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차별화된 힐링으로 승부한다!

0
카후나 체어 전경
카후나 체어 전경
셀렙들의 실제 리뷰
셀렙들의 실제 리뷰
달라스 지점의 케빈 조 대표
달라스 지점의 케빈 조 대표
DKNET 썸머 이벤트로 공기 청정기 당첨되신  크리스티 황 (알렌 거주)
DKNET 썸머 이벤트로 공기 청정기 당첨되신 크리스티 황 (알렌 거주)

셀럽들도 인정한 진정한 명품 안마 의자, 카후나 체어!

 

이제 달라스에서도 고품격 힐링 체어를 경험할 수 있다. 2017, 2018, 2019년 3년 연속 아마존 판매 1위, 고객 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카후나 체어가 드디어 달라스에도 상륙했다. 3년 전 휴스턴에 문을 연 매장 외에는 텍사스에 카후나 체어가 없었기 때문에 텍사스 소비자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지만 이미 미 전역에서는 인지도 1위를 달리고 있다. 카후나 체어는 안마 의자 뿐 아니라 LED 마스크, 음이온 힐링 공기 청정기까지 똑똑하게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얼마 전 DKNET 썸머 이벤트를 통해 상품으로 카후나의 공기 청정기를 받은 크리스티 황(알렌 거주)씨는 “힐링 공기 청정기 덕에 온 가족이 힐링을 할 수 있게 됐다”며 “당첨될 수 있도록 퀴즈를 내준 분들과 후원해 준 카후나 체어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마사지 체어의 금메달, 카후나 체어 달라스 지점의 케빈 조 대표를 KTN이 직접 만나봤다. 

 

Q. 타 제품과 비교했을 때 카후나 체어만의 장점이 있다면?

A. 대부분의 마사지 체어는 안마를 시작하면서부터 롤링이 먼저 움직인다. 이 때 이 롤링의 위치가 개인의 몸에 잘 맞으면 상관이 없지만 몸에 맞지 않는다면 뼈에 무리가 갈 수 있다. 롤러가 뼈를 계속 건드리기 때문에 아픔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카후나는 에어백이 먼저 움직인 후 롤러가 움직이는 방식이기 때문에 뼈를 건드려 아픔을 느끼는 일이 없다. 

또한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마사지 체어에 장착돼 있는 스피커다. 스피커의 성능을 체크하려면 볼륨을 최대로 올려보면 알 수 있는데 카후나의 스피커는 전혀 소리가 깨지지 않는다. 마사지 체어 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한다.

또 한 가지는 카후나 마사지 체어의 최고의 모델 KAPPA에는 테블릿이 장착되어 편안하게 안마를 받으면서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보는 등 여가 생활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최첨단 인공지능 탑재한 모델까지 출시를 계획하고 있어 앞으로도 더 발전된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Q. 안마 의자를 고를 때 소비자들은 어떤 기준으로 제품을 봐야 할까?

A. 흔히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실수하는 것은 “비싸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안마 의자는 자신에게 맞는 의자가 가장 좋다. 직접 매장에 방문해 여러가지 의자들을 앉아보고 가격에 상관없이 가장 편안하고 마음에 드는 의자를 사는 것이 좋다. 모든 사람의 체형이 다르고 모든 안마 의자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알아보고 각 기능과 사양들도 따져봐야 한다.  

 

Q. 제품의 워런티는 얼마나 제공되는지?

A. 타 제품들은 3년 워런티가 기본이며, 그 외에 추가로 비용을 지불한 후 5년을 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카후나 마사지 체어는 업계 최초로 최장 기간인 5년동안 풀 워런티를 제공한다. 특히 타사들은 부품비와 인건비를 나눠서 커버를 하는 반면, 카후나는 의자 자체의 문제 시 부품비와 인건비를 모두 포함한 서비스를 5년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Q. 카후나 LED 마스크 제품의 성능과 장점은?

A. 우선 카후나 LED 마스크는 미국 최초로 LED 마스크를 생산 판매하기 시작한 원조 제품이다.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LED 마스크들은 모두 카후나의 기술력을 모방해 만들어진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원조답게 카후나의 기술력은 독보적이다. 

카후나 LED 마스크는 100% 근적외선, NIR(Near Infrared Ray)만으로 만들어졌는데, NIR은 피부의 콜라겐을 형성하는 진피층까지 깊숙이 들어가 피부 재생을 돕는다. 타 제품들은 NIR이 많다고 광고를 많이 하는데, 사실 NIR이 많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다. 카후나 LED 마스크는 NIR의 개수도 5년동안 연구한 끝에 가장 적절한 개수를 넣은 것이다. 너무 많이 넣으면 분산이 되서 오히려 효과가 없다.

