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주정부, “지역별 코로나 19 백신 접종에 속도 낸다”

0

 달라스 카운티

 

▶ 페어 파크 메가 공공 접종소

달라스 카운티 보건국이 백신 접종의 허브로 지정됐다. 달라스 카운티 보건국은 지난 11일(월) 달라스 페어 파크(Fair Park) 내 타워 빌딩에 ‘대형(Mega) 코로나 19 백신 공공 접종소’를 열었다.

보건국은 이를 통해 매일 약 2,000명에게 백신 예방 접종을 할 것이라는 목표를 밝혔다. 

현재, 달라스 카운티에서는 백신접종 우선순위에 의해 Phase 1A와 1B에 속해 있으면, 달라스 카운티가 마련한 예방접종소에서 접종 받을 수 있다. 

또한 텍사스 주 정부 지침에는 Phase 1B대상자에 기저질환이 있는 16세 이상을 포함했지만, 달라스 카운티에서는 현재 모더나 백신만 접종하고 있기 때문에 18세 이상만 접종이 가능하다.

등록은 온라인에서 할 수 있으며, 달라스 카운티 거주자와 비거주자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등록이 완료되면 달라스 카운티 보건국이 대상자들을 상대로 순차적으로 안내 연락을 한다. 에릭 존슨 달라스 시장은 최근 신청 웹사이트를 통해 14만명 이상의 주민들이 신청을 마쳤다고 밝힌 바 있다.

 

▶ UT사우스웨스턴 의료 센터

UT 사우스웨스턴 의료센터도 코로나 19 백신접종의 허브로 지정됐다.

해당 병원은 UT사우스웨스턴의 기존 환자가 아니었던 사람들을 위해 예방접종 등록 과정을 만들고 있는 중이다. 

이에 따라 그때까지는 기존 환자들과 지난 3년 사이에 UT사우스웨스턴의 의료진에게 진찰을 받은 적이 있는 1B단계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접종을 시행한다.

예방 접종 자격이 되는 기존 환자들은 온라인에서 마이차트 어카운트(Mychart Account)를 통해 접종 날짜를 예약할 수 있다.

 

▶ 파크랜드 병원 (Parkland Hospital)

파크랜드 병원도 코로나 19 백신 허브로 지정됐다.

현재 파크랜드 병원에서도 기존 병원 환자들에게만 백신 예방접종을 시행하는 중이다. 백신 예방접종 자격이 되는 환자들은 온라인 마이차트 어카운트(Mychart Account)를 통해 예약을 할 수 있다.

 

 태런 카운티

 


 

▶ 알링턴 이스포츠 스타디움 

(Esports Stadium Arlington & Expo Center)

태런 카운티의 보건국도 코로나 19 백신 접종 허브로 지정됐다. 태런 카운티 보건국도 알링턴에 ‘대형 코로나 19 백신 공공 접종소’를 지난 12월에 마련했다. 이 곳에서도 매일 2,000명 가량의 주민들에게 예방 접종을 하겠다는 목표가 세워졌다.

태런 카운티 보건국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접수 등록을 해야 하며 이곳 역시 모더나 백신이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기저질환자는18세 이상 가능하다. 

1A와 1B 단계에 해당되는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백신 예방접종을 신청할 수 있다. 

등록을 한 사람들에게는 백신이 제공 가능할 때, 언제 어디에서 백신을 맞을지 연락이 가며, 첫번째 접종를 맞은 후에, 두번째 접종 날짜를 알려준다. 

만약 정해진 날짜에 2차 접종이 불가한 경우 태런 카운티 공중 보건국 코로나 19 핫라인(817-248-6299)에 연락하여 다른 클리닉 옵션을 검토해야 한다.

 

▶ 텍사스 헬스 리소스(Texas Health Resource)

태런 카운티 내 텍사스 헬스 리소스도 코로나 19 백신접종 허브로 지정됐다. 1A와 1B에 해당되는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백신 예방접종을 등록할 수 있다. 다만 자체 병원시스템이 아니고 태런 카운티가 마련한 신청 웹 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다.

 

 콜린 카운티와 덴튼 카운티

 


 

▶ 콜린 카운티의 거주자 중 1A와 1B에 해당되는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카운티의 백신 대기자명단에 이름을 올려놓을 수 있다. 이 카운티는 현재 모더나 백신만을 접종하므로, 1B에 해당되는 18세 이상만  백신 예방접종을 신청 할 수 있다. 

거주자들은 대기자명단을 통해 자신의 차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차례가 왔을 때 백신 예방접종 예약을 할 수 있다.

 

▶ 덴튼 카운티 보건국도  코로나 19 백신접종의 허브로 지정됐다. 

덴튼 카운티는 14일(목) CH 콜린스 애슬레틱 콤플렉스(CH Collins Athletic Complex)에 일일 3천명의 사람들에게 백신을 접종할 수 있는 메가 백신 접종소를 열였다.  이곳 접종소는 북텍사스에서 가장 큰 백신 접종 장소이며,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운영된다.

 

 그외 기타 대형 병원들 및 지역 약국들

 

▶ JPS 헬스 네트워크(JPS Health Network)

JPS 헬스 네트워크는 현재 JPS 헬스 환자들, JPS 공급업체들과 JPS 직원과 같은 집에 사는 가족들 중 1B단계에 해당되는 사람들에게만 코로나19 백신을 제공하고 있다. 

