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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마트, 코로나 19 백신 접종 소비자 이용률 ‘가장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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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가 코로나 19 백신 접종 소비자 이용률이 가장 높은 리테일 업체 1위에 선정됐다.

마켓워치와 월스트릿저널 등에 따르면 시장조사 기관 뉴머레이터가 최근 발표한 ‘백신 소비자 접종률 리포트’ 결과에서 H마트가 리테일 업계에서 백신 접종 소비자 이용률이 가장 높은 1위 비즈니스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조사에 따르면 연간 가계 소득이 많고 활발한 라이프스타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이 백신을 접종했을 확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백신 접종을 완료한 소비자들은 건강 지향적인 이미지를 고려해 브랜드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H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다른 마트 이용 고객들보다 백신 접종률이 20% 정도 더 높은 경향을 보였다. 해당 조사에서 웨스먼스(Wegmans)가 2위, 프레시 마켓(The Fresh Market)이 3위, 트레이더 조(Trader Joe’s)가 4위, 홀푸드(Whole Foods)가 5위를 차지했다. 

H마트는 CDC 가이드라인을 비롯해 공공보건부의 권고, 주정부 또는 지역 규정을 최우선하고 있으며, 안전을 위한 지속적인 방역과 위생 작업을 진행해 최선의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H마트 권일연 대표이사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쏟아 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H마트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정리 KTN 보도편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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