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에서 열리는 최고의 새해맞이 이벤트

0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할 준비가 됐는가? 달라스에는 뉴이어 이브에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가득하다.  즐거운 새 해를 맞이 할 수 있도록 달라스 최고의 뉴이어 이브 이벤트를 조사했다. 그리고 당신을 위한 여기 9가지 추천 이벤트를 소개한다! 굿바이 2022, 웰컴 2023!   

정리 KTN 보도편집국

 

1. 리유니온 타워 오버 더 탑 2023  (Reunion Tower Over The Top 2023)

거대한 텍사스의 크기와 어울리는 달라스 뉴이어 이브 축하 행사로 향할 준비를 해보자. 오후 11시 59분부터 시작되는 이 이벤트에 온다면 달라스 스카이라인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불꽃놀이를 만나볼 수 있다. 

불꽃놀이와 더불어 이번 뉴이어 이브 행사에서는 DFW 기반의 스카이 엘리먼트(Sky Elements)가 설계하고 주관하는 225개의 드론 라이트 쇼도 준비될 예정이다. 달라스에서 개최되는 최고의 뉴이어 이브 이벤트 중 하나이니 관심있다면 리유니온 타워로 달려가자!

▶일시 : 2022년 12월 31일 (11:50pm) ▶가격 : 무료

▶장소 : Reunion Tower,  300 Reunion Blvd E, Dallas, TX, 75207.

 

2. 에메랄드 시티 밴드 락 더 2023 (Emerald City Band Rock the 2023)

파티를 즐길 준비가 됐다면 주목하자. 락 더 2023에서는 달라스에서 꼭 봐야 할 볼거리 중 하나인 에메랄드 시티 밴드를 만나볼 수 있다. 

히트곡과 거대한 댄스 플로워, 환상적인 라이트 쇼, 각종 음료 및 음식과 함께 잊지 못할 뉴이어 이브의 밤을 만들어보자. 

▶일시 : 2022년 12월 31일 (8:00pm)  ▶가격 : $95

▶장소 : Hilton Anatole,  2201 N Stemmons Fwy, Dallas, TX, 75207.

 

3. 블랙 앤 화이트 가면 무도회 (Black & White Masquerade Ball)

이번 새해는 조금 특별하게 맞이하고 싶다면 로렌조 호텔(Lorenzo Hotel)에서 개최되는 블랙 앤 화이트 가면 무도회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자. 

달라스에서 열리는 재미있는 뉴이어 이브 이벤트를 찾고 있다면, 단연 이 가면 무도회만한 것이 없을테니. 각종 칵테일과 미식가들을 위한 음식들, 뉴이어 이브의 신나는 파티 분위기, 달라스 다운타운의 멋진 경관 등 다채로운 놀거리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일시 : 2022년 12월 31일 (9:00pm) ▶가격 : $170

▶장소 : Lorenzo Hotel Dallas,  1011 S Akard St, Dallas, TX, 75215.

 

4. 뉴이어 이브 엣 버진 호텔 달라스 (New Year's Eve at Virgin Hotels Dallas)

달라스에 위치한 버진 호텔에서 개최되는 멋진 기념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2023년을 시작하자. 

당신을 돋보이게 해줄 화려한 의상과 악세서리를 준비하고,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스코 볼 조명과 2명의 DJ들이 펼치는 신나는 음악, 프리미엄 양주와 샴페인, 다양한 음식 등이 가득한 글리치 앤 글램 파티로 향하자. 4층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불꽃놀이, 그리고 새해를 축하하는 카운트다운을 다 함께 외치는 건 분명 좋은 추억을 선사할테니 말이다. 

▶일시 : 2022년 12월 31일 (8:00pm) ▶가격 : $75

▶장소 : Virgin Hotels Dallas, 1445 Turtle Creek Blvd, Dallas, TX, 75207.

 

5. W 달라스 포쉬 뉴이어 이브 파티 2023  (W Dallas Posh New Year's Eve Party 2023)

멋진 뉴이어 이브 축하 이벤트를 찾고 있다면 W 달라스 포쉬 뉴이어 이브 파티를 놓치지 말 것. 넘치는 샴페인과 칵테일, 훌륭한 달라스 DJ들, 멋진 도시 전경, LED 카운트다운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뉴이어 이브의 밤을 경험할 수 있다. 

▶일시 : 2022년 12월 31일 (8:30pm) ▶가격 : $79

▶장소 : W Dallas Hotel Event Spaces (2nd Floor), 2440 Victory Park Ln, Dallas, TX, 75219.

