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선거에 나선 캐롤튼 성영준 시의원 후원의 밤 개최

0
성영준 시의원이 지지를 호소했다.
성영준 시의원이 지지를 호소했다.
삼문그룹의 문대동 회장이 격려사를 전했다.
삼문그룹의 문대동 회장이 격려사를 전했다.
DK미디어그룹의 스캇 김 대표가 격려사를 전했다.
DK미디어그룹의 스캇 김 대표가 격려사를 전했다.

“텍사스 최초 한인 시장을 꿈꾼다” 

 

오는 5월로 예정된 캐롤튼 시장 선거에 도전 중인 성영준 시의원 후원의 밤 행사가 지난 5일(일) 저녁 5시, 캐롤튼 올드 다운타운에서 열렸다. 

후원회 밤 행사에는 삼문그룹의 문대동 회장, DK미디어그룹의 스캇 김 대표,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 김원영 회장, 달라스한인회 김호 전 회장, 달라스한인회 이경철 수석부회장, 달라스한국노인회 오흥무 회장, 달라스체육회 김성한 회장, 북텍사스한국여성회 이송영 회장 등 많은 한인 단체장들과 한인 동포, 캐롤튼 시민들까지 약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성 의원의 선거 캠페인 구호는 “함께 성장”(Growing Together)이다. 

성 의원은 경제 발전(Economic Development), 공공 안전(Public Safety), 재정 강화(Fiscal Responsibility), 인프라 개선(Improved Infrastructure) 등 4대 공약을 언급하며 자신이 캐롤튼 시에 꼭 필요한 시장임을 강하게 피력했다.

지난 6년간 성실하게 시정 경험을 쌓은 성 의원은 참석한 한인 동포들에게 “만약 시장으로 당선이 된다면 한인 공동체를 대표하는 목소리가 돼 나의 임무를 계속 수행할 것”이라며 “캐롤튼 시를 코리아타운(K-Town)으로 공식 지정하는 일에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성 의원은 “2017년 캐롤튼 시의원에 당선되면서 텍사스 최초의 한인 시의원이라는 역사를 만들었다. 내가 시의원에 당선되기 전까지 캐롤튼에는 한인 사회 등 아시아계 커뮤니티를 대표할 목소리가 없었고 시의회의 문화 격차를 메울 사람도 없었다”라고 밝혔다.

이제 다시 한번 텍사스 최초로 한인 시장에 도전한다고 밝힌 성 의원은 “새로운 북텍사스 한인의 시대를 만들어 가는데 모두가 함께 해달라”라며 뜨거운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나의 도전은 혼자 할 수 없다”라며 “우리 모두가 함께 할 때 새로운 역사를 만들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성 의원은 연설 말미에 “함께 성장(Let’s Grow Together)하고, 함께 일하며(Let’s Work Together), 함께 역사를 만들어가자(Let’s make History Together)”라고 호소해 청중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날 텍사스 최초로 한인 시장에 도전하는 성 의원의 행보에 큰 응원과 격려가 쏟아졌다. 

성영준 후원회 명예후원회장인 삼문그룹의 문대동 회장은 격려사를 전했다.

어린 시절 성 의원의 주일 교사였던 인연을 언급한 문 회장은 “축구를 잘하던 어린 한인 소년이 시의원이 돼 성공적인 2번의 임기를 보냈다. 이제 그의 도전은 텍사스 최초 한인 시장으로 향하고 있다. 우리 모두 성 의원을 지지하고 성원하는 데 힘을 쏟아야 한다”라고 밝혔다. 

문 회장은 재정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캐롤튼 시 한인 동포들이 투표 참여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한인동포사회가 하나가 돼 성 의원을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이어 DK미디어그룹의 스캇 김 대표도 격려사를 통해 “아메리칸드림을 찾아 부모를 따라 미국에 온 성 의원이 시의원을 거쳐 시장에 출마하게 된 것은 우리 모든 이민자들에게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스캇 김 대표는 “그가 캐롤튼 시장으로 당선된다면 더 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했다.

스캇 김 대표는 “캐롤튼의 번영과 성장은 바로 우리 한인 커뮤니티가 만든 것”이라며 “캐롤튼에 H Mart, Fresh K-Mart, 많은 훌륭한 한식당 및 사업체와 같은 번창하는 한인 사업체가 들어서 있고 한인 축제가 열리면서 북텍사스 한인 사회의 핵심 중심지가 됐다”라고 평가했다.

