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연 한데 어우러진 '갯마을 차차차' 12.7% 종영

0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마지막회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마지막회

바다마을 공진을 배경으로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낸 '갯마을 차차차'가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마지막 회 시청률은 12.7%(비지상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전날 방송은 윤혜진(신민아 분)과 홍두식(김선호)이 행복한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는 모습을 그리면서 해피 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완벽해 보이지만 빈틈투성이인 도시 여자와 평범해 보이지만 다재다능한 어촌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갯마을 차차차'는 방송 5회 만에 시청률 10%를 넘어선 데 이어 넷플릭스 전 세계 TV 프로그램 부문에서도 10위 안에 오르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성격부터 가치관까지 모든 것이 다른 두 사람의 티격태격 로맨스는 신민아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김선호의 '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민아는 운전 중 급정거를 할 때 조수석에 탄 홍두식을 손으로 막아주고, 임상 교수직 제안을 거절하며 '내 주체적인 선택'이라고 못을 박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하는 등 능동적인 여성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소화해냈다.

고(故) 김주혁-엄정화 주연의 영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남자 주인공 홍반장에서 마을 사람들 모두로 초점을 확대하면서 새로운 작품으로 재탄생했다.

가수의 꿈을 버리지 못한 채 살아가는 오춘재(조한철), 호탕한 성격의 통장 여화정(이봉련), 미워할 수 없는 푼수 조남숙(차청화) 등 조연에도 충분한 서사가 부여됐고, 여기에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력이 더해지면서 모든 등장인물이 시청자들의 공감과 지지를 받는 데 성공한 것이다.

또 경북 포항의 탁 트인 바다 풍경도 보는 재미를 줬다. 다만 작품의 흥행으로 촬영지에 관광객이 몰려 인근 주민들이 몸살을 앓기도 하면서 제작진이 방문 자제를 부탁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갯마을 차차차'의 후속으로는 전지현-주지훈 주연의 새 드라마 '지리산'이 방영된다.

한편, 전날 방송된 KBS 2TV '신사와 아가씨'는 29.7%, JTBC '인간실격'은 1.6%(비지상파 유료가구)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코로나19 전염률이 높은 지역에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도 실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CDC는 예방접종 상태와 상관없이 모든 교사, 직원, 학생 및 학교 방문객에게 실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가 의심되거나 확진자와 접촉한 사람은 3-5일 이내에 검사를 실시하고 14일 또는 음성 검사 결과를 받을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다만,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검사를 받지 않으나, 특정 환경에 한해서는 일부 예외가 적용됩니다. 또한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예방격리를 하지 않습니다.
  •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 , ,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쿵푸팬더 4' 곧 100만 돌파…다음 주엔 지각변동

이번 주말에도 극장가에선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영화 '쿵푸팬더 4'가 독주를 이어갈 전망이다.1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쿵푸팬더 4'는 전날 1만9천여명(매출액 점유율… 더보기

배우 김지훈 할리우드 진출…아마존프라임 '버터플라이' 캐스팅

배우 김지훈이 미국 할리우드에 진출한다.소속사 빅픽처이앤티는 김지훈이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19일 밝혔다.'버터플라이'는… 더보기

과거로 돌아간 '수사반장 1958'…이제훈 "휴머니즘에 초점 맞춰"

"요즘처럼 차가운 시대에 사람 냄새 나는 따뜻한 드라마로 기억됐으면 좋겠어요."배우 이제훈은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1… 더보기

이미주, 세살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과 교제…"호감 갖고 알아가는 중"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30)가 세 살 연하 축구 선수 송범근(27)과 교제 중이다.이미주의 소속사 안테나는 18일 "서로가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 더보기

"올해 K팝 기업 부진했지만 향후 반등 가능성 커"

올해 K팝 기업들의 주가가 부진했지만 팬층 확대 추세를 감안할 때 주가가 반등할 가능성이 있다고 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가 전망했다.16일(이하 현지시간) CNBC 방송에 따르면… 더보기

'최강야구' 장시원 PD, 이번에는 넷플릭스서 럭비 예능 만든다

예능 '최강야구', '강철부대', '도시어부' 등을 만든 장시원 PD가 넷플릭스에서 신작을 선보인다.넷플릭스는 장 PD가 연출한 예능 프로그램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이하… 더보기

지드래곤, 하반기 컴백 목표 새 앨범 준비 중

가수 지드래곤이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이 16일 밝혔다.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이 최근 프랑스의 유명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더보기

'학폭 의혹' 김히어라 "당사자들과 기억 정리…서로 응원하기로"

배우 김히어라가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의혹을 제기한 이들과 만나 화해했다고 밝혔다.김히어라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16일 입장문을 내 "김히어라와 당사(소속사)가 … 더보기

'눈물의 여왕'까지 썼다 하면 대박…박지은 표 로맨스 또 통했다

2006년 개국한 tvN 역대 드라마를 시청률 순위별로 줄 세워보면 1위와 2위에 박지은 작가의 이름이 올라 있다.4년 전 손예진·현빈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에 이어 '눈물의 여… 더보기

통쾌한 액션·유머에 인간미 더한 마석도…영화 '범죄도시 4'

배우 마동석이 괴력의 형사 마석도를 연기한 '범죄도시' 시리즈는 마동석 특유의 통쾌한 액션과 유머로 작품마다 흥행했다.1편 '범죄도시'(2017)는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에도 688만… 더보기


 

FreeCurrencyR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