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하이킹부터 경치 좋은 드라이브까지! 텍사스 힐 컨트리, 제대로 즐기는 여행 꿀팁!

0

로드 트립을 계획하고 있다면 텍사스 힐 컨트리에 그 답이 있다. 

텍사스 힐 컨트리 로드 트립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곳곳에 숨어있다. 

수영장에서 즐기는 물놀이, 고급 와인, 크래프트 맥주와 양주, 아름다운 주립 공원에서 즐기는 하이킹 등 아래 소개되는 

4일간의 텍사스 힐 컨트리 로드 트립 가이드는 멋진 여행을 위해 알아야 할 모든 팁들을 담고 있다. 

참고할 것은 이 모든 일정의 중심 위치는 마블 폭포이기 때문에 셋째 날에는 마블 폭포 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프레드릭스버그의 호텔에 체크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 1일차 ]

콜로라도 밴드 주립 공원 

(Colorado Bend State Park)

콜로라도 밴드 주립 공원은 텍사스의 숨겨진 보물로 700피트 높이의 아름다운 고먼 폭포 (Gorman Falls)로 유명하다. 관람객들은 이 폭포까지 하이킹을 하기 위해 먼 곳에서 찾아오기도 한다. 고먼 폭포까지 이어지는 하이킹 트랙은 약 3마일로 가파르고 미끄러운 내리막길이 적어 완만한 하이킹 트랙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다. 

 

롱혼 동굴 주립 공원 

(Longhorn Cavern State Park)

롱혼 동굴 주립 공원은 2가지 투어가 있다. 첫번쨰는 동굴 걷기 투어와 두번째는 야생 동굴 투어다. 동굴 걷기 투어에서는 다양한 지질학적 특징을 가진 여러 ‘방’을 경험할 수 있으며, 소요 예상 시간은 90분이다. 이어 야생 동굴 투어는 3시간 정도 소요되며, 관람객들은 특별한 장비를 이용해 동굴 깊은 곳에 위치한 미개발 지역을 모험하게 된다. 

 

[ 2일차 ]

크라우스 스프링스 (Krause Springs)

크라우스 스프링스는 멋진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이곳에는 아름다운 나비 정원과 수영장으로 이어지는 32개 이상의 스프링스, 폭포가 있는 자연 수영장이 있다. 수영장은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며, 자연 수영장은 청소년이나 성인, 수영을 잘하는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좋다. 


아이언 울프 목장과 양조장 

(Iron Wolf Ranch & Distillery)

아이언 울프 목장과 양조장은 텍사스 힐 컨트리에서도 알려진 양조장 중 하나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수제 양주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방문객들은 양주 또는 특제 칵테일, 혹은 두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시음 투어를 이용할 수 있다. 

 

페너데일스 폭포 주립 공원 

(Pedernales Falls State Park)

페너데일스 폭포 주립 공원은 수영과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텍사스 힐 컨트리 명소 중 하나다. 공원 전체에 흐르는 페너데일스 강은 석회암 석판 위로 폭포와 물웅덩이를 만든다. 

 

[ 3일차 ]

해밀턴 풀 프리저브 

(Hamilton Pool Preserve)

해밀턴 풀 프리저브의 여정은 파라다이스에 도착하기 전, ¼ 마일 길이의 좁은 오솔길에서부터 시작된다. 이후 자연 수영장과 이곳으로 흘러 들어오는 50피트 높이의 아름다운 폭포를 만나게 될 것이다. 해밀턴 풀 프리저브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경쟁이 치열하니 가능한 빨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웨스트케이브 아웃도어 디스커버리 센터 (Westcave Outdoor Discovery Center)

웨스트 케이브 아웃도어 디스커버리 센터는 푸르른 녹지와 사바나 풍경이 서로 어우러진 76에이커 규모의 아름다운 보호구역이다. 웨스트케이브 아웃도어 디스커버리 센터에는 2가지 가이드 투어가 있으며, 업랜드 트레일 (Uplands Trail) 혹은 워크 트로우 더 그로토 (Walk Through the Grotto)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저스터 킹 브루어리 

(Jester King Brewery)

저스터 킹 브루어리는 텍사스에서 가장 좋은 양조장 중 하나로 명성이 자자하다. 

165에이커 규모를 자랑하는 이곳은 수제 맥주 생산과 자연 산책로, 농장, 레스토랑, 숙박 시설, 이벤트 홀, 텍사스 힐 컨트리 전망, 야외 좌석 등으로 가득하다. 

 

[ 4일차 ]

피에스타 와이너리 

(Fiesta Winery)

피에스타 와이너리는 프레더릭스버그 (Fredericksburg)에서 가장 멋진 와이너리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이곳은 라이브 음악과 그늘진 야외 좌석으로 활기찬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이곳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와인 한 병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다. 


그레이프 크릭 와이너리  

(Grape Creek Winery)

그레이프 크릭 와이너리는 텍사스 주 프레더릭스버그에 위치한 와이너리다. 또한 이 와이너리는 100에이커 이상의 넓은 대지를 보유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트롤리 안에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와이너리 그랜드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그레이프 크릭 와이너리는 텍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와이너리 중 하나이니, 이곳 저곳을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더 와인 가라지 

(The Wine Garage)

더 와인 가라지는 와이너리 뿐만 아니라 클래식 자동차 컬렉션으로 유명하다. 

다른 곳처럼 야외 경치와 함께 와인을 즐기는 것이 아닌 파란색 1955년 포드 선더버드나 노란색 1972년식 폭스바겐 밴 옆에서 와인을 마실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방문객들은 와인 시음회와 함께 클래식 자동차 컬렉션 가이드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