성 의원은 캐롤튼 시를 더 큰 성공과 번영으로 이끌 준비가 돼 있다고 밝힌 스캇 김 대표는 “그가 시장에 당선된다면 아메리카드림이 아직 가능하다는 것을 젊은 이민자 세대에게 보여주는 훌륭한 역할 모델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캇 김 대표는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과 경험, 리더십을 겸비한 성 의원이 훌륭한 시장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며 “그가 차기 캐롤튼 시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지를 보내자”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달 17일(금) 마감된 캐롤튼 시장 선거 후보로는 성영준 의원과 스티브 바빅(Steve Babick) 현 시장, 아담 포터(Adam Polter) 시의원 등이 있다.

앞으로 이들 3명의 후보들이 치열한 선거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캐롤튼 시장 본 선거일은 5월 6일이며 4월 24일~5월 2일까지 조기 선거가 진행된다.

성영준 의원 선거 후원에 대한 문의는 469-233-6226(후원회장 고근백) / 469-878-7348(사무총장 정경진)으로 하면 된다.                               

박은영 기자  ©  KTN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Hot

인기 연준, 6월 금리 인하 신호 보냈다.

연준, 금리 5.25~5.50%로 5연속 동결 … 연내 3회 금리인하 전망‘물가 싸움’ 의연함 내비친 연준 … 금리인하폭 전망 유지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지난 20… 더보기
Hot

인기 “주택 거래 6% 커미션 사라진다” 부동산업계 지각 변동

소비자단체-부동산업계 수수료소송 합의 … 매도자부담 관행폐지미국민들이 주택을 사고 파는 방식에 광범위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길이 열렸다.전미부동산중개인협회(National As… 더보기
Hot

인기 DFW 한인 동포 위한 ‘병역설명회’ 성료

한국 병무청 달라스 방문 … 병역제도 개관·국외여행허가 제도·입영희망원 제도 등 강의DFW 지역 한인 동포들을 위한 ‘병역설명회’가 지난 19일(화) 오후 6시 주휴스턴 대한민국 … 더보기
Hot

인기 이기식 병무청장, DK 미디어그룹 방문

‘동포사회 병역제도 이해 증진 위해 동포언론의 관심 및 홍보 당부’이기식 병무청장이 지난 20일(수) 오전 10시 DK 미디어그룹(회장 스캇 김)을 방문했다.교민들의 병역제도 이해… 더보기
Hot

인기 “북한 인권 개선 순회 캠페인은 계속됩니다”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 제5차 캠페인 개최 … 내달에는 오클라호마에서 진행 예정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달라스협의회(회장 오원성, 이하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가 지난 20일(수) 오… 더보기
Hot

인기 “시민권자·재외동포도 내국인 대우”

인천공항 내국인 입국심사대 사용 가능, 한국법무부 이용 당부한국 법무부가 인천국제공항 국내 입국심사소에서 한인 시민권자 및 재외동포에 대한 내국인 대우가 시행되고 있다며 적극적인 … 더보기
Hot

인기 제22대 국회의원 재외선거 투표소 운영 방침 발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재외 투표가 DFW 지역에서 실시된다.DFW 지역에서는 주휴스턴 대한민국 총영사관 달라스 출장소(소장 도광헌) 건물 4층 컨퍼런스룸과 달라스한인문화센터 아트… 더보기
Hot

인기 좋은 아침’ 송영아 진행자, 10년 만에 하차 “꿈같이 행복했다”

통통 튀는 상쾌함과 발랄함으로 청취자들의 큰 사랑 받아라디오 아침 프로그램 ‘송영아의 좋은 아침’(이하 ‘좋은 아침’)에서 송영아 진행자가 하차했다.송 진행자는 2015년부터 라디… 더보기
Hot

인기 “약 부작용 주의하세요”

성인병약 복용 시 꼼꼼한 관련 정보 챙기기현대 생활 환경이 많은 편리성을 가져왔지만 그만큼 현대인의 몸과 마음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면서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비만이라는 4대… 더보기
Hot

인기 달라스 한국노인회 3월 정기 월례회 개최

달라스 한국노인회(회장 이형천)가 지난 16일(토) 3월 정기월례회를 달라스 한국노인회관에서 개최했다.달라스 한국노인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정기월례회에서 이형천 회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