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주차장 총격 사건 용의자 4명 체포…모두 10대

0
코스트코 주차장 총격 사건으로 체포된 용의자들 (사진 출처: FOX4)
코스트코 주차장 총격 사건으로 체포된 용의자들 (사진 출처: FOX4)

 

최근 달라스(Dallas) 동북 지역의 한 코스트코(Costco) 주차장에서 발생한 60대 남성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10 4명이 체포됐습니다.

 

이 용의자들 중 한 명은 미성년자이고 해당 아동이 코스트코 매장 주차장에서 차에 짐을 싣고 있는 예순 살의 알리 엘반나(Ali Elbanna)를 상대로 강도 행각을 벌이려다 총격 살해한 것으로 경찰이 밝혔습니다.

 

엘반나 살해 사건의 용의자들 중 다른 두 명은 17세의 남녀 청소년들이고 나머지 한 명은 19세 남성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엘반나에게 총을 쏜 미성년 용의자를 포함해 용의자 4명 모두 살인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4명의 용의자 중 두 명이 엘반나 살해 사건 당일 이미 다른 범죄를 몇 건 더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달라스 경찰은 엘반나가 코스트코 주자장에서 차에 구입한 물건들을 싣고 있을 때 용의자 4명이 픽업 트럭에서 내려 강도짓을 벌이려다 미성년 용의자가 엘반나에게 단 한 발의 총을 쏴 숨지게 했다고 밝혔습니다여러 명의 자녀를 둔 엘반나는 알링턴(Arlington)에서 도매업을 하던 가장이었습니다.

 

한편 엘반나를 상대로 강도짓을 벌이기 전 4명의 용의자들은 2명의 여성들을 총으로 겨누고 셀폰 2개를 훔치는 무장 강도 행각을 이미 벌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해당 강도 사건의 여성 피해자들은 빼앗긴 셀폰의 위치를 노스파크 센터(Northpark Center)까지 추적했고 강도 용의자들의 인상착의도 경찰에 알렸습니다이후 해당 몰의 감시카메라에 용의자들이 포착됐는데 보라색 가발을 쓴 여성 한 명과 남성 3명이 있는 모습이 확인됐습니다.

 

이들은 엘반나가 살해된 코스트코 주차장에서 목격됐던 검은색 포드 픽업 트럭에 타고 있었으며 해당 트럭은 신형으로 도난 신고된 차량이었습니다.

 

검찰 조사에 따르면 이들 용의자들의 인상착의 정보는 순찰 대원들에게 전달됐고 해당 순찰 대원들은 한 아파트 단지에서 문제의 용의 차량인 도난 트럭을 발견했고 엘반나를 쏜 미성년 용의자와 훔친 폰을 소지하고 있던 열일곱 살의 자니야 라샤브 밀러(Janiya Lashav Miller)도 발견해 공범으로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밀러가 엘반나 살해 사건 당시 도주할 때 운전을 한 사실을 인정했다고 밝혔습니다경찰은 또 열 일곱 살의 제임스 레블(James Level)이라는 청소년도 체포했고 해당 소년도 무장 강도 살해 사건에 연루된 것과 살해에 사용된 총 주인이라는 점 그리고 그를 포함한 4명이 같은 날 다른 강도 짓을 저지른 사실까지 모든 범행 일체를 인정했습니다.

 

레블은 다른 무장 강도 행각에 이용한 포드 픽업 트럭의 주인의 지갑도 아직 갖고 있었습니다마지막으로 열 아홉 살의 공범 자코비 브라이스 타툼(Jacoby Bryce Tatum)도 해당 아파트에서 체포됐으나 해당 용의자는 범행 모두를 부인했습니다하지만 열 일곱 살의 다른 공범 두 명이 지난 주 화요일 하루 동안 저지른 모든 범행에 타툼이 연루돼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미성년 용의자를 제외한 나머지 17세 공범 두 명과 19세 공범 한 명에 대해 각각 50만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됐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코로나19 전염률이 높은 지역에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도 실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CDC는 예방접종 상태와 상관없이 모든 교사, 직원, 학생 및 학교 방문객에게 실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가 의심되거나 확진자와 접촉한 사람은 3-5일 이내에 검사를 실시하고 14일 또는 음성 검사 결과를 받을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다만,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검사를 받지 않으나, 특정 환경에 한해서는 일부 예외가 적용됩니다. 또한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예방격리를 하지 않습니다.
  •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 , ,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연 끊고 산 가족, 상속 못 받는다

