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터뷰]한인 사회와 협력해 더 좋은 “캐롤튼 시 만들겠다”

0
제이슨 코글러 회장, 스티브 바빅 시장 후보, 성영준 캐롤튼 시의원 (왼쪽부터)
제이슨 코글러 회장, 스티브 바빅 시장 후보, 성영준 캐롤튼 시의원 (왼쪽부터)

스티브 바빅 캐롤튼 시장 후보, 한인 동포 사회에 투표 참여와 지지 호소

 

북텍사스 대표 한인 타운인 캐롤튼 시가 오는 5월 7일 새로운 시장을 선출하는 선거를 진행한다. 이번 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스티브 바빅(Steve Babick) 후보가 사전 투표 기간을 앞두고 DKNET 라디오을 찾아 캐롤튼 지역 한인 유권자에게 투표 참여와 지지를 호소했다. 이 자리에 스티브 바빅(Steve Babick) 후보를 공개 지지를 선언한 캐롤튼 소방관 협회(Carrollton Fire Fighters Association)의 제이슨 코글러(Jason Kogler) 회장도 같이해 공개 지지한 배경을 밝혔다.           

서장원 기자 © KTN 


[스티브 바빅 후보]

Q.  지금까지 시장 선거 운동 상황은?
선거 운동은 지금까지 너무 잘 되고 있고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선거 운동 기간 동안 여러 지역과 커뮤니티를 방문해 공약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주요한 사실은 투표가 곧 시작된다는 것이다. 사전 투표가 오는 25일(월)에 시작해 5월 3일(화)까지 이어지고 5월 7일(토)에 본 투표가 있다. 가능하면 많은 한인 유권자들이 이번 투표에 참여해 주길 바란다. 

Q.  캐롤튼 시장이 되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시정에 대한 충분한 경험을 가지고 있고, 입증된 결과물을 만들어 왔다. 
또한 현재 시의회는 경험이 적은 젊은 시의원들이 많이 포진해 있다. 대부분 1년 반의 시정 경험을 가진 시의원들에게는 경험이 많은 시장이 필요하다. 
한 가지 덧붙이면, 여러 회사에서 재정 담당 이사로 일해 봤고 투자 전문가로서 캐롤튼 한인 사회 지역을 포함해서 여러 곳에 투자를 해본 경험을 갖고 있다. 
그래서 경제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하고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

Q.  다양한 커뮤니티가 상생하게 할 수 있는 정책은?
캐롤튼은 다양한 커뮤니티가 함께 모여 있는 지역이기에 모든 커뮤니티의 집과 같은 지역이 돼야 한다. 
지금까지 라마단 행사부터 필리핀 독립기념일 행사, 한국 페스티벌 등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에 빠짐없이 참석해 그들의 소리를 듣고 같이 대화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한 테이블에 앉아 대화하려 한다.
또한 언어 장벽으로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다. 시정 활동 내용을 여러 언어로 번역하는 일을 지속해 언어로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다. 

Q.  한인 동포들에게 한마디
한인 동포 사회가 캐롤튼 내에서 10% 이상 계속 성장하고 있기에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한인 동포의 의견을 수렴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캐론튼 시의 미래는 밝다. 
그래서 같은 협력해 그 밝은 캐롤튼의 미래를 만들어 가자.
또한 더 나은 캐롤튼을 위해 모든 한인들이 이번 선거에 꼭 참여하길 바란다.

[캐롤튼 소방관 협회의 
제이슨 코글러 회장]

Q.  캐롤튼 소방관협회 (Carrollton Fire Fighters Association) 란?
소방관협회는 시 공무원인 소방관의 회원제 모임이다. 현재 캐롤튼 전체 소방관들 중 99%의 170여 명의 소방관이 소방관협회의 회원이다. 그래서 소방관협회는 캐롤튼에 속한 소방관들의 근무 환경과 근무 조건 등이 개선되도록 소방관을 대표해서 일하는 공익 단체이다.

