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 슬럼프' 벗어난 kt, 두산 잡고 2.5게임 차 단독 1위

0
kt 소형준
kt 소형준

근 주춤거리던 kt wiz가 껄끄러운 두산 베어스를 물리치고 가라앉았던 팀 분위기를 추슬렀다.

kt는 14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과 방문경기에서 선발 소형준의 호투 속에 6-2로 승리했다.

전날 2연패를 당해 2위 팀에 1.5게임 차로 쫓겼던 kt는 다시 승차를 2.5게임 차로 벌리며 선두 질주를 이어갔다.

kt는 집단 슬럼프에 빠졌던 팀 타선이 살아나는 기미를 보여 반가운 경기였다.

kt는 0-0인 2회초 2사 후 유한준과 배정대의 연속 안타에 이어 8번 타자 오윤석이 2타점 2루타를 날려 2-0으로 앞섰다.

두산은 3회말 무사 1, 3루에서 박건우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만회한 뒤 김재환의 볼넷에 이어 김인태가 좌전안타를 때려 2-2 동점을 만들었다.

그러나 kt는 4회초 다시 유한준과 배정대가 연속 안타로 득점 기회를 만들자 9번 심우준이 우전안타를 날려 다시 3-2로 리드했다.

6회초에는 배정대의 3루타와 심우준의 적시타로 1점을 보탠 kt는 7회초에도 2점을 추가, 6-2로 달아나며 승기를 잡았다.

소형준은 6회까지 7안타와 2볼넷을 허용했으나 2점만 내주고 효율적으로 막아 승리투수가 됐다.

광주에서는 KIA 타이거즈가 대니얼 멩덴과 최형우의 투타 활약에 힘입어 삼성 라이온즈를 5-2로 제압했다.

KIA는 3회말 최원준이 중전안타, 유민상은 볼넷을 고른 뒤 최형우가 우중간을 가르는 2타점 2루타를 날려 초반 기선을 잡았다.

5회말에는 선두타자로 나선 최형우가 다시 2루타를 쳤고 폭투에 이어 프레스턴 터커가 몸 맞는 공으로 나간 뒤 류지혁이 우전 적시타를 날려 3-0으로 앞섰다.

계속해 최정용의 보내기 번트로 1사 2, 3루를 만든 KIA는 김민식이 중전안타로 주자 2명을 불러들여 5-0으로 달아나며 승기를 잡았다.

7회까지 단 1안타에 그치던 삼성은 8회초 2사 1, 3루에서 구자욱의 우전안타와 상대 실책으로 2점을 만회했으나 더는 쫓아가지 못했다.

KIA 멩덴은 6이닝 동안 삼진 5개를 뽑으며 1안타 2볼넷만 허용하고 무실점으로 막아 시즌 6승(3패)째를 거뒀다.

원태인은 4⅓이닝 동안 9안타를 맞고 5실점 한 뒤 강판당했다.

LG 트윈스는 부산 방문경기에서 롯데 자이언츠를 13-3으로 대파하고 2위에 복귀했다.

LG는 1회초 선두타자 홍창기가 볼넷을 고른 뒤 2루 도루에 성공하자 김현수가 중전 적시타로 불러들여 가볍게 선취점을 뽑았다.

2회에는 이영빈이 볼넷, 문성주는 내야안타로 살아나간 뒤 유강남이 2타점 2루타를 날려 3-0으로 앞섰다.

6회에는 다시 1사 1, 2루의 기회를 잡은 LG는 홍창기의 2루타에 이어 김현수가 2타점 우전안타를 날려 6-0으로 달아났다.

2사 후에는 채은성이 좌월 2점 홈런을 쏘아 올려 8-0으로 점수 차를 벌렸다.

LG는 9회초에도 이재원의 2점포 등으로 3점을 추가해 쐐기를 박았다.

롯데는 9회말 김민수의 2루타 등으로 3점을 만회했으나 승부와는 무관했다.

LG 선발 케이시 켈리는 6이닝을 4안타 무실점으로 막았고 주포 김현수는 4타수 3안타 4타점의 맹타를 휘둘렀다.

NC 다이노스는 고척돔 방문경기에서 키움 히어로즈를 8-4로 따돌렸다.

NC는 1회초 양의지의 적시타로 선취점을 뽑았으나 키움은 공수교대 후 이용규가 선두타자 초구 홈런을 날려 1-1을 만들었다.