더불어 카후나 LED 마스크 전용 앰플과 세럼이 개발됐는데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카후나 LED 마스크는 얼굴케어와 두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에 탈모가 고민인 분들은 꼭 사용하셔야 되는 제품이다. 피부의 처짐 현상은 두피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두피 케어가 없는 관리는 일시적일 수밖에 없다. 그리고 탈모가 심한 분들은 마스크를 머리 위에 올리고 사용하면 전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Q. 마지막으로 달라스 지역 한인 동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A. 마사지 체어는 단순히 안마 의자의 개념이 아니라 가정에서 가장 편안히 쉴 수 있는 수단으로 변하고 있다. 요즘 모두가 어려운 시간이지만 온 가족이 집에서 카후나 체어와 함께 건강관리, 미용관리 하면서 이 시기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카후나 체어 많이 사랑해 주시고, 또 모두가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  

카후나 체어 달라스 지점은 DFW 지역에서도 부촌으로 알려진 Colleyville에 위치해 있다. 카후나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그대로 매장에 옮겨놓은 듯이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 매장 바로 옆에 홀푸드 마켓(Whole food market)과 펫코(Petco) 등 각종 마트가 자리잡고 있어 심신의 피로도 풀고 쇼핑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착한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를 마음껏 누리고 싶다면 Colleyville 카후나 체어를 방문해 보자. 

 

영업시간: 월 - 토 (10:00am~7:00pm) 일 (12:00pm~6:00pm) 

전화: 682-325-4045

주소: 4709 Colleyville Blvd #580. Colleyville, TX 76034

                   

신한나 기자 © KTN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Hot

인기 KTN 비즈 탐방 - 대학 입시 전문 학원 버클리 아카데미

“변화하는 대학 입시, 전문적인 전략 수립 중요하다”대학 입시 전문 학원인 버클리 아카데미(Berkeley Academy, 원장 제임스 서, 에밀리 홍)가 북텍사스에 진출한지 올해… 더보기
Hot

인기 은행을 넘어 이민 사회의 동반자로 금융에 관한 모든 것은 한미은행과 함께!

미국 최초의 한인 은행, 한미은행이 텍사스에서도 그 진면목을 발휘하고 있다.1982년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설립된 한미은행은 뜻있는 한인 사업가들이 모여 순수 한인 자본으로 설… 더보기
Hot

인기 #새롭게 태어난 ‘ 드래곤 보바’

#달라스의 K-푸드 열풍을 이끈다!캐롤튼 프랭크포드 플라자에 위치한 프리미엄 카페 아이오타가 남녀노소 모두 행복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드래곤 보바’로 새롭게 태어났다.달라진… 더보기
Hot

인기 [ 대한민국 대표침대, 장수돌침대 ] 한국 전통 온돌 기술로 면역력을 높이자!

지난 해 발생해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19 사태로 많은 사람들이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여기에 ‘체온 1도 올리기, 면역력 5배 증가’라는 문구로… 더보기
Now

현재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차별화된 힐링으로 승부한다!

셀럽들도 인정한 진정한 명품 안마 의자, 카후나 체어!이제 달라스에서도 고품격 힐링 체어를 경험할 수 있다. 2017, 2018, 2019년 3년 연속 아마존 판매 1위, 고객 만… 더보기
Hot

인기 바이러스 걱정 ‘끝’ 깨끗한 물과 깨끗한 공기로 날려버린다!

[ 비즈탐방 ] 코웨이 coway  제품, 서비스, 가격까지 모두 yes! 코웨이가 예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라이프 스타일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더보기
Hot

인기 성능과 안전성으로 미국을 사로잡은 현대자동차

탁월한 혜택으로 고객과 만나는 밴현대 ·Van Hyundai 리차드 노 세일즈 매니저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가 미국 시장에서 역대 최고의 2월 판매 실적을 올렸다. 지난 3일 현… 더보기
Hot

인기 북텍사스의 지붕 “우리손안에!”

텍스시티루핑(TexCity Roofing), 골든해머상 수상 건축에는 여러가지 단계가 있고 건설 사업에도 여러 분야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지붕에 대한 관심이 높다. 우선 지붕은 일… 더보기
Hot

인기 전신 혈액 순환의 1등 도우미 마사지체어, 30% 할인과 크루즈 여행의 기회까지!

어빙 OTA 헬스메이트는 2019년 9월에 어빙지점으로 오픈을 했다. 넓게 퍼져있는 DFW 지역에서 포트워스, 율레스, 어빙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이 편하게 찾을수 있는 위치에 있다… 더보기
Hot

인기 J부동산과 함께하는 재외동포를 위한 꿈의 도시 송도 아메리칸타운

송도 아메리칸타운은 국토교통부와 인천경제청이 투자유치를 위해 조성했다. 아메리칸타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성공한 재미동포들이 고국에 돌아와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지어진 단지이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