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얼 데이 휴가를 위한 텍사스 추천 여행지

0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 주말 휴가를 맞아 텍사스의 따뜻한 햇살을 즐기고, 군인들의 노고를 기념하는 지역 행사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보라. 커빌 포크 페스티벌(Kerrville Folk Festival)의 라이브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갤버스턴(Galveston) 모래사장에 앉아 휴식을 만끽하는 메모리얼 데이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아래 소개되는 텍사스 인기 도시와 타운에서 잊지 못할 가족 휴가를 즐겨보자. 정리= KTN 보도편집국

 

커빌(Kerrville)


메모리얼 데이 주말여행을 위해 커빌에서 여러 명소들을 둘러보고, 커빌 포크 페스티벌(Kerrville Folk Festival)에서 신나는 음악을 즐겨보라. 해마다 열리는 커빌 포크 페스티벌에는 100명 이상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뿐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예술 및 크래프트 체험활동이 마련된다. 

커빌에 머무는 동안, 커빌 리버 트레일(Kerrville River Trail)에서 하이킹을 즐겨보라. 또는 뮤지엄 오브 웨스턴 아트(Museum of Western Art)에 방문해 서부 예술의 세계에 흠뻑 빠져보라. 

커빌 힐스 와이너리(Kerrville Hills Winery)는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와인 한 잔을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최고의 장소다. 

 

갤버스턴(Galveston)


뜨거워지는 5월의 더위를 피해 갤버스턴 바닷물과 부드러운 모래사장에서 시원한 휴가를 즐겨보라. 갤버스턴 워터 어드벤처(Galveston Water Adventures)와 함께 보트 투어를 체험해 보거나, 플레저 피어(Pleasure Pier)의 롤러코스터를 타며 아이들과 스릴 넘치는 추억을 만들어 보라. 

또는 관광 명소에서 돌고래 감상, 다운타운에 있는 역사적 지역을 둘러보며 배우는 갤버스턴 역사 공부도 좋은 체험이 될 것이다. 해변가 콘도나 호텔로 향하기 전, 슐리터반 캘버스턴 아일랜드 워터파크(Schlitterbahn Galveston Island Waterpark)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놀이도 놓치지 말라. 

 

어스틴(Austin)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유명한 휴가 명소인 어스틴은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국가 영웅들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매해 열리는 피에스타 아미스타드(Fiesta Amistad)에서는 다양한 음악가들의 라이브 음악과 게임 활동, 맛있는 음식 벤도어와 예술 및 공예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텍사스 주 도인 어스틴은 특히 5월에 다채로운 놀 거리를 제공하며, 낚시 체험과 어스틴 보트 투어(Austin Boat Tours)와 웨이브 인 워터(Wave in Water)가 함께 주최하는 보트 투어가 대표적이다. 

또한 넛쉘 바이크 투어(Nutshell Bike Tour)를 통해 도시 곳곳을 둘러보거나, 아이들에게 배움의 시간을 제공하는 틴케리 어린이 뮤지엄(Thinkery Children’s Museum)에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 

 

애머릴로(Amarillo)


애머릴로는 역사적으로 의미 있는 루트 66 관광지를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다. 

특히 5월은 루트 66가 그려진 캐틀락(Cadillacs) 앞에서 사진을 찍고, 따뜻한 햇볕과 시원한 바람을 즐기기에 좋은 최적의 달이다. 아메리칸 쿼터 호스 헤리티지 센터 앤 뮤지엄(American Quarter Horse Heritage Center and Museum)에서 승마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애머릴로 동물원(Amarillo Zoo)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내라. 스파이시 마이크스 바비큐 헤븐(Spicy Mike’s Barbecue Haven)과 같은 인기 바비큐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하기 전에 팔로 듀로 캐년 스테이트 파크(Palo Duro Canyon State Park)에서 하이킹 체험을 하는 것도 추천한다. 

 

휴스턴(Houston)


스페이스 센터(Space Center)의 역동감 넘치는 전시, 시뮬레이터, 공예품 등으로 휴스턴은 이미 유명한 관광 명소지만, 이 텍사스의 대도시는 다채로운 메모리얼 데이 이벤트를 개최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휴스턴 재향군인회 국립묘지(Houston Veterans’ Affairs National Cemetery)에서 개최되는 기념행사에 참석하거나, 휴스턴 평화 정의 센터(Houston Peace and Justice Center) 주최 워크숍에 참석해 메모리얼 데이의 정신을 기리는 하루를 보내라. 가족들과 함께 관광을 하고자 한다면, 휴스턴 홉-온-홉-오프 투어(Houston Hop-On-Hop-Off Tour) 티켓을 예약해 역사적인 장소들을 탐방해 볼 것을 추천한다. 

