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디아트 치과 Dental Clinic (플래노)

업소록 3

디아트 치과 Dental Clinic (플래노)

3420 K Ave. #140, Plano, TX 75074

노스달라스
(Mon,Tue,Thu,Fri) 9:00am ~ 6:00pm, (Wed) Appointment Only, (Sat) 8:00am ~ 3:00pm
http://www.d-artdental.com/  


디아트 치과는 최신 치의학을 임상에 맞게 적용시켜 환자분들에게 최선의 진료를 전한다는 이념하에 설립되었습니다. 여러명의 의사들이 함께 모여서 각각의 전문분야를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적용하면서도 한곳에서 모든 진료가 가능하도록 하여 환자분의 불편함을 없앴습니다.

 디아트 치과의 진료 철학은 환자 한분 한분에게 최선의 치료를 드림으로써 기능적, 심미적인 회복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있습니다. 환자분의 마음까지 케어해드리는 디아트 치과의 선진의료 시스템, 경험해 보십시오.


디아트 치과는 예방을 중요시합니다. 문제가 생기기 이전에 환자분의 식습관, 구강 관리법, 개인적인 특성등을 파악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예방법을 선보입니다. 정기적인 검사와 관리로 보다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십시오.


​웰빙의 시작, 디아트 치과는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디아트, 치과, 플레이노, D' Art Dental Clinic, 구강건강, 치주, 잇몸, 임플란트, 교정, 병원

, , , , , , , , ,

3 Comments     5.0 / 3
  겨울바다  
집하고 가까와서 갔는데 직원들도 친절 하시고 선생님도 꼼꼼 하시고 
치료도 잘해 주셔서 매우 만족 스러웠읍니다.
  블루베리  
서원장님 임플란트 진짜 잘하십디다. 다른 병원에서 임플란트 시작했다가 실패하고  고생하다가 친구 추천받고  디아트 치과로 왔습니다. 서원장님한테 다시 받았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그리고 옆에서 도와주는 직원들도 정말 정말 친절합니다.
  DK  
원장님도 간호사 선생님도 다 너무 친절하셔서 늘 다녀오고나면 기분 좋은 치과입니다. 치료 하지않아도되는 부분은 정직하게 좀더 지켜보자 해주시고, 궁굼한것들은 자세하게 다 설명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업종별 카테고리
[처음보기]

업종별 리스트

Premium

Blond Hair (블론드 헤어)

972.395.3632

(Mon-Sat) 10:00am ~ 7:00pm, (Sunday) Closed

1060 W Frankford Rd. #203, Carrollton, TX 75007

  0.0 (0명)

Premium
Prem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