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13일 만에 돌아온 NBA 워싱턴, 샌안토니오에 무릎

0
샌안토니오와 워싱턴의 경기 장면.
샌안토니오와 워싱턴의 경기 장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한동안 코트에 서지 못했던 미국프로농구(NBA) 워싱턴 위저즈가 13일 만에 치른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다.

워싱턴은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AT&T 센터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치른 2020-2021 NBA 정규리그 원정 경기에서 101-121로 졌다.

이날 패배로 동부 콘퍼런스 14위 워싱턴의 시즌 성적은 3승 9패가 됐다. 샌안토니오는 9승 8패로 서부 콘퍼런스 8위에 자리했다.

워싱턴에 이번 샌안토니오와 대결은 13일 만의 경기였다.

워싱턴은 지난 12일 피닉스 선스와의 홈 경기 이후 6경기 연속 치르지 못했다.

선수 6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3명의 선수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리그가 요구하는 최소 인원인 8명의 선수를 채울 수 없었던 탓이다.

이후 선수 1명과 스태프 1명이 추가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기도 했다.

약 2주간의 공백을 딛고 겨우 코트로 돌아왔지만 워싱턴은 여전히 6명의 선수가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뛸 수 없었고, 센터 토마스 브라이언트와 가드 라울 네토는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샌안토니오에 맞서야 했다.

그런데도 이날 42차례 시도 중 14개가 림에 꽂힌 3점포를 앞세워 3쿼터까지는 대등한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4쿼터에서만 샌안토니오에 36점이나 내주고는 결국 20점 차 패배를 떠안았다.

브래들리 빌이 31득점을 넣었으나 역부족이었다. 25분여를 뛴 러셀 웨스트브룩은 9득점(8리바운드 6어시스트)에 그쳤다.

샌안토니오는 디존테 머리가 11득점 11리바운드 10어시스트로 트리플 더블을 달성하고 벤치에서 나온 패티 밀스가 21점(3점 슛 4개)을 넣는 7명이 두 자릿수 수 득점을 기록하며 워싱턴의 추격을 뿌리쳤다.

샌안토니오 역시 이날 31개의 3점 슛을 던져 15개를 성공했을 만큼 외곽포가 불을 뿜었다.

LA 클리퍼스는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와의 홈 경기에서 108-100으로 이기고 7연승의 신바람을 냈다.

커와이 레너드가 3점 슛 4개를 포함해 34득점 9리바운드 8어시스트의 활약으로 클리퍼스의 승리에 앞장섰다.

◇ 25일 NBA 전적

토론토 107-102 인디애나

LA 클리퍼스 108-100 오클라호마시티

샬럿 107-104 올랜도

보스턴 141-103 클리블랜드

샌안토니오 121-101 워싱턴

밀워키 129-115 애틀랜타

포틀랜드 116-113 뉴욕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외출할 때는 마스크를 꼭 착용하십시오. 마스크를 착용할 때는 코와 입을 반드시 가려야 하며 밸브가 부착된 마스크나 숨 쉬기 어려운 천 재질의 마스크는 사용을 삼가하십시오.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전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공공 장소 방문 후, 마스크를 만진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눈이나 코, 입 등 얼굴 부위를 만지지 마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바로 휴지통에 버리고, 즉시 손을 씻으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 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 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 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지속적인 자가 체크: 열, 기침, 호흡곤란 등 코로나 19 증상이 나타나는지 항상 체크하십시오. 만약 증상이 나타난다면 지속적으로 열 체크를 하고, 호전되지 않는다면 CDC 지침을 따라 의료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전현무, 작년 TV 고정출연 21건 최다…2위는 장도연·붐

지난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고정으로 출연한 TV 프로그램이 총 21편으로 모든 연예인 가운데 가장 많았던 것으로 21일 파악됐다.이어 장도연과 붐이 17편이고 김성주가 … 더보기

하이브-민희진 갈등 왜…'경영권 탈취'vs'아일릿, 뉴진스 카피'

국내 1위 가요 기획사 하이브와 K팝 시장에서 '가장 잘나가는' 걸그룹 뉴진스를 발굴·제작한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갈등을 빚으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멀티 레이블 체제'를 … 더보기

황선홍호, 일본 꺾고 올림픽 예선 조 1위…신태용의 인니와 8강

한국 23세 이하(U-23) 축구대표팀이 2024 파리 올림픽 남자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한일전 승리와 함께 조 1위를 차지했다.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한국 … 더보기

'밉상'에서 '마황'으로…실력으로 평가 뒤집은 롯데 황성빈

끝없이 추락하던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를 구원한 선수가 전문 대주자로 뛰던 외야수 황성빈(26)이 될 거라고 예상한 사람은 많지 않았을 것이다.지난달 26일 KIA 타이거즈전에서 … 더보기

'쿵푸팬더 4' 곧 100만 돌파…다음 주엔 지각변동

이번 주말에도 극장가에선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영화 '쿵푸팬더 4'가 독주를 이어갈 전망이다.1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쿵푸팬더 4'는 전날 1만9천여명(매출액 점유율… 더보기

배우 김지훈 할리우드 진출…아마존프라임 '버터플라이' 캐스팅

배우 김지훈이 미국 할리우드에 진출한다.소속사 빅픽처이앤티는 김지훈이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19일 밝혔다.'버터플라이'는… 더보기

매 경기 뜨거운 팬심…한화, 10경기 연속 매진으로 팀 신기록

올 시즌 류현진(37)이 복귀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진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연속 경기 매진 팀 신기록을 세웠다.한화는 19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4 … 더보기

'이영준 멀티골' 황선홍호, 중국 2-0 완파…올림픽 예선 2연승

황선홍호가 '병장' 이영준(김천)의 멀티골을 앞세워 중국을 완파하고 2024 파리 올림픽 남자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2연승을 달렸다.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한국 23세 이하(U-23)… 더보기

과거로 돌아간 '수사반장 1958'…이제훈 "휴머니즘에 초점 맞춰"

"요즘처럼 차가운 시대에 사람 냄새 나는 따뜻한 드라마로 기억됐으면 좋겠어요."배우 이제훈은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1… 더보기

이미주, 세살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과 교제…"호감 갖고 알아가는 중"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30)가 세 살 연하 축구 선수 송범근(27)과 교제 중이다.이미주의 소속사 안테나는 18일 "서로가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 더보기


 

FreeCurrencyR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