Q.  스티브 바빅(Steve Babick) 후보를 공개 지지며 정치 참여를 한 이유는?
소방관협회가 정치 참여를 한 이유는 캐롤튼을 더 좋은 도시로 커뮤니티로 만들기 위해서이다. 
소방관이 지역 사회를 위해 일하면서 지역 현장에서 시민들의 필요와 어려움을 바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이러한 현장의 필요와 어려움을 시에 전달하고 소방관의 권익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시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고 정치에 참여한다. 
특별히 바빅 후보를 공개 지지한 이유는 바빅은 소방관협회와 좋은 관계를 잘 유지해왔고 협회의 소리를 경청했다. 
이러한 이유로 바빅 후보를 공개 지지 한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Hot

인기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은 바로 “함께”

LISD 주최 MLK 대회에서 한인 클로이 최 양 ‘최고의 작품상 수상’ 영예루이스빌 교육구(Lewisville ISD)가 주최한 제30회 마틴 루터 킹 Jr. 아트 콘테스트(30… 더보기
Hot

인기 [대한민국 사격 국가대표 장국희 선수] “금메달을 목표로 탕~탕~탕!”

대한민국 사격의 밝은 미래로 평가받는 사격 국가대표 장국희 선수가 달라스를 찾았다. 그는 이번 달라스 방문을 통해 세계적인 사격 선수 빈센트 핸콕으로부터 특별 사사를 받기도 했다.… 더보기
Hot

인기 “플루티스트 김유빈의 거침없는 질주”

한국인 최초 ARD 국제 음악 콩쿨 관악 부문 우승플룻 연주자 김유빈은 19세에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 수석으로 최연소 선임된 입지전적의 연주자다. 김유빈 연주자는 201… 더보기
Hot

인기 푸른투어 문조 대표 “성장하는 달라스 동포 사회에 양질의 여행 제공하겠다”

코로나19팬데믹이 사그라들면서 여행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경기침체에 대한 우려 속에서도 주요 여행업계들은 핑크빛 전망을 내놓고 있는 것이다. DFW 한인사회도 올해 부… 더보기
Hot

인기 미술가 변현숙 “여자, 미를 향한 욕망의 탐색”

플레이노 거주 미술가 변현숙, 사치갤러러 ‘스타트 아트페어 런더’에 초대플레이노에 거주하는 변현숙 작가는 텍사스에서 전시회를 통해 꾸준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오는 12일부터 … 더보기
Hot

인기 노래하는 시인, ‘세시봉’ 윤형주

“통기타는 시대의 낭만을 충족시켜준 문화” 1960-70년대 대한민국 최초의 대중음악감상실 ‘세시봉’ 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몇몇 있다. 그 중에서도 통기타와 목소리 하나로 시대를 … 더보기
Hot

인기 동포 인터뷰|비주얼 아티스트(Visual Artist) 남윤수 작가

“열매 맺는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하나님의 빛을 자신의 작품에 온전히 담고 싶다는 비주얼 아티스트 남윤수 작가를 만나봤다.남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 섬유예술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을… 더보기
Hot

인기 [대한항공 김동훈 달라스 지점장] “편안한 고국 방문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팬데믹의 기세가 주춤해지면서 앤데믹으로 전환된 올해, 폭발적인 항공 수요가 일어나며 전세계 항공업계가 고전했다. 달라스에는 대한항공의 직항 노선이 운영되고 있다. 지난 1994년 … 더보기
Hot

인기 메리 팻 히긴스, 달라스 홀로코스트 & 휴먼 라이츠 박물관 관장

“역사와 인권에 대해 배우고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8월 14일 세계 위안부의 날을 맞아 ‘잊혀지지 않는 나비들’이 주최하는 행사가 달라스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에는 달라스 홀로… 더보기
Hot

인기 “달라스 카운티의 법과 질서를 다시 세우겠습니다”

달라스 카운티 지방 검사에 도전하는 페이스 존슨(Faith Johnson) 후보오는 11월 북텍사스 대표 카운티 중 하나인 달라스 카운티의 지방 검사를 선출하기 위한 선거를 진행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