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패트릭 데이를 즐기자 달라스 지역별 추천 이벤트

0

달라스에서 열리는 세인트 패트릭 데이(St. Patrick’s Day) 이벤트를 찾고 있는가? 그렇다면 아래 정보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린 비어(Green Beer) 시음부터 세인트 패트릭 데이의 중심지인 로어 그린빌(Lower Greenville)에서 열리는 블록 파티, 펍에서 맛보는 콘 비프까지, 달라스 인근에서 열리는 세인트 패트릭 데이 이벤트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정리= KTN 보도편집국 


로어 그린빌 내 세인트 패트릭 데이 이벤트

 

➜ 대시 다운 그린빌 5K

하루를 이른 아침부터 시작하고 싶다면 오전 8시부터 시작되는 “대시 다운 그린빌” 5K 마라톤에 참가해 보라. 경기는 에너지 스퀘어에서 시작되는데, 경주 시작 전 세인트 패트릭 축제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찍는 것도 좋을 것이다. 상위권 선수들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경기 후에 열리는 애프터 파티, 유엥글링 비어 가든(Yuengling Beer Garden), 도넛 먹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들도 절대 놓치지 말라. 

 

➜ 달라스 세인트 패트릭 데이 퍼레이드

오전 9시부터 페스티벌이 시작되니, 다른 사람들보다 일찍 출발해 좋은 자리를 잡는 것이 좋다. 본격 퍼레이드는 오전 11시 블랙웰 스트리트(Blackwell Street)에 위치한 헤프 프라이스 북(Half Price Books)에서 시작해 오후 2시 SMU 불리버드(SMU Blvd)에서 마무리된다. 

이 페스티벌은 남서부 지역에서 큰 규모로 열리는 이벤트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퍼레이드에는 100개 이상의 장식 차량과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 로어 그린빌 블록 파티

로어 그린빌은 밴더빌트 에비뉴(Vanderbilt Ave)부터 비커리 불리버드(Vickery Blvd)까지를 일컬으며, 행사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다양한 맥주 부스들과 3개의 무대에서 열리는 DJ 라이브 음악이 거리를 가득 채울 계획이다. 

또한 이 거대한 파티에 참가하는 8개의 바들은 각자 갖고 있는 특별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21세 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20달러이다. 

 

이외 DFW 지역 내 세인트 패트릭 데이 기념 이벤트


➜ 스 브루어리의 샴록 런 5K
맥키니에서 열리는 이 마라톤에서 금메달을 차지하라! 튭스 브루어리(TUPPS Brewery)에서 시작하는 이번 경기는 오전 9시부터 열리며, 마라톤뿐만 아니라 다양한 페스티벌들도 함께 개최된다. 로컬 상점들과 맛있는 음식, 그린 튭스 비어(Green TUPPS Beer), 코스튬 대회, 페스티벌 포토 부스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아이리쉬 전통 음악과 춤도 감상할 수 있다.
마라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이며, 경기 참가비는 35달러다. 

➜ 세인트 패트릭 데이 벤도어 마켓

올해 세인트 패트릭 데이는 레프리콘(Leprechauns)만 주목받게 되지 않을 것이다! 그랜드 프레리(Grand Prairie) 내 치킨 앤 피클(Chicken N Pickle)에서 세인트 패트릭 이벤트를 개최하며,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마켓에는 20개 이상의 로컬 밴도어들이 참가하며 이곳에 머물며 페이스 페인팅, 피클볼(Pickleball), 음식, 과자, 달달한 디저트, 크래프트 클래스, 1회성 타투, 포토존, 잔디 게임 등을 즐겨보라. 
이 행사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적합하며, 반려동물 입장도 가능하다. 

