소로는 텍사스 트럭 야드(Texas Truck Yard), 더 러스틱(The Rustic), 케이트 트레일 아이스 하우스(Kate Trail Ice House)가 있으며, 각 비어 가든마다 갖고 있는 매력이 다르다. 더 러스틱은 다른 비어 가든과 비교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며, 라이브 음악과 함께 주말 브런치 타임을 보내기에 최고의 장소다. 

 

◈ 가까운 곳에서 단풍놀이 즐기기

가을은 다채로운 색을 우리에게 가져온다. 나무들은 가을과 함께 노란색, 빨간색, 주황색으로 변하며, 아름다운 광경을 사람들에게 선물한다. 텍사스 주 달라스 근처에서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추천 장소 5곳이 있다. 

1. 쿠퍼 레이크 스테이트 파크(Cooper Lake State Park)

2. 다이너소 밸리 스테이트 파크 (Dinosaur Valley State Park)

3. 타일러 스테이트 파크 (Tyler State Park)

4. 레이크 밥 샌들린 스테이트 파크 (Lake Bob Sandlin State Park)

5. 데인저필드 스테이트 파크 (Daingerfield State Park)

 

◈ 달라스 최고의 가을 경주에 도전하기


무더운 날씨가 물러가기 시작하면서 DFW 지역에서는 달리기 경기가 곳곳에서 열리기 시작한다. 당신이 비록 프로 러너는 아니더라도 이런 경주에 참여하면 달리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각종 달리기 행사에는 재미있는 활동들과 더불어 단거리 코스, 산책 코스, 심지어 어린이들을 위한 경주도 포함돼 있다. 

이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페스티벌을 즐기기도 한다. 혹은 12월에 열리는 BMW 달라스 마라톤 대회를 준비해보는 것도 좋다. BMW 달라스 마라톤은 달라스에서 가장 오래된 마라톤 대회이며, 보스턴 예선전이기도 하다. 이 대회가 마라톤 공식 대회이지만 5K 레이스, 2마일 단거리 걷기, 어린이 레이스와 같이 일반인들을 위한 쉬운 옵션도 제공한다. 

 

◈ 최고의 호박을 직접 수확해보기


호박 줍기 만큼 가을을 제대로 느끼게 하는 것도 없을 것이다! 이런 재미있고 독특한 미국 전통은 경험할 가치만한 가치를 충분히 갖고 있다. 9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당신만의 잭 오 랜턴(Jack-O-Lantern)을 만들기 위한 호박을 사냥하러 떠나보자. 달라스 및 인근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호박 패치로는 달라스 수목원(Dallas Arboretum)과 예스터랜드 팜(Yesterland Farm)이 있다. 

 

◈ 최고의 가을 페스티벌 참여하기

 

가을마다 달라스에서는 놀라운 이벤트와 페스티벌들이 개최된다.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는 이미 전 미주에서 유명한 페스티벌로 타주에서 몰려드는 방문객들로 늘 북적인다.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는 9월 말부터 3주간 열리며, 매일 다채로운 음식들과 볼거리, 놀거리를 제공한다. 올해 테마는 “텍사스의 간식(Treats of Texas)”이고, 올해 24일간의 전시와 함께 다양하고 맛있는 간식들을 맛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는 텍사스만의 특징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며, 페어에 방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시즌 패스를 확보하는 것이 필수다.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음식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그리고 신나는 쇼들을 생각하며, 아직 남은 여름의 더운 기운을 물리쳐보자. 

 

◈ 달라스에서 열리는 할로윈 행사 참여하기


가을은 할로윈 타임이기도 하다! 트릭 오어 트릿, 공포의 집 장식을 여기저기서 만나볼 수 있다. 만약 달라스에서 최고의 할로윈을 즐기고, 자신의 할로윈 추억과 경험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리고 싶다면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멋진 할로윈 명소들 및 페스티벌에 참가해보라. 

만약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할로윈 행사를 달라스 인근에서 찾고 있다면 프리스코바니아(Friscovania), 그레이프바인 빈티지 레일로드의 트릭어 트릿(Grapevine Vintage Railroads’ Trick’r Treat), 달라스 동물원의 할로윈 위캔드(Halloweekend at the Dallas Zoo), 포트워스 동물원의 부(Boo at the Fort Worth Zoo), 스톡야드의 트리트 스트리트(Stockyard’s Treat Street)가 당신에게 최적의 답을 줄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Hot

인기 "Texas 최대 가을 축제!" 2022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의 모든 것! 9월 30일(금) ~ 10월 2…

모든 것이 큰 것으로 유명한 텍사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다.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는 총 277에이커 규모의 페어 파크(Fair Park)에 위치하며,… 더보기

9월 다섯째주 달라스 공연 소식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들이 코로나 19 이전으로 돌아가 예년처럼 열리고 있다. 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 더보기
Hot

인기 스타일까지 챙기는 가을 산책! 도심 속 휴식처, 달라스 산책로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산책하기 좋은 최고의 트레일을 알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올해는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고 운동도 하고 싶지만 스타일도 포기할 수 없는 사람들… 더보기
Hot

인기 9월 넷째주 달라스 공연 소식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들이 코로나 19 이전으로 돌아가 예년처럼 열리고 있다. 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 더보기
Hot

인기 신나는 스포츠 제대로 즐길 최고의 스포츠바는 어디?

가을은 스포츠의 계절이다. 특히 중요한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이면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장소가 있다. 바로 스포츠바!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대형 스크린과 각종 음식들, 주류들이 … 더보기
Hot

인기 9월 셋째주 달라스 공연 소식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들이 코로나 19 이전으로 돌아가 예년처럼 열리고 있다. 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 더보기

노래하는 시인, ‘세시봉’ 윤형주

“통기타는 시대의 낭만을 충족시켜준 문화” 1960-70년대 대한민국 최초의 대중음악감상실 ‘세시봉’ 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몇몇 있다. 그 중에서도 통기타와 목소리 하나로 시대를 … 더보기
Now

현재 결실의 계절 ~ 텍사스에서 보내는 재미난 가을

유난히 뜨거웠던 텍사스 더위가 차츰 물러나면서 기다리던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야외 활동들을 즐길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 것이다! 텍사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각종 가을 축제, 스포츠 … 더보기
Hot

인기 9월 둘째주 달라스 공연 소식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들이 코로나 19 이전으로 돌아가 예년처럼 열리고 있다. 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 더보기
Hot

인기 달라스 다운타운의 깊은 매력 딥 엘름에서 즐기는 소소한 하루~

달라스 다운타운 동부에 위치한 딥 엘름은 달라스의 첫 상업 디스트릭트 중 하나로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 또한 딥 엘름은 달라스 초창기 시절에 블루스와 재즈 음악의 본거지이기도 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