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텍사스 지역이 제공하는 임대료 지원 프로그램

0

 

달라스 카운티 (www.dallascaounty.org)

 

Emergency Housing Assistance Program

-      신청서는 추첨 방식으로 처리된다.

-      신청 자격은 달라스 시를 제외한 달라스 카운티 지역에 거주해야 한다.

-      다른 단체에서 동시에 지원을 받을 수 없다.

-      신청자 가정의 수입이 달라스 지역 중간 수입보다 적어야 한다.

-      신청자는 31일 이후 직장을 잃었거나 수입이 줄어든 내역이 있어야 한다.

-      자세한 사항은 달라스 카운티 웹페이지에 접속한 후 Emergency Housing Assistance Program을 클릭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The Salvation Army (www.salvationarmynorthtexas.org)

-      코로나 19로 인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임대료, 음식, 학용품 등의 각종 지원을 제공한다.

-      알링턴, 달라스, 포트워스, 갈랜드, 어빙, 루이스빌, 덴튼, 플래이노, 맥키니 등 13곳의 장소에서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지원한다.

-      노인층과 저소득층을 위해 식사를 배달하기도 한다.

 

콜린 카운티 (www.collincountytx.gov)

Collin County CARES 프로그램을 통해 임대료, 소상공업체 지원 프로그램, 무보험자를 위한 코로나 19 검사 안내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콜린 카운티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첫 화면에 나오는 Collin CARES를 클릭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소상공업체 지원 프로그램 (Small Business Grand Program)

-      달라스 시를 제외한 콜린 카운티 내의 업체들을 대상으로 한다.

-      코로나 19로 인해 총수입의 15% 이상의 손실을 경험한 업체에 한해 지원한다.

-      최대 25천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한다.

 

임대료 지원 프로그램 (Housing & Living Assistance Program) 

-      신청자는 콜린 카운티에 거주해야 한다.  

-      코로나 19로 인해 수입의 25% 이상이 줄어든 가정에 한해 지원한다.

 

무보험자를 위한 무료 코로나 19 검사 (COVID-19 testing for the uninsured)

-      콜린 카운티 거주자에 한해 제공한다.

-      코로나 19 검사와 결과 상담, 병원 방문 비용을 포함한다.

 

덴튼 카운티 (www.unitedwaydenton.org)

덴튼 카운티는 지역 단체들과 연합해 코로나 19 팬데믹 기간동안 임차인들을 돕는 계획을 마련했다.

 

The COVID-19 Relief & Recovery Fund

-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는 임차인들에 한해 강제 퇴거를 당하지 않도록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다.

-      신청서는 가정별로 작성해야 한다.

-      신청자는 코로나 19로 인한 재정적 타격을 증명해야 한다. (은행 내역서, 실직 증명, 임대료나 모기지 서류, 유틸리티 서류 등)

-      자세한 사항은 전화 940-566-2688로 문의하면 된다.

 

태런 카운티 (www.tarrantcounty.com)  

Tarrant CARES Rental Assistance Program을 통해 임대료를 낼 수 없는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지원받을 수 있다. 태런 카운티 웹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의 Tarrant County COVID-19 Information을 클릭하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Rental Assistance Program

-      신청서를 검토 후 자격 충족 여부와 지원 금액을 결정해 최대 3개월동안 지원한다.

-      포트워스 시를 제외한 태런 카운티 거주자여야 하며 코로나 19로 인한 재정적 피해를 증명해야 한다.

-      41일 이후부터 납부하지 못한 임대료가 있어야 하며 다른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지 않고 있어야 한다.

-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RentHelp@TarrantCounty.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달라스-포트워스 거주자 www.dallasevictions2020.com

-      코로나 19 위기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에서 강제 퇴거 위기에 놓인 달라스-포트워스 거주자들에 한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      자세한 사항은 문자 메시지 469-436-2704 또는 이메일 DallasEvictions2020@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트워스 거주자 www.fortworthtexas.gov

Fort Worth CARES Act에 근거해 임대료와 다른 비용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서는 웹사이트를 통해 접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포트워스 시 웹사이트의 Updates on COVID-19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추가 문의 사항은 817-392-5720로 하면 된다.

 

Community Service Block Grant

-      자격을 충족시키는 지원자에 한해 임대료와 공공 관리비를 지원한다.

-      지원 자격은 빈곤 수준의 200% 이하인 가구 소득 등을 포함한 프로그램 소득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      Community Action Partners(CAP)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Coronavirus Relief Fund

-      포트워스 시에 거주해야 한다.

-      코로나 19로 인해 임대료, 대출금, 관리비 등을 납부할 수 없다는 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      지원은 중간 소득의 120% 이하인 가구에 한해 가능하다.

-      신청서는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

 

어빙 시 거주자 (www.cityofirving.org)

어빙 시에서는 코로나 19 지원책으로 일을 하는 부모나 보호자에게 아동 돌봄에 필요한 재정을 지원한다. 자격이 충족되면 해당 돌봄 시설에 자동 지원된다.

 

Irving Family childcare Assistance Program

-      신청자는 월 2,000달러씩 최대 3개월 신청할 수 있다.

-      신청 자격은 202031일 기준으로 어빙 시에 거주해야 한다.

-      재택 근무자는 제외 대상이며 직장으로 출근해야 한다.

-      코로나 19로 인해 수입이 줄었음을 증명해야 한다.

-      자세한 사항은 어빙 시 웹사이트의 전면에 나오는 STAY SAFE IRVING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텍사스 지역

-      www.tdhca.state.tx.us 방문해 신청 가능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인한다.

-      211번으로 전화하거나 www.211Texas.org를 방문해 문의한다.

-      Texas Apartment Association 웹사이트 www.taa.org를 방문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관들을 찾아볼 수 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외출할 때는 마스크나 천으로 된 페이스 커버로 코와 입을 가려 주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 , ,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FreeCurrencyR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