➜ 하우드 암스의 펍 파티
달라스에서 인기 있는 펍 중 하나인 하우드 암스가 이른 아침인 오전 11시부터 맥주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는 다음날 오전 2시까지 이어지며, 라이브 음악 밴드 3팀과 전통 백파이프 연주가 펼쳐진다. 멋진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음식들과 스페셜 음료들도 판매될 계획이다. 
파티오에 있는 음식 및 음료 스테이션은 그린 비어와 루벤 프라이 등 세인트 패트릭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으로 세인트 패트릭 데이 기념 티셔츠를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 레거시 홀의 세인트 패트릭 위켄 파티

플레이노 레거시 푸드 홀(Legacy Food Hall)에서 열리는 ‘버브 포 샴-록킹(burbs for a sham-rockin)’ 파티로 향하자! 5곳이 넘는 바에서 제공하는 그린 비어와 위스키 스페셜, 라이브 음악 공연을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바 스페셜 메뉴로는 아이리쉬 뮬(Irish Mules), 아이리쉬 위스키 샷이 들어간 듀 엔 브루 버켓(Dew and Brew Buckets)이 있다. 
또한 스페셜 음식 메뉴로는 벨벳 타코(Velvet Taco)의 피쉬 엔 칩스 타코(Fish & Chips Tacos), 선 오브 부처(Son of a Butcher)의 아이리쉬맨 슬라이더 엔 샴록 쉐이크(Irishman Sliders & Shamrock Shakes), 멜로우 박스(Mallow Box)의 럭키 쉐이크(Lucky Shakes)가 있다. 

➜ 세인트 패트릭 데이 크로우피시 보일

달라스 파머스 마켓이 마르디 그라(Mardi Gras)와 세인트 패트릭 데이 행사를 함께 연다!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렉스 시푸드(Rex’s Seafood)의 크로우피시를 즐겨보라. 
페스티벌은 파머스 마켓의 팝업 마켓부터 시즌별 맥주와 라이브 음악, 야외 게임 등 다양한 행사를 특징으로 한다. 녹색 옷을 입고, 포토존에서 멋진 기념사진을 남기라. 가장 멋진 코스튬을 선보인 사람에게는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입장료는 성인 1인당 45달러, 어린이는 1인당 20달러다. 

➜ 브루어리의 세인트 패트릭 위캔

주말 동안 커뮤니티 비어(Community Beer Co.)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라! 
웨스트 달라스(West Dallas)에서 열리는 샴록 테마의 파티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커뮤니티 키친(The Community Kitchen)의 아이리쉬 테마 스페셜 메뉴와 아이리쉬 맥주, 멋진 음악을 동시에 즐겨보자! 이 행사는 가족 친화적인 특징을 갖고 있으며, 야외 비어 가든에는 강아지들도 입장 가능하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공연 및 이벤트] 4월 첫째주: 허비 행콕 콘서트, 아기상어의 빅 브로드웨이브 투어 등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두 번 다시 없을 북텍사스 개기일식 DFW 관찰 명소는 어디?

4월 8일 북미 지역에 개기일식이 일어난다. 달이 태양을 완전히 가려 낮의 밝은 빛은 어둠 속에 묻히게 될 것이다. 텍사스는 미주에서도 개기일식을 보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인데… 더보기
Hot

인기 3월 넷째주 DFW 공연 소식 /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키즈 프렌들리 레스토랑

우리 모두 솔직하게 말해보자. 아이들과 외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아이들과 편안하고 즐겁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는가? 여기에 좋은 소식이 있다. DF… 더보기
Hot

인기 3월 셋째주 DFW 공연 소식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알록달록~ 예쁜 튤립의 향연~ DFW 의 튤립 명소들

따뜻해진 봄 날씨와 함께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고 있다. 블루보넷은 텍사스에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봄꽃 중 하나로 간주되지만, 혹시 또 다른 봄꽃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튤립은… 더보기
Hot

인기 3월 둘째주 DFW 공연 소식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짧은 봄방학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로드 트립 여행지 6곳

봄방학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적절한 가격 안에서 재미와 추억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자녀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떠나 보자. 아래 소… 더보기
Hot

인기 3월 첫째주 DFW 공연 소식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텍사스 독립기념일을 아시나요? 가족과 함께 즐기는 노하우 대공개

텍사스가 미주 연합에 합류한 날인 1845년 12월 29일 전까지 텍사스는 약 10년간 독자적인 한 나라였다. 텍사스 주민들은 해마다 3월 2일이 되면 텍사스 독립기념일을 축하하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