키움은 팽팽한 균형이 이어지던 6회초 선발 최원태를 내리고 '불펜의 핵' 조상우를 투입하는 승부수를 띄웠으나 오히려 패착이 됐다.

NC는 선두타자 양의지가 좌중간 2루타로 포문을 열었고 에런 알테어와 강진성이 각각 적시타를 날려 3-1로 앞섰다.

2사 후 김기환이 우월 2점 홈런을 터뜨려 5-1로 달아나며 조상우를 강판시켰다.

키움은 7회말 3루타를 친 김웅빈이 송성문의 적시타로 득점했고 8회에는 이정후가 2타점 3루타를 날려 4-5로 추격했다.

하지만 NC는 9회초 나성범의 2루타와 도태훈의 적시타 등을 묶어 3득점, 8-4로 달아나며 승부를 갈랐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코로나19 전염률이 높은 지역에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도 실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CDC는 예방접종 상태와 상관없이 모든 교사, 직원, 학생 및 학교 방문객에게 실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가 의심되거나 확진자와 접촉한 사람은 3-5일 이내에 검사를 실시하고 14일 또는 음성 검사 결과를 받을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다만,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검사를 받지 않으나, 특정 환경에 한해서는 일부 예외가 적용됩니다. 또한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예방격리를 하지 않습니다.
  •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 , ,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매 경기 뜨거운 팬심…한화, 10경기 연속 매진으로 팀 신기록

올 시즌 류현진(37)이 복귀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진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연속 경기 매진 팀 신기록을 세웠다.한화는 19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4 … 더보기

'이영준 멀티골' 황선홍호, 중국 2-0 완파…올림픽 예선 2연승

황선홍호가 '병장' 이영준(김천)의 멀티골을 앞세워 중국을 완파하고 2024 파리 올림픽 남자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2연승을 달렸다.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한국 23세 이하(U-23)… 더보기

화이트삭스 페디, 5⅔이닝 무실점…MLB 복귀 후 첫 승리

지난해 KBO리그 최우수선수(MVP)를 수상하고 화려하게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로 복귀한 에릭 페디(31)가 천신만고 끝에 첫 승리를 따냈다.페디는 18일(한국시간) 미국… 더보기

봄바람 타고 씽씽…'모터스포츠 축제' 슈퍼레이스 20일 개막

국내 최고 '모터스포츠 축제'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4월의 봄바람을 타고 겨우내 움츠렸던 팬들의 질주 본능을 깨울 채비를 마쳤다.올 시즌 슈퍼레이스는 대회명에 메인 … 더보기

'승부조작 논란' 中마라톤 케냐 선수 "中선수 위해 고용돼" 실토

지난 주말 중국 베이징 하프 마라톤 대회에서 뛰었던 케냐 선수가 "우리는 중국 선수의 우승을 위해 고용됐다"며 승부 조작을 사실상 실토했다.케냐 선수 윌리 응낭가트는 16일(현지시… 더보기

유상철…한일 축구 명문 울산·요코하마가 그리워하는 그 이름

"고(故) 유상철 감독님께서는 현역 시절 울산과 요코하마를 대표하는 선수로서 그라운드를 누볐습니다."2023-2024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준결승 1차전 킥… 더보기

최정, 9회 동점포로 KBO 통산 홈런 공동 1위…SSG, KIA에 역전승

최정이 역사적인 KBO 개인 통산 467호 홈런을 극적인 9회말 동점포로 장식했다.SSG 랜더스는 1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2024 신한 SOL 뱅크 KBO리… 더보기

'이영준 극장골' 황선홍호, 올림픽 예선 첫판서 UAE 1-0 제압

10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에 도전하는 황선홍호가 2024 파리 올림픽 최종예선 첫판에서 후반 추가시간 터진 이영준(김천)의 골로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황선홍 감독이 지휘하는 한… 더보기

기계 아닌 사람의 문제…ABS 공정성 훼손한 KBO 심판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세계 최초로 ABS(자동 투구 판정시스템)를 도입하기로 결정했을 때, 심판위원들은 "불필요한 오해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반겼다.하지만, ABS 도입 후 … 더보기

신진서, 맥심커피배 2연패 달성…통산 37번째 타이틀 획득

한국 바둑의 절대 강자 신진서(24) 9단이 맥심커피배에서 2연패를 달성했다.신진서는 15일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열린 제25기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결승 3번기 제2국에서… 더보기


 

FreeCurrencyR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