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다짐 1순위, 운동과 다이어트 신나게 할 수 있는 피트니스 장소

0

 

작심삼일(作心三日)이면 어떤가! 시작이 반이다!

 

  

 

새해가 밝아온다! 새해가 오면 항상 결심하는 운동과 다이어트!

올해가 가기 , 달라진 나의 모습을 상상하며, 계획을 짜는 것도 좋을 하다.

 

당신의 계획이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도움을 있는, 신세대 피트니스 장소 10곳을 선정해보았다.

지루하고 힘든 운동의 괴로움(?) 덜어주고, 동기 부여는 확실하게 된다.

달라스- 포트워스 전역에 걸쳐 있는 훌륭한 피트니스 스튜디오들을 적극 활용하며, . 함께 땀을 흘릴 준비가 되어 있다면 2020년 새롭게 태어날 자신의 모습은 현실이 될 수 있다.

DFW에서 건강과 다이어트 를 하기에 최고인 장소로 선정한 10곳 중에는 첫 수업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들도 많으니 직접 체험해본 후 방문해서 자신에게 꼭 맞는 곳을 찾을 수 있다.

 

1. 시티 서프 피트니스 (CITY SURF FITNESS)

텍사스에서 서핑을? 그렇다. 서핑에서 영감을 얻은 이 그룹 피트니스 클래스는 균형감에 중점을 둔 수업으로 달라스(Dallas), 포트워스(Fort Worth) 및 플레이노(Plano)에서 지점을 찾을 수 있다. 시티 서프 피트니스는 서핑 동작 기반의 전신 근력 및 컨디셔닝을 35분 혹은 50분의 그룹 클래스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두 수업 모두 하루 중 가장 도전적이고 보람찬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실제로도 서핑은 절대 쉬운 운동이 아니니 말이다!

https://www.citysurffitness.com/

 

 

2. 22 (ZYN22)

이 지역 내에서 우리가 운동하기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달라스(Dallas), 포트워스(Fort Worth) 및 사우스레이크(Southlake)에 지점이 있으며, 열정적인 강사가 힘과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스피닝 혹은 바(barre, 발레 바를 이용한 운동) 클래스에 등록할 수 있다! 들어올 때는 자신의 몸이 외적으로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신경을 써도 나갈 때는 내적으로 느껴지는 감각을 온전히 믿으며 떠날 것이다.

https://www.zyn22.com/

 

 

3. 오렌지띠어리 피트니스 (ORANGETHEORY FITNESS)

오렌지띠어리는 알링턴(Arlington), 달라스(Dallas), 프리스코(Frisco), 포트워스(Fort Worth), 플레이노(Plano) 및 사우스레이크(Southlake) 등 여러 곳에 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까운 스튜디오를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수업은 1시간 동안 그룹 개인 트레이닝 클래스로 진행되고 운동 후 최대 36시간 동안 추가 칼로리를 태울 것을 약속하고 있다! 숙련된 코치들이 심박수 기반의 인터벌 트레이닝을 지도하므로 자신의 기술 수준과 건강에 따라 맞춤화된 운동을 기대할 수 있다.

https://www.orangetheoryfitness.com/

 

 

5. 퓨어 바 (PURE BARRE)

퓨어 바는 전국적으로 충성스러운 고정 고객을 누리고 있는 스튜디오로 텍사스에도 40개의 지점을 두고 있다. 발레 바를 활용한 전신 운동을 제공하며, 자신을 밀어붙여 굳은 다짐을 현실화할 수 있도록 도전정신을 북돋운다. 퓨어 바는 모든 이의 근육을 들어올리고 근력, 민첩성 및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저충격, 고강도의 운동에 초점을 맞춘 효과적인 전신 운동을 4가지의 그룹 클래스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https://www.purebarre.com/

 

 

6. 더 바 매소드 (THE BAR METHOD)

비록 우리가 더 바 매소드에서 그다지 우아하게 보이지는 않더라도 우리의 몸이 댄서의 몸이 된 것처럼 최선을 다하는 것을 즐길 수 있다. 바 운동은 발레 동작과 코어 컨디셔닝, 요가, 필라테스 및 웨이트 트레이닝을 결합한 댄스 수업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균형감과 자세에서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달라스(Dallas), 플레이노(Plano), 사우스레이크(Southlake)에서 스튜디오를 찾을 수 있으며, 프리스코(Frisco)에도 지점이 곧 열릴 예정이다.

https://barmethod.com/

 

 

7. F45 트레이닝 (F45 TRAINING)

F45는 우리에게도 새로운 곳이고 루이스빌 (Lewisville)에도 새로운 곳이다. 호주에 본사를 둔 F45 트레이닝은 HIIT(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서킷 트레이닝 및 기능적 트레이닝의 요소를 결합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이다. F는 일상적인 움직임에 맞춰진 서킷과 HITT 스타일 운동의 혼합인 기능적 트레이닝(Functional Training)을 뜻한다. 45는 땀을 흘리며 심장이 힘차게 박동하는 재미를 느끼는 총 시간을 뜻한다. 이에 더불어 1주일의 무료 체험 기간이 제공되기 때문에 잠시 들린 방문자들이 도전하기에도 딱이다!

https://f45training.com/

 




 8. 저마다의 매력을 지닌 요가 스튜디오

블루 앙주 요가 앤 메디테이션 센터(BLUE ANJOU YOGA AND MEDITATION CENTER)

운동을 통해 원기를 회복시켜야 할 때 우리는 항상 블루 앙주로 향한다. 루이스빌 (Lewisville)에 위치한 이 스튜디오는지지적이고 비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서밋츠 핫 요가 콜리빌 (Sumits Hot Yoga Colleyville)

서밋츠 핫 요가에 가면 열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곳 강사들은 재미가 넘치고, 땀을 흘리며 걱정을 씻겨낼 분위기를 조성하는 최고의 플레이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수업이 끝난 후에는 스파 느낌의 샤워 시설과 욕실을 즐기기 위한 시간을 내보자.