 

6.달라스 NYE 볼 (Dallas NYE Ball)

매해 열리는 달라스 NYE 무도회를 즐길 시간이 돌아왔다. 2022년을 멋지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주목. 거대한 댄스 플로워, 다채로운 바는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과 40곡의 상위 라디오 히트송 뿐만 아니라 EDM 음악, 스로우백 및 올디스, 라티노 믹스와 아프로비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또 카지노, 포토 부스 등도 마련되니 참고할 것. 

▶일시 : 2022년 12월 31일 (8:00pm) ▶가격 : $50

▶장소 : South Side Ballroom,  1135 Botham Jean Blvd #101, Dallas, TX, 75215.

 

7. 달라스 심포니 오케스트라: 젬마 뉴-뉴이어 이브(Dallas Symphony Orchestra: Gemma New - New Year's Eve)

달라스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준비한 젬마 뉴 – 뉴이어 이브 공연이 2022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펼쳐진다. 공연은 마이어슨 심포니 센터(Meyerson Symphony Center)에서 열리니 참고 할 것.

▶일시 : 2022년 12월 31일 (7:30pm)

▶장소 : Morton H. Meyerson Symphony Center, 2301 Flora Street, Dallas, TX, 75201.

 

8. 에픽 패밀리 뉴 이어! (Epic Family New Year!)

아이와 함께 특별한2023년 뉴이어 이브 축하 이벤트를 경험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서커스와 공중 곡예, 훌라 댄스, 인터랙티브 게임 등을 선보이는 이번 뉴이어 파티는 통돼지 바베큐, 슬라이스된 돼지고기로 만든 햄버거, 베이비 백 립, 코코넛 새우, 그리고 미니 파인애플을 뒤집은 맛있는 컵케이크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하와이안 테마의 특별 저녁도 함께  준비된다. 

▶일시 : 2022년 12월 31일 (1:00pm)

▶장소 : Epic Waters Indoor Waterpark,  2970 Epic Place, Grand Prairie, TX, 75052.

 

9. 눈-이어 이브 엔 볼 드롭 (Noon-Year’s Eve and Ball Drop)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달라스 뉴이어 행사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로얄 마이어스 어린이 어드벤쳐 가든(Royal Meyers Children’s Adventure Garden)에서 열리는 뉴이어 패밀리 이벤트는 아이들도 함께 즐기기 좋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이 패밀리 파티는 무도회와 게임, 아트 엔 크레프트, 댄스 파티로 시작되며, 마지막은 컨페티(Confetti)로 완성될 예정이라고 한다. 

▶일시 : 2022년 12월 31일 (9:00am)

▶장소 : Rory Meyers Children's Adventure Garden,  8525 Garland Rd, Dallas, TX, 7521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3월 넷째주 DFW 공연 소식 /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키즈 프렌들리 레스토랑

우리 모두 솔직하게 말해보자. 아이들과 외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아이들과 편안하고 즐겁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는가? 여기에 좋은 소식이 있다. DF… 더보기
Hot

인기 3월 셋째주 DFW 공연 소식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알록달록~ 예쁜 튤립의 향연~ DFW 의 튤립 명소들

따뜻해진 봄 날씨와 함께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고 있다. 블루보넷은 텍사스에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봄꽃 중 하나로 간주되지만, 혹시 또 다른 봄꽃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튤립은… 더보기
Hot

인기 3월 둘째주 DFW 공연 소식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짧은 봄방학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로드 트립 여행지 6곳

봄방학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적절한 가격 안에서 재미와 추억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자녀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떠나 보자. 아래 소… 더보기
Hot

인기 3월 첫째주 DFW 공연 소식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텍사스 독립기념일을 아시나요? 가족과 함께 즐기는 노하우 대공개

텍사스가 미주 연합에 합류한 날인 1845년 12월 29일 전까지 텍사스는 약 10년간 독자적인 한 나라였다. 텍사스 주민들은 해마다 3월 2일이 되면 텍사스 독립기념일을 축하하고… 더보기
Hot

인기 2월 넷째주 DFW 공연 소식 /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건강을 위해 해볼까? 최고의 피클볼 코트 6곳

피클볼의 인기가 전 미주를 강타하며, 수천 명의 텍사스 사람들 역시 피클볼의 매력에 흠뻑 취하게 됐다. 테니스와 배드민턴, 탁구를 혼합한 피클볼은 어르신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얻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