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이설 변호사 (Law Office of Sul Lee PLLC)

업소록 1

이설 변호사 (Law Office of Sul Lee PLLC)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 제공

이설 변호사 사무소가 추구하는 모든 가치의 중심은 고객입니다. 고객의 이익을 항상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해결하며, 늘 고객과 함께 하는 법률 사무소가 되겠습니다.

저희 사무소는 미국 텍사스 달라스에 소재하며, 미 연방법 및 텍사스 법률에 관하여 기업과 개인들에게 법률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북미진출 한국기업들과 한인 비즈니스에맞춤 법률서비스 제공

저희 사무소는 상담하는 고객의 고민이 무엇인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맞춤 법률 자문 및 전략을 설정합니다. 고객이 어떠한 상황이든, 저희 사무실은 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법률해결책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상법전문 변호사 이설 변호사는 해박한 법률지식 그리고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고객맞춤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거나 운영하는 경우 한인뿐만 아니라 미국인도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미국 법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문화적 비즈니스의 차이가 계약서에 대한 갈등으로 이어져, 소송까지 휘말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한, 까다로운 계약, 매매, 특허출원, 상표 등록과 같은 일에도 해박한 지식을 갖춘 변호사 없이 진행할 경우, 권리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저희 사무실의 변호사들은 여러분들의 법률대리가 되어 소중한 기업과 자산을 보호해 드립니다.

법률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저희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분쟁이나 소송에 휘말렸을 경우나 사전 계약서 작성이 필요하시면, 저희 사무소로 연락 주십시오.





이설 변호사, 상법, 로얄레인, 소송, 여변호사, 소송, 유언장, 달라스, Lee Sul, law

, , , , , , , ,

1 Comments     5.0 / 1
  DinoT  
정말 작은 질문 하나도 그냥 넘어가지 않으시고 꼼꼼히 확인해주십니다.
아직 케이스가 다 끊나지는 않았지만 진행되는 과정동안 참 편안합니다.
적극 강추!!
업종별 카테고리
[처음보기]

업종별 리스트

Premium

Blond Hair (블론드 헤어)

972.395.3632

(Mon-Sat) 10:00am ~ 7:00pm, (Sunday) Closed

1060 W Frankford Rd. #203, Carrollton, TX 75007

  0.0 (0명)

Premium
Prem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