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라이프] 캠핑 고수들이 추천하는 텍사스 최고의 캠핑장은?

0

텍사스의 겨울 

서늘해진 날씨는 지인과 가족들 모두 삼삼오오 모여 즐기는 따뜻한 모닥불을 떠오르게 한다. 

잠들었던 텐트와 침낭, 하이킹 신발을 꺼내 들고 텍사스의 멋진 캠핑장으로 떠나보자. 

 

1. 엘파소 프랭클린 마운틴 주립공원(Franklin Mountains State Park, El Paso)

텍사스의 장마는 주로 8월 말부터 10월까지 이어지는 것이 보통이지만 종종 11월에도 비 소식을 듣는 경우가 있다.  비 온 후  맡는 사막의 향기만큼 좋은 것은 없다. 엘파소 시내에서 몇 분 거리에 떨어진 프랭클린 산맥은 100마일 이상의 긴 하이킹 경로를 자랑한다. 자동차로 올라갈 수 있는 장소가 별로 없어 캠핑을 위해서는 장비를 손에 들고 올라가야하지만 그만큼 값진 추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 브라조스 벤드 주립공원(Brazos Bend State Park)

시원하고 건조한 가을 날씨는 브라조스 벤드 주립공원을 방문하기에 최적의 조건이다.  당신은 멋진 호수 경관과 즐거운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원의 가장 유명한 아메리칸 악어를 만나볼 수 있다. 공원은 텐트와 RV 캠핑을 위한 많은 야영지와 오두막, 쉼터가 마련돼 있다. 

 

3. 젤리스톤 공원 (Jellystone Parks)

젤리스톤 공원은 텍사스 케르빌(Kerrville)지역을 포함해 버럴손(Burleson), 캐년 레이크(Canyon Lake), 프레더릭스버그(Fredericksburg), 윌러(Waller), 타일러(Tyler)에 위치해 있다. 젤리스톤 공원은 가을 시즌 동안 멋진 테마를 담은 주말을 제공하며, 캠핑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텐트와 RV 캠핑부터 오두막까지 다양한 캠핑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4. 포트 그리핀 주립 유적지

(Fort Griffin State Historic Site, Albany)

텍사스의 거대함을 느낄 수 있는 포트 그리핀 주립 유적지는 다양한 볼거리로 방문객들을 유혹한다. 특히 가을 3대 유성우 기간 동안 쏟아지는 아름다운 별들을 관찰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RV와 텐트 야영장 예약을 사전에 할 수 있으며,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도 기다리고 있다. 

 

5. 서머빌 호수 주립공원

(Lake Somerville State Park, Somerville) 

휴스턴과 어스틴 사이에 위치한 서머빌 호수 주립공원은 칼리지 스테이션과 브랜햄에서 불과 몇 분 거리 내에 있다. 

 

6. 케르빌-슈라이너 공원(Kerrville-Schreiner Park, Kerrville)

케르빌에 위치한 케르빌-슈라이너 공원은 과달루페 강(Guadalupe River)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공원은 RV, 텐트, 오두막, 그리고 렌치 하우스 캠핑을 제공하며, 방문객들은 낚시와 10마일 이상의 하이킹, 자전거 도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메모리얼 데이부터 콜럼버스 데이까지 카약 대여가 가능하며, 강 인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도 만나볼 수 있다.  

 

7. 포트 아칸소의 무스탕 아일랜드 주립공원(Mustang Island State Park, Port Aransas)

혹시 해안 주립공원에 대한 안 좋은 추억이 있는가? 가을이 해안 공원 방문에 최적인 이유는 여름보다 인파가 적고, 물이 시원하기 때문이다. 무스탕 아일랜드 주립공원에는 여유로운 캠핑 장소와 함께 낚시,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가을의 건조한 날씨 덕분에 모기도 없어 마음 편하게 야외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무스탕 아일랜드 주립공원 내 지정된 야영지와 해변에서 캠핑을 즐기고, 쌀쌀한 날씨에 좋은 모닥불의 온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8. 엘파소의 휴에코 탱크스 주립공원(Hueco Tanks State Park, El Paso)

바위 조각들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운 광경은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이해하기 힘들다. 휴에코 탱크스 주립공원은 텍사스에서 가장 독특한 지질 구조를 갖고 있다. 멋진 바위와 새들의 여행지인 휴에코 탱크스 주립공원은 방문객들의 출입이 제한돼 있으니 미리 예약해야 한다. 그림 문자와 암각화를 즐길 수 있는 예술 가이드 하이킹은 예전과는 다른 신선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경제전망] 노 랜딩 vs 소프트 랜딩 vs 하드 랜딩

경기를 예상할 때 등장하는 말이 바로 노 랜딩(No Landing), 소프트 랜딩(Soft Landing) 혹은 하드 랜딩(Hard Landing)이다. ‘노 랜딩’은 말 그대로 … 더보기

[Issue] “값진 사연을 소개합니다”

2024년 갑진년을 맞아 AM730 DKNet 라디오가 기획한‘값진 이벤트’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지난 2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 ‘값진 이벤트’는 라디오 생방송 프로그램을 … 더보기

[교육] 우리 아이 코딩 교육은 어떻게?

당신의 자녀들은 아마 어렸을 때부터 비디오 게임과 스마트폰, 태블릿 등 각종 전자 제품에 익숙할 것이다. 또한 그들은 자신의 게임을 코딩하고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배우길 원하며, … 더보기

[리빙 라이프] 봄에 찾아오는 불청객~ 슬금슬금 보이는 벌레 유입 막으려면?

​해충과 사람은 같은 것에 끌린다.그것은 바로 쉽게 구할 수 있는 음식들과 물, 그리고 가족들을 지켜줄 수 있는 아늑한 장소. 당신은 아마 이런 조건들이 당신의 집에 있다는 점을 … 더보기

[씽아나의 씽씽정보] 참을 수 없는 고통 “죽을 권리를 달라” / 텍사스 공화국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참을 수 없는 고통 “죽을 권리를 달라”스스로 죽음을 결정하는 것은 인간의 권리일까?드리스 판아흐트 네덜란드 전 총리가 아내와 함께 동반 안락사를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럽을 시작… 더보기

[달라스 라이프] DFW 지역내 블루보넷 명소는?

텍사스의 꽃,블루보넷(bluebonnet)의 계절이 돌아왔다.매해 아름다운 보랏빛 블루보넷과 함께 사진을남기는 것도 가족 혹은 자신의 추억을 남기기는 데에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더보기

[경제전망] 금리 인하는 언제쯤?

2024년에는 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 금리를 인하할 것이라는 예상이 주류를 이루는 가운데 구체적인 금리 인하 시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3월 인하설이 5월 인하설로 옮겨 가더… 더보기

[Issue] 지금은 ‘딥페이크’중흥기

페이크(AI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가짜 이미지) 기술이 금융 사기를 비롯해 선거,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각종 분야에서 악용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전 세계적으로 커지고 있다.… 더보기

[교육] 우리 아이 첫 휴대 전화, 언제 사주는 것이 좋을까?

부모가 살았던 세상과는 전혀 딴판인 지금 우리 아이들이 사는 세상, 요즘 아이들은 디지털 세대라 한다.사이버 세상에 상주하면서 소셜 미디어 속 자존감, 멀티 태스킹으로 전하되는 능… 더보기

[리빙 라이프] 봄봄봄~ 우리집 가치를 높이는 나무를 심어보자!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집을 판매하기에 앞서 많은 사람들이 주방 혹은 화장실 리모델링을 함으로써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하지만 의외의 선택지도 있다. 바로 주택 조경이다. 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