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Tex Free! 알뜰한 당신을 더욱 만족시킬 북텍사스 핫 쇼핑센터 BEST 10!! (1)

0

 

단돈 1달러라도 더 싸게 살 수 있다면 

알뜰족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텍스 프리 시즌이 있다. 보통 백투스쿨을 앞두고 있다.

당신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텍스 프리 시즌에 맞춰 북텍사스 지역의 핫한 쇼핑명소 10곳을 소개한다.

알뜰 쇼핑외에 다양한 즐길거리, 먹거리들은 옵션이다.

 

GRAPEVINE MILLS

거의 모든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달라스 다운타운에서 약 20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약 37에이커 규모의 종합 쇼핑몰이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 기쁨이 찾아온다.  GRAPEVINE MILLS쇼핑객들의 낙원일 뿐만 아니라 많은 식당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이색적인 열대 우림 카페에서 볼링, 오락,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아쿠아리움에 이르기까지 온가족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바쁘지 않다면 AMC 극장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면서 영화 관람을 하는 것도 좋은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다.

쇼핑 전 simon.com/mall/grapevine-mills/deals을 확인한다면 금성첨화! 다양한 할인 정보들이 가득하다.

 

ALLEN PREMIUM OUTLETS

소매가의 최고 65 %까지 할인된 명품 브랜드와 유명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장소로  여러 지역에서 쇼핑객들이 찾아온다.

가정 용품에서 아동복 디자이너 의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매장들이 들어서 있다.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Le Creuset 아울렛 매장도 있다. 인기를 증명하듯 주말은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것이 작은 단점, 하지만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프리미엄 아울렛 몰이다. 사이트에 가입하여 무료 VIP Shoppers Club 멤버십을 통해 할인 쿠폰을 확인하길 추천한다.

 

LEGACY WEST

Legacy West 쇼핑과 식사, 주거, ​​호텔 사무실 공간을 갖춘 255 에이커의 복합 건물이다.

30 개의 매장Barnes & Noble, Fogo de Chao, Mesero Tex Mex 같은 인기있는 식당과 북텍사스에서 가장 큰 푸드코트 건물인 레가시 홀(Legacy Hall)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다.

Welcome Center 또는 Renaissance Hotel 프론트 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는 Legacy West Traveler Perks 카드로 상점 레스토랑에서 쇼핑 식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TONEBRIAR CENTRE

프리스코에 위치한 약 37에이커의 대형 쇼핑몰에는 180 개가 넘는 매장과 레스토랑이 2층으로 나뉘어져 있다. 유명 브랜드  매장은 물론 일반 매장들의 최신 트렌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먹거리와 어린이 놀이 공간, 24개의 스크린을 가지고 있는AMC 극장을 포함한 많은 레스토랑이 쇼핑객들의 입맛을 유혹한다.

 

WILLOW BEND

플래이노에 위치한 쇼핑몰!

125 이상의 매장들이 들어서 있어 원하는 상품, 원하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21세 이상의 쇼핑객들은 Willow Bend 's Ascension Annex에서 알코올 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 몰의 야외 공연장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다. 맥주를 마시며 라이브 콘서트를 즐기는 특별 이벤트도 즐거움을 더해준다. Willow Bend는 이 지역에서 유일하게 술을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쇼핑몰이다. Dillard 's Neiman Marcus 사이에 위치한 The District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가 제공된다. Macy 's 근처의 안내 데스크인Concierge Centre에서는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THE SHOPS AT PARK LANE

NorthPark CenterBloomingdale, Nordstrom Rack, Saks Fifth Avenue Off Fifth의 제품을 쇼핑과 야외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고급 의류, 액세서리, 핸드백, 보석, 선글라스, 신발 등을 판매가의 40-70 %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달라스에서 겨울 스포츠 용품 구입이 어렵다구? 만일 겨울 스키 여행을 준비한다면 St. Bernard 아울렛 매장에서 수많은 최신 유행의 스노우 스포츠 장비를 만날 수 있다.

 J Crew, Lane Bryant, Old Navy, DSW Designer Shoe Warehouse, Eddie Baur에서 더 많은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미용실, 볼링장, 푸드, 네일 스파,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다양한 식당들이 있다. 이곳은 할인된 의류를 구매할 훌륭한 장소이며 대형 아울렛 쇼핑몰을 대체할 수 있는 훌륭한 대안이다. Saks Bloomingdale 사이트에 가입한다며,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