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새해 계획으로 운동을 다짐했다면 달라스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 피트니스 스튜디오

0

트렌디한 에너지를 내뿜는 다양한 피트니스 스튜디오들이 부상하고 있다. 달라스에 부티크 피트니스 스튜디오가 잘 정착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점차 생활 수준이 올라가면서 건강관리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새해 당신의 지방을 불태워줄 달라스 인근 최고의 피트니스 스튜디오들을 소개한다. 

 

1. 라이즈 네이션(Rise Nation)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와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niston)의 음성 지원과 함께하는 LA에 기반을 둔 등반 유산소 운동이 지난 2018년부터 달라스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즈 네이션은 엄청난 양의 땀을 내는 30분 운동 세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스핀 클래스를 떠올리되 수직으로 운동한다고 생각해보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 Rise Nation, 4640 McKinney Ave #140, Dallas, TX 75205 

 

2. 세션 필라테스(Session Pilates)

적절한 공기와 습도가 유지되는 이 스튜디오는 오랫동안 로컬에서 활동해온 필라테스 강사 브리타니 그리뇽(Brittany Grignon) 에 의해 2016년부터 시작 됐으며, 피츠휴 애비뉴에서 첫 문을 연 이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코로나 유행 기간동안 새롭게 도입된 가상 형식의 음악 중심 필라테스 운동은 기분 좋은 에토스를 형성하며, 레이크우드, 러버스 레인, 그리고 최근 플레이노에까지 진출해 놀라운 인기를 체감하게 한다. 

◈ Session Pilates, 3121 N Fitzhugh Ave, Dallas, TX 75204

 

3. 키바 필라테스(Kiva Pilates)

2층 규모의 이 스튜디오는 달라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헬스클럽 중 하나일 것이다. 

필라테스에 초점을 맞춘 키바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타워, 체어, 그리고 고난이도로 보이는 캐딜락을 포함해 필라테스 훈련에 필요한 종합적인 모음 기구들을 보유하고 있다. 

◈ Kiva Pilates, 4901 Cole Ave, Dallas, TX 75205

 

4. 클래스 스튜디오(Class Studios)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클래스 스튜디오는 지난 2018년 문을 연 이래 달라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부티크 피트니스 헬스클럽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클래스 스튜디오는 높은 수준과 에너지 속에서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제공한다. 

웨스트 빌리지(West Village)에서 사이클과 트레인 클래스를 찾거나, 프레스턴 센터(Preston Center)에서 몸 만들기, HIIT 운동을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 Class Studios, 2801 N US 75-Central Expy 1000 #200, dallas, TX 75204

 

5. 소울사이클(SoulCycle)

뉴욕에 기반을 둔 소울사이클은 2016년 프레스턴 할로우에서 문을 열었고, 부티크 피트니스가 달라스에서 잘 정착하도록 큰 도움을 줬다. 소울사이클 브랜드는 개업 1년 만에 웨스트 빌리지의 좋은 코너로 확장됐으니 참고할 것. 

◈ SoulCycle, 3699 McKinney Ave #309, Dallas, TX 75204

 

6. 정글 스튜디오 피트니스(Jungle Studio Fitness)

식물들로 가득 찬 오아시스와 같은 정글 스튜디오는 비숍 아트(Bishop Arts)에 위치해 있으며, 오크 클리프(Oak Cliff) 디스트릭의 활기찬 보헤미안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곳이다. 

이러한 아름다운 외관만큼 정글 스튜디오 피트니스는 요가와 매트베이스 필라테스, 근력 운동, 그리고 명상 등 수강생들의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Jungle Studio Fitness , 200 N Bishop Ave Suite 106, Dallas, TX 75208

 

7. 딩딩 복싱(Ding Ding Boxing)

제대로 된 부티크 복싱 스튜디오가 없던 달라스에서, 지난 2022년 여름 새로운 컨셉의 복싱 스튜디오가 생겼다. 

더이상 우리는 뉴욕, LA와 같은 동,서부 도시의 운동 문화 및 브랜드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해낸 것. 36 아쿠아 트레이닝 펀칭 백은 센터 스테이지를 중심으로 360도 회전하며, 전문 강사의 지도에 따라 진행되는 딩딩의 대표 전신 운동은 근력 세션과 코어 운동으로 구성된 3세트의 복싱 운동으로 구성된다.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 그리고 모든 곳에서 느낄 수 있는 딩딩 브랜드의 세련된 분위기를 기대해도 좋다. 

◈ Ding Ding Boxing, 3516 Ross Ave, Dallas, TX 75204

 

8. 그릿 피트니스(Grit Fitness)

달라스 기반의 컨셉으로 사랑받는 그릿 피트니스는 활기 넘치는 핑크 컬러와 파워풀한 여성의 에너지로 가득한 곳이다. 

최근 에디슨(Addison)과 유니버시티 파크(University Park)로도 진출한 그릿은 모든 사람들의 피트니스 필요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탄탄한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 

◈ 1729 Irving Blvd #101, Dallas, TX 75207

 

9. 스컬프트 하우스(Sculpt House)

모던 부티크 피트니스 중에서도 최고의 매시업 피스니스를 찾는다면 주목. 인우드 빌리지(Inwood Village)에 위치한 이 스튜디오는 우드웨이 커브 러닝 머신과 도전적인 메가포머와 같은 고난이도 운동 머신과 더불어 섹시한 조명, 그리고 아름답게 설계된 스튜디오 부티크를 결합했다. 

◈ Sculpt House, 5550 W Lovers Ln Suite 146, Dallas, TX 75209

 

10. 샤인 핫 필라테스(Shine Hot Pilates)

휘트니 스턴과 레이첼 피어스는 개업에 앞서 LA와 뉴욕의 트랜드에 대해 조사했고 이후 2019년 말, 달라스에 샤인 핫 필라테스를 더 힐(The Hill)에서 시작하게 됐다. 

샤인은 스컬프트, 리듬, 그리고 활기찬 분위기를 결합해 완전히 다른 독특한 스튜디오를 만들어냈다.

◈ Shine Hot Pilates , 8061 Walnut Hl Ln Suite 914, Dallas, TX 75231

 

11. 존 리드 피트니스(John Reed Fitness)

운동을 위한 신나고 활기찬 분위기가 필요하다면, 존 리드 피트니스로 향하자. 이곳에는 아트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조명들과 최고의 DJ들이 펼치는 라이브 음악, 그리고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새로운 핫 클럽이 준비돼 있다. 여기서 클럽은 바로 피트니스 클럽을 뜻한다. 유럽 브랜드인 존 리드 피트니스는 지난 2월 24일 미주에서 2번째 지점으로 달라스에 문을 열었고, 나이트클럽에서 영감을 받은 이 헬스클럽은 북텍사스 사람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 John Reed Fitness, 8335 Westchester Dr Suite 40, Dallas, TX 7522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