부모와자녀,배우자등가족에게유산상속분을법으로보장하는'유류분제도'는헌법에어긋난다는헌법재판소판단이나왔습니다.학대등패륜행위를한가족들까지상속을보장하는건국민상식에맞지않는다는이유입니다.이번헌법… 더보기

동맹 휴진·사직 강행 선언… 정부·병원 몰아붙이는 의대 교수들

병원을이탈한전공의들에이어의대교수들이집단휴진과사직강행을선언하며 정부를거세게몰아붙이고있습니다.휴진이나사직을해도필수의료는유지해환자피해를최소화하겠다지만,현실화할경우환자들의불편과의료현장의혼… 더보기

바이든, 안보지원·틱톡매각법안 서명…"우크라 지원 즉각 시작"

조바이든대통령이의회를통과한950억달러규모의우크라이나·이스라엘등에대한안보지원예산안에서명했습니다.미국방부는즉각우크라이나에미사일과 포탄등10억달러규모의무기를지원할예정입니다.미국은우크라이… 더보기

바이든, 또 정크 수수료 겨눴다...항공편 일방 취소·연착시 자동 환불

항공편운항이일방적으로취소되거나일정시간이상연착될경우별도수수료없이자동으로환불해주는규정이도입됩니다.오는11월대선에재도전하는조바이든대통령이각종구실로소비자에게부과되는‘정크수수료’와의전쟁에서… 더보기

美공정위, 동종업계 이직 막는 '비경쟁 계약' 금지…재계는 반대

미상공회의소가근로자의동종업계이직이나창업을가로막는근로계약을철폐하기로한연방거래위원회(FTC)를상대로소송을제기했습니다.연방거래위원회(FTC)는어제위원5명중민주당소속3명찬성, 공화당소속2… 더보기

머스크 '저가 신차·로보택시 장담'에 테슬라 주가 급등

전기차업체테슬라가올해1분기크게악화한실적을발표했지만,일론머스크최고경영자(CEO)가저가신차와자율주행로보택시,즉무인택시개발이진척되고있다고밝히면서주가가급등세를보이고있습니다.머스크는콘퍼런스… 더보기

북텍사스 인구 증가로 인한 식료품 체인들, 지역 매장 확대

북텍사스의인구가늘어나면서,식료품체인들의지역매장확대가활발하게이뤄지고있습니다.북텍사스에공격적으로지점을 확대하고있는식료품점인H-E-B외에도탐썸(TomThumb)과 트레이더조(Trader… 더보기

지난 월요일 2개의 프리스코 연쇄 화재, 방화 용의자 체포

이번주월요일 프리스코주택가에서발생한대형화재에방화가능성이제기됐습니다.지난22일(월)오후4시경,메모리얼드라이브(MemorialDrive)와 채플크릭블루버드(ChapelCreekBoul… 더보기

전 여자친구와 딸을 살해한 포트워스 남성에게 사형 선고

태런카운티배심원단이지난2018년전여자친구와그녀의10세딸을살해한포트워스남성에게어제(24일)사형을선고했습니다.44세의페이지터렐로이어(Paige TerrellLawyer)는지난주오티셰워… 더보기

텍사스 고교 대체 교사, '살인' 장면 포함된 인형극 숙제 내줘 해고

텍사스고등학교의한대체교사가학생들에게대량총격사건을묘사한인형극을 과제로제시해해고됐습니다.어스틴인근헤이스교육구(HaysConsolidatedIndependentSchool Distric… 더보기


 

FreeCurrencyR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