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Tex Free! 알뜰한 당신을 더욱 만족시킬 북텍사스 핫 쇼핑센터 BEST 10!! (2)

0

THE SHOPS AT PARK LANE

NorthPark CenterBloomingdale, Nordstrom Rack, Saks Fifth Avenue Off Fifth의 제품을 쇼핑과 야외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고급 의류, 액세서리, 핸드백, 보석, 선글라스, 신발 등을 판매가의 40-70 %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달라스에서 겨울 스포츠 용품 구입이 어렵다구? 만일 겨울 스키 여행을 준비한다면 St. Bernard 아울렛 매장에서 수많은 최신 유행의 스노우 스포츠 장비를 만날 수 있다.

 J Crew, Lane Bryant, Old Navy, DSW Designer Shoe Warehouse, Eddie Baur에서 더 많은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미용실, 볼링장, 푸드, 네일 스파,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다양한 식당들이 있다. 이곳은 할인된 의류를 구매할 훌륭한 장소이며 대형 아울렛 쇼핑몰을 대체할 수 있는 훌륭한 대안이다. Saks Bloomingdale 사이트에 가입한다며,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WEST VILLAGE

업타운 (Uptown) McKinney Lemmon Avenue 거리의 그리드 내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쇼핑객들을 즐겁게 하는 레스토랑으로 가득한 활기차고 걷기 좋은 지역이다. 트랜디한 의류에서부터 디자이너 신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점들이 들어서 있다.

 Nicole Kwon Demerara에서 트렌디 의류를 구입할 수 있으며, Q Clothier에서 맞춤형 의류들을 만날 수도 있다. 웨스트 빌리지에 차를 무료로 주차하고 근처의 달라스 아트 디스트릭트을 즐기기 위해  무료 시티투어 전차M-Line trolley 타는 것도 재미를 더한다. 현지 디자이너의 최신 유행을 만나기에 훌륭한 장소인, West Village 매월 번째 수요일마다 수공예 밴더들과 음식 트럭 라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지는 블록 파티를 개최한다.

 

GALLERIA DALLAS

4 층 건물에 200 개가 넘는 다양한 매장들을 만날 수 있다. 호화로운 웨스틴 호텔, 수많은 식사 옵션, 정글을 주제로 한 어린이 놀이 공간, 중앙에 설치된 아이스 스케이트장과 밀라노 갤러리아의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Galleria Vittorio Emanuele II)를 모델로 한 인상적인 아치형 유리 천장은 왜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 모두에게 일관되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지 알려준다.

50 마일 이상 거리에서 오는 쇼핑객들을 위해 특별 행사 할인으로 가득 VIP 특전 카드를 제공한다. 있다. 사진이 있는 신분증을 센터 코트 1 층에 있는 게스트 리셉션 센터에 가지고 가면 카드를 받을 수 있다.

 

HIGHLAND PARK VILLAGE

달라스 교외에 위치한 위풍 당당한 저택들 사이에 자리 잡은Highland Park Village는 이 도시에서 가장 세련된 곳이며, 가장 오래된 야외 쇼핑 센터다.

1931 개장 지중해 스페인 스타일의 복합 단지는 엘레강스~한 고풍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스톱 쇼핑 명소다. Rag & Bone, Theory and Anthropologie 같은 매장들뿐만 아니라 Escada, Fendi, Chanel, Hermes, Ralph Lauren, Stella McCartney 등의 명품 매장이 어우러져 있다. 주차하는 것이 너무 어려울 경우 Mockingbird Lane Douglas Avenue의 주차장을 이용할 있으며,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ORTHPARK CENTER

46에이커 규모의 쇼핑몰로 의류 매장, 식당, 박물관 수준의 미술품 전시 및 AMC 극장 그리고 보석 매장들로 꾸며져 있다.

이곳은 미주 상위 5 개 쇼핑 지역에 포함되 있을 만큼 규모가 상당하다.

일반적인 백화점 브랜드부터 일반 매장에 이르기까지 235 개의 매장이 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게 만드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가을에 드림스케이프 이머시브(Dreamscape Immersive) 가상 현실 체험이 시작되고 2020 년에는 이탈리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Eataly 음식 홀이 오픈할 예정이다. NorthPark Center는 유명 매장과 디자이너 부티크를 한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식사를 하면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 제공한다. 노스 파크 (NorthPark)의 쇼핑객들을 위해 안내 데스크에는 특별 행사와 할인 쿠폰이 들어 있는 팜플렛이 마련되어 있다.

 

/주디 하트만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