 

위요기스 (WeYogis)

달라스(러버스 레인, 레이크우드, 시더 스프링스) 3곳에 지점을 두고 있는 위요기스는 모두를 위한 요가를 지지하며 성인 및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요가 수업을 제공한다. 모던하고 깨끗한 스튜디오는 들어서는 순간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카르마 요가 덴튼 (Karma Yoga Denton)

진정한 지역적 요가 경험을 원한다면 카르마 요가 덴튼의 수업 중 하나에 들르기 바른다. 이들은 지역 소기업 및 양조장이나 덴튼 스퀘어(Denton Square) 야외에서 수업을 실시하며 비용은 무료에서 5달러까지 상이하다. 가장 좋은 점은 이들이 지역 자선단체에 환원을 하므로 운동과 더불어 사회에 기여하는데 대한 뿌듯함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9. 세션 필라테스 (SESSION PILATES)

달라스(Dallas)에서 진행되는 이 필라테스 수업에서는 몸을 구부리고 움직이고 스트레칭하며 체격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운동법은 알레그로 2 필라테스 리포머(Allegro 2 Pilates reformer)의 사용을 기반으로 한다. 수업 세션에 익숙한 우리는 올해 이 운동을 마스터할 계획이다.

https://www.sessionpilates.com/

 

 

10. 서밋 클라이밍, 요가 앤 피트니스 (SUMMIT CLIMBING, YOGA AND FITNESS)

서밋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도 쉽고, 처음 클라이밍을 하는 이들도 두 팔 벌려 환영한다! 캐롤톤(Carrollton), 그레이프바인(Grapevine) 및 달라스(Dallas)를 포함한 모든 DFW 지역에서 클라이밍, 요가 그리고 TRX를 시도해볼 수 있다.

https://summitgyms.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생일날 어린이들을 기쁘게 해 줄 최고의 파티 장소, 파티를 전문가들에게 맡겨보자!

생일날 어린이들을 기쁘게 해 줄 최고의 파티 장소 어린이 파티를 전문가들에게 맡겨보자! DFW지역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생일파티를 열기에 훌륭한 선택지가 매우 많이 있지만, 아이에게… 더보기
Now

현재 새해 다짐 1순위, 운동과 다이어트 신나게 할 수 있는 피트니스 장소

작심삼일(作心三日)이면 어떤가! 시작이 반이다! 새해가 밝아온다! 새해가 오면 항상 결심하는 운동과 다이어트! 올해가 가기 전, 달라진 나의 모습을 상상하며, 계획을 짜는 것도 좋… 더보기

겨울에도 끄떡 없는 어린이 천국! DFW 실내 놀이 명소!

아이들을 데리고 나갈 준비를 하자. 비가 내리든 햇볕이 쨍쨍하든 달라스 포트워스에서 최고로 재미난 실내 플레이 플레이스를 소개하려 하니 말이다. 더 이상 예기치 못한 날씨 때문에 … 더보기

NYE!!! DFW 새해맞이 어디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 1. 테이스트 버즈 키친(TASTE BUDS KITCHEN) 피자, 쿠키, 파티가 한 곳에! 부모와 자녀(5세 이상)가 1인당 45달러에 파티… 더보기

텍사스의 이국적인 도시, 샌안토니오

샌안토니오 (San Antonio)는 텍사스주 남부에 있는 상공업 도시로 샌안토니오강 연안에 자리해 있다. 텍사스에서 휴스턴 (Houston), 댈러스 (Dallas)에 이어 3번… 더보기

텍사스의 중심 도시, 달라스-포트워스

텍사스 주 (Texas)에서 2번째로 큰 도시이자 주 북동부의 중심지인 댈러스 (Dallas)는 트리니티 강 (Trinity River)의 세 지류가 만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보기

텍사스주의 최대 도시, 휴스턴

텍사스 주 (Texas) 최대의 도시인 휴스턴 (Houston)은 선박용 운하로 남동쪽 82km 지점의 갤버스턴 (Galveston)에 있는 내륙대수로와 멕시코 (Mexico) 만… 더보기

텍사스의 주도, 어스틴

미국 본토에서 가장 면적이 넓은 텍사스는 2번째로 큰 캘리포니아와 마찬가지로 이 곳 저 곳에 거점 대도시들이 자리하고 있다. 댈러스, 휴스턴, 샌안토니오, 오스틴이 바로 그들이다.… 더보기

달라스의 기후 정보

Dallas에서의 기후는 따뜻하며 온화합니다. Dallas에는 매 년 상당한 강우량이 있습니다. 심지어 가장 건조한 달에도 여전히 강수량이 많습니다. Dallas의 매년 평균 기온… 더보기

달라스의 유명장소를 소개합니다.

달라스는(인구 110만) 텍사스의 가장 신화적인 도시로, 미국에서 전설이 만들어진 곳 중 과거와 현재를 모두에 걸쳐 가장 부유한 도시이다. '빅디(Big D)'는 대중문화에 대한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