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끄떡 없는 어린이 천국! DFW 실내 놀이 명소!

0

 


 

 

아이들을 데리고 나갈 준비를 하자. 비가 내리든 햇볕이 쨍쨍하든 달라스 포트워스에서 최고로 재미난 실내 플레이 플레이스를 소개하려 하니 말이다. 더 이상 예기치 못한 날씨 때문에 플레이 데이트 일정을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우리 대도시권이 선사하는 베스트 실내 어린이 액티비티가 당신의 아이들을 몇 시간 동안이나 신나게 놀게 해줄 것이다!

 

키자니아(KidZania)

키자니아는 4~14세의 어린이를 위해 디자인된 세계적인 양방형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컨셉으로 2019 11월 텍사스 프리스코의 스톤브라이어 센터(Stonebriar Centre)에서 미국 내 첫 지점을 개점했다. 키자니아는 역동적인 실제 도시로 아이들이 소방관, 조종사, 외과 의사, 기자, 요리사, 배우 등과 같은 100가지가 넘는 직업을 롤플레잉하고 탐험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각의 몰입형 활동은 아이들이 재정능력, 의사소통, 문제해결, 창의성 및 팀워크를 포함한 필수 생활 기술을 터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티켓은 KidZaniaUSA.com에서 온라인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쿠쿠스(CooCoos)

이 플레이노의 명소는 고릴라, 악어 및 문어의 거대한 버전을 포함해 모든 모양과 크기의 바운스 하우스로 가득하다. 또한 아이들은 오픈 플레이 중 기차를 무제한으로 탈 수 있다. 종일 입장료는 3세 미만의 어린이는 5달러, 4세 이상의 어린이는 8달러이다. 상세정보는 coocoos.com에서 확인하자.

 

더 쿱(The Coop)

프리스코에 위치한 이 평일 플레이 스페이스는 볼핏(볼풀장)과 드레스업(코스튬 입기), 댄스 플로어, 그리고 장난감 및 책을 제공한다. 사용료는 어린이 한명 당 10달러이며 화요일에는 2달러가 할인된다. 부모들과 기타 보호자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상세정보는 thecoopfrisco.com에서 확인하자.

 

크레욜라 익스피리언스(Crayola Experience)

플라노에 있는 크레욜라 익스피리언스가 아이들의 예술적인 천재성을 폭발시킬 것이다!  직접 손을 사용하는 흥미로운 예술적 액티비티와 더불어 크레용에 영감을 둔 2층짜리 컬러 플레이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미국내 단 네 군데에서만 운영되고 있다. 평소 아이가 학교생활로 지쳐있다면 아이들이 에어 하키 테이블이 바닥에 비친 스톰프 앤 플레이(Stomp & Play) 공간에서 쿵쿵거리고 놀며 마음껏 스트레스를 풀 수 있게 해주자.

입장료는 입구에서는 20.99달러로, 온라인에서는 2달러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상세 정보는 crayolaexperience.com/plano에서 확인하자.

 

정글 조스(Jungle Joe's)

이 프리스코 카페에서는 부모들이 커피 한잔을 마시는 동안 아이들은 정글 형태의 구조물에서 놀 수 있다. 카페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설치된 아이패드도 비치되어 있다. 입장료는 1세 이하는 5달러, 2세는 8달러, 3세 이상은 10달러이다. 상세정보는 junglejoesfrisco.com에서 확인하자.

 

키드 매니아(Kid Mania)

이 플레이노 명소에는 2층으로 된 놀이터 미로와 번지 월(bungee wall), 짚라인(zip-line) 등이 있다. 유아는 무료, 1~2세는 3.49달러, 3~18세는 6.99달러, 19세 이상은 1달러로 입장 가능하다. 상세정보는 kidmania.com 에서 확인하자.

 

리틀 휴먼스 빅 펀(Little Humans Big Fun)

Science(과학), Technology(기술), Engineering(공학), Art(예술) Mathematics(수학)의 약어인 STEAM에 중점을 둔 이 플레이 플레이스에는 문제해결을 촉진하는 회전식 전시물이 구축되어 있다. 가격은 첫번째 어린이는 13달러이고 한명의 어린이가 추가될 때마다 11달러가 부과된다. 상세정보는 littlehumansbigfun.com에서 확인하자.

 

옵스태클 워리어 키즈(Obstacle Warrior Kids)

달라스, 갈랜드 및 매키니에 지점이 있는 이 어린이 체육관의 주요 매력은 바로 장애물(obstacle)이다. 2세 이상의 어린이들은 오픈 플레이 중 등반과 점프를 하며 균형 감각을 키울 수 있다. 2~4 세의 어린이는 오픈 플레이 1시간에 8달러, 2시간에 14달러로, 5세 이상의 어린이는 1시간에 10달러, 2시간에 18달러로 이용 가능하다. "익스트림 존(X-treme zone)" 이용에는 3달러가 추가로 부가된다. 상세정보는 obstaclewarriorkids.com에서 확인하자.

 

페롯 자연 과학 박물관(Perot Museum of Nature & Science)

이 멋진 달라스 시내 박물관에는 5세 이하의 어린이에게 맞춤화된 무디 가족 어린이 박물관(Moody Family Children’s Museum)이 있다. 이곳에는 달라스 스카이라인과 지하수면을 본뜬 미니 플레이그라운드 버젼과 플레이 파머스 마켓이 있다. 조작 탐사가 가능한 아트 랩에서는 아이들에게 동작 학습의 기회도 제공한다. 일반 입장료는 2~12세는 13달러, 13~64세는 20달러, 그리고 노인은 14달러이다. 상세정보는 perotmuseum.org에서 확인하자.