또한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다운타운 아쿠아리움(Downtown Aquarium)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배움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코퍼스 크리스티(Corpus Christi)


메모리얼 데이 추천 휴가 장소 중 하나인 코퍼스 크리스티는 75마일의 긴 해안 풍경을 자랑한다. 

따뜻한 날씨와 함께 초록빛이 가득한 오소 비치 시립 골프 코스(Oso Beach Municipal Golf Course)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솔트워터 키스 가이드 서비스(Saltwater Keith’s Guide Service)에서 낚시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다. 

더불어 세그시티 세그웨이 투어(SegCity Segway Tour)를 통해 도시 곳곳을 둘러보고, 메모리얼 데이 기념식도 관람할 수 있다. 예술적인 체험을 원한다면, 록포트-풀턴(Rockport-Fulton)에 위치한 아티스트 콜로니로 향하라. 이곳은 머스탱 아일랜드(Mustang Island) 옆에 위치해 있다. 

 

엘 파소(El Paso)


올드 사우드웨스트(Old Southwest)에서 메모리얼 데이 주말을 보내고, 휴코 탱크 스테이트 파크(Hueco Tanks State Park)에서 암벽 등반 체험, 프랭클린 마운틴 스테이트 파크(Franklin Mountains State Park)에서 하이킹의 짜릿함을 맛 보라. 

유익한 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300년 전의 유물과 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엘 파소 미션 트레일(El Paso Mission Trail)에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 스릴 있는 가족 오락거리를 찾고 있다면 웨스턴 플레이랜드 놀이공원(Western Playland Amusement Park)을 적극 추천한다. 30에이커 규모의 이 놀이공원은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놀 거리로 가득하다. 

 

샌 안토니오(San Antonio)


메모리얼 데이 주말,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샌 안토니오의 리버 워크(Riverwalk)를 따라 특별한 물건들을 쇼핑할 수 있는 가게들과 다운타운에 있는 곤돌라를 만나보라. 매해 샌 안토니오는 로컬 아티스트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메모리얼 데이 아티슨 리버 워크 쇼(Memorial Day Artisan River Walk Show)를 개최하고 있다.  내추럴 브리지 캐번스(Natural Bridge Caverns) 또는 식스 플래그 피에스타(Six Flags Fiesta)에서 샌 안토니오만의 특별한 재미와 매력을 찾아볼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3월 넷째주 DFW 공연 소식 /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키즈 프렌들리 레스토랑

우리 모두 솔직하게 말해보자. 아이들과 외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아이들과 편안하고 즐겁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는가? 여기에 좋은 소식이 있다. DF… 더보기
Hot

인기 3월 셋째주 DFW 공연 소식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알록달록~ 예쁜 튤립의 향연~ DFW 의 튤립 명소들

따뜻해진 봄 날씨와 함께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고 있다. 블루보넷은 텍사스에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봄꽃 중 하나로 간주되지만, 혹시 또 다른 봄꽃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튤립은… 더보기
Hot

인기 3월 둘째주 DFW 공연 소식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짧은 봄방학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로드 트립 여행지 6곳

봄방학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적절한 가격 안에서 재미와 추억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자녀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떠나 보자. 아래 소… 더보기
Hot

인기 3월 첫째주 DFW 공연 소식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텍사스 독립기념일을 아시나요? 가족과 함께 즐기는 노하우 대공개

텍사스가 미주 연합에 합류한 날인 1845년 12월 29일 전까지 텍사스는 약 10년간 독자적인 한 나라였다. 텍사스 주민들은 해마다 3월 2일이 되면 텍사스 독립기념일을 축하하고… 더보기
Hot

인기 2월 넷째주 DFW 공연 소식 / 이모저모

DFW는 각종 공연과 콘서트, 행사 등 볼거리로 넘쳐난다. 문화도시인 DFW만의 특색있는 공연 문화를 즐겨보자.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 더보기
Hot

인기 건강을 위해 해볼까? 최고의 피클볼 코트 6곳

피클볼의 인기가 전 미주를 강타하며, 수천 명의 텍사스 사람들 역시 피클볼의 매력에 흠뻑 취하게 됐다. 테니스와 배드민턴, 탁구를 혼합한 피클볼은 어르신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얻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