JPS헬스 네트워크에서 백신 예방 접종을 하려면, 1B단계에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18세 이상이어야 한다. 백신은 여러 JPS 클리닉에서 접종이 가능하다. 예약은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 베일러 스콧 화이트(Baylor Scott & White)

베일러 스콧 화이트는 여전히 일선의료종사자들에게만 백신을 제공하고 있다. 병원은 백신 예방접종을 위한 대기자명단을 만들지 않았지만, 온라인에서 등록을 통해 백신 예방접종이 가능한지 경과를 업데이트 받아볼 수 있다.

 

▶ 미드시티 파머시(MidCities Pharmacy)

헐스트의 미드시티 파머시에서 모더나 백신을 접종하고 있다. 접종자격이 되는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미드시티 파머시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미 공급받은 1차 백신을 모두 접종했으며, 주에서 공급되는 더 많은 백신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 탐썸(Tom Thumb)

탐썸은 곧 코로나 19백신을 수령할 예정이라고 해당 약국의 웹사이트를 통해 밝혔다. 온라인에서 등록을 통해 백신 예방접종과 예약 관련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다. 

 

▶ 알버슨(Albertsons)

알버슨은 곧 코로나 19백신을 수령할 예정이라고 해당 약국의 웹사이트를 통해 밝혔다. 온라인에서 등록을 통해 백신 예방접종과 예약 관련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다. 

 

▶ H-E-B 파머시(H-E-B Pharmacy)

많은 H-E-B파머시에서 여전히 1A단계에 해당되는 사람들에게만 백신 예방접종을 시행하고 있다. 약국에서 더 많은 백신을 공급받게 되면, 1B단계에 해당되는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제공할 계획이다. 

 

▶ 헬스케어 어소시에이트 오브 텍사스

(Healthcare Associates of Texas)

헬스케어 어소시에이트 오브 텍사스는 코비드-19백신을 위한 대기자 명단을 만들었다.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면 백신접종이 가능할 때 연락이 갈 것이다.  

그외 다수의 직원들에게 백신을 맞게 하려는 기관을 위한 대기자 명단도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Hot

인기 연준, 6월 금리 인하 신호 보냈다.

연준, 금리 5.25~5.50%로 5연속 동결 … 연내 3회 금리인하 전망‘물가 싸움’ 의연함 내비친 연준 … 금리인하폭 전망 유지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지난 20… 더보기
Hot

인기 “주택 거래 6% 커미션 사라진다” 부동산업계 지각 변동

소비자단체-부동산업계 수수료소송 합의 … 매도자부담 관행폐지미국민들이 주택을 사고 파는 방식에 광범위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길이 열렸다.전미부동산중개인협회(National As… 더보기
Hot

인기 DFW 한인 동포 위한 ‘병역설명회’ 성료

한국 병무청 달라스 방문 … 병역제도 개관·국외여행허가 제도·입영희망원 제도 등 강의DFW 지역 한인 동포들을 위한 ‘병역설명회’가 지난 19일(화) 오후 6시 주휴스턴 대한민국 … 더보기
Hot

인기 이기식 병무청장, DK 미디어그룹 방문

‘동포사회 병역제도 이해 증진 위해 동포언론의 관심 및 홍보 당부’이기식 병무청장이 지난 20일(수) 오전 10시 DK 미디어그룹(회장 스캇 김)을 방문했다.교민들의 병역제도 이해… 더보기
Hot

인기 “북한 인권 개선 순회 캠페인은 계속됩니다”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 제5차 캠페인 개최 … 내달에는 오클라호마에서 진행 예정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달라스협의회(회장 오원성, 이하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가 지난 20일(수) 오… 더보기
Hot

인기 “시민권자·재외동포도 내국인 대우”

인천공항 내국인 입국심사대 사용 가능, 한국법무부 이용 당부한국 법무부가 인천국제공항 국내 입국심사소에서 한인 시민권자 및 재외동포에 대한 내국인 대우가 시행되고 있다며 적극적인 … 더보기
Hot

인기 제22대 국회의원 재외선거 투표소 운영 방침 발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재외 투표가 DFW 지역에서 실시된다.DFW 지역에서는 주휴스턴 대한민국 총영사관 달라스 출장소(소장 도광헌) 건물 4층 컨퍼런스룸과 달라스한인문화센터 아트… 더보기
Hot

인기 좋은 아침’ 송영아 진행자, 10년 만에 하차 “꿈같이 행복했다”

통통 튀는 상쾌함과 발랄함으로 청취자들의 큰 사랑 받아라디오 아침 프로그램 ‘송영아의 좋은 아침’(이하 ‘좋은 아침’)에서 송영아 진행자가 하차했다.송 진행자는 2015년부터 라디… 더보기
Hot

인기 “약 부작용 주의하세요”

성인병약 복용 시 꼼꼼한 관련 정보 챙기기현대 생활 환경이 많은 편리성을 가져왔지만 그만큼 현대인의 몸과 마음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면서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비만이라는 4대… 더보기
Hot

인기 달라스 한국노인회 3월 정기 월례회 개최

달라스 한국노인회(회장 이형천)가 지난 16일(토) 3월 정기월례회를 달라스 한국노인회관에서 개최했다.달라스 한국노인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정기월례회에서 이형천 회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