 

플레이데이트 컴패니(Playdate Co.)

플러시(plush) 가든, 레트로 작업장 및 플라스틱 빵집으로 이루어진 자그마한 건물들의 세트장에서 아이들은 상상력을 적극적으로 동원하며 놀 수 있다. 오픈 플레이는 1세 이상은 10.50달러, 같은 연령대의 형제/자매는 8.50달러이며 1세 미만의 어린이는 5.50달러 또는 동반 형제/자매가 있을 경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상세정보는 playdateco.com에서 확인하자.

 

플레이 스트리트 뮤지엄(Play Street Museum)

플레이 스트리트 뮤지엄 실내 놀이 센터에는 동반 성인이 함께 놀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세 곳이 있다. 매키니 지점은 농장 테마로, 대표적인 특색으로는 소와 거대한 조명형 놀이 완구가 있다. 플레이노 지점에는 마을과 낚시 부두의 미니 버젼이 있는 캠프장, 그리고 일반 상점 및 야영장 등이 있다. 프리스코에 위치한 최초의 플레이 스트리트는 상점, 레스토랑 및 병원 등 여러 명소가 있는 아주 작은 마을을 갖추고 있다. 플레이 스트리트 뮤지엄은 앨런, 레이크 하이랜드 및 어빙에도 지점이 있으며 각각 다른 테마를 차용하고 있다. 브랜드는 켈러, 프로스퍼, 리차드슨 및 플라워 마운드에도 새 플레이 스트리트를 열 예정이다. 1~8세 어린이는 11.50달러로 입장이 가능하다. 상세정보는 playstreetmuseum.com에서 확인하자.

 

사파리 런(Safari Run)

1~10세 아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이 플레이노 센터에서는 다층의 플레이 구조물을 오르거나 아케이드에서 놀거나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올 수 있다. 입장료는 어린이는 11달러, 성인은 무료이다. 상세정보는 safarirun.com/location/plano에서 확인하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생일날 어린이들을 기쁘게 해 줄 최고의 파티 장소, 파티를 전문가들에게 맡겨보자!

생일날 어린이들을 기쁘게 해 줄 최고의 파티 장소 어린이 파티를 전문가들에게 맡겨보자! DFW지역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생일파티를 열기에 훌륭한 선택지가 매우 많이 있지만, 아이에게… 더보기

새해 다짐 1순위, 운동과 다이어트 신나게 할 수 있는 피트니스 장소

작심삼일(作心三日)이면 어떤가! 시작이 반이다! 새해가 밝아온다! 새해가 오면 항상 결심하는 운동과 다이어트! 올해가 가기 전, 달라진 나의 모습을 상상하며, 계획을 짜는 것도 좋… 더보기
Now

현재 겨울에도 끄떡 없는 어린이 천국! DFW 실내 놀이 명소!

아이들을 데리고 나갈 준비를 하자. 비가 내리든 햇볕이 쨍쨍하든 달라스 포트워스에서 최고로 재미난 실내 플레이 플레이스를 소개하려 하니 말이다. 더 이상 예기치 못한 날씨 때문에 … 더보기

NYE!!! DFW 새해맞이 어디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 1. 테이스트 버즈 키친(TASTE BUDS KITCHEN) 피자, 쿠키, 파티가 한 곳에! 부모와 자녀(5세 이상)가 1인당 45달러에 파티… 더보기

텍사스의 이국적인 도시, 샌안토니오

샌안토니오 (San Antonio)는 텍사스주 남부에 있는 상공업 도시로 샌안토니오강 연안에 자리해 있다. 텍사스에서 휴스턴 (Houston), 댈러스 (Dallas)에 이어 3번… 더보기

텍사스의 중심 도시, 달라스-포트워스

텍사스 주 (Texas)에서 2번째로 큰 도시이자 주 북동부의 중심지인 댈러스 (Dallas)는 트리니티 강 (Trinity River)의 세 지류가 만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보기

텍사스주의 최대 도시, 휴스턴

텍사스 주 (Texas) 최대의 도시인 휴스턴 (Houston)은 선박용 운하로 남동쪽 82km 지점의 갤버스턴 (Galveston)에 있는 내륙대수로와 멕시코 (Mexico) 만… 더보기

텍사스의 주도, 어스틴

미국 본토에서 가장 면적이 넓은 텍사스는 2번째로 큰 캘리포니아와 마찬가지로 이 곳 저 곳에 거점 대도시들이 자리하고 있다. 댈러스, 휴스턴, 샌안토니오, 오스틴이 바로 그들이다.… 더보기

달라스의 기후 정보

Dallas에서의 기후는 따뜻하며 온화합니다. Dallas에는 매 년 상당한 강우량이 있습니다. 심지어 가장 건조한 달에도 여전히 강수량이 많습니다. Dallas의 매년 평균 기온… 더보기

달라스의 유명장소를 소개합니다.

달라스는(인구 110만) 텍사스의 가장 신화적인 도시로, 미국에서 전설이 만들어진 곳 중 과거와 현재를 모두에 걸쳐 가장 부유한 도시이다. '빅디(Big D)'는 대중문화에 대한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