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Advertisement

DKnet 광고 채널

- AM 730 공중파 DKNET 라디오

중남부 지역 유일의 한인 라디오 방송국 KKDA AM 730 은 Dallas, Fort Worth와 Denton 을 중심으로 동쪽으로는 Texarkana, 남쪽으로는 North Austin 까지 공중파 주파수를 통해 송출됩니다. 매일 24시간 한국어 방송이 송출되며, 90% 이상 자체제작, 표본 조사 결과 청취율 92%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뉴스, 오락, 음악,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주간 신문 KTN 코리아 타운 뉴스

텍사스 달라스에서 발행되는 KTN은 지역 사회 생생한 뉴스를 텍사스 지역 한인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주간 신문입니다. 텍사스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을 포함해 킬린, 오스틴, 샌안토니오, 오클라호마시티에 주요마트와 한인 상권의 소매점에 무료로 배포되며 커버스토리, 미주 로컬, 한국, 세계 뉴스와 라이프 정보, 종교 소식, 전문가 칼럼들으로 구성됩니다.

- 경제 전문 매거진 머니트랜드/부동산 파트너

매 달 발행되는 머니트렌드/부동산 파트너는 인구 유입이 가속화되고있는 DFW 지역의 뉴커머를 위한 경제 전문 매거진입니다. 부동산, 융자,보험, 법률, 회계, 교육 등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해 DFW 지역의 정착을 돕습니다. 전문적 디자인, 전 페이지 컬러의 차별화된 매거진으로 달라스 포트워스, 오스틴, 킬린, 오클라호마, 캔사스 시티등 타주까지 배포하는 유일한 매거진입니다.

- 한인을 위한 정보 포털 싸이트 DKmedianow.com

업데이트되는 뉴스, 24시간 DKnet 라디오 방송 실시간 청취, 주간 신문 KTN, 월간 매거진 머니트랜드 등 DK미디어의 다양한 컨텐츠를 웹싸이트 DK미디어 나우 닷 컴에서 보고, 듣고, 읽을 수 있습니다. 한인 업소록, 라이프 정보 페이지를 통해 실용적인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사고팔고, 구인구직, 렌트 리스등 한인 커뮤니티의 소통 채널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앱 'DKNET'

스마트폰 앱 DKnet 을 통해, DKnet 라디오의 컨텐츠를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라디오 듣기, 생방송 보기, 실시간 채팅창 참여, 뉴스 읽기 그리고 업소록도 스마트 폰에서 이용합니다. 앱 푸쉬 메세지를 통해 실시간 속보를 전송합니다. DKNET 은 약 2만명의 앱 다운로드로, 매일 새로운 다운로드가 평균 20명이상으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 Be Connected with DKmedia

DK미디어는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주요 뉴스를 전송합니다. 유투브 DKnet 채널을 통해서 화제의 영상, 라디오 인터뷰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생산합니다. 그 외에도 DKnet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KTN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컨텐츠를 재생산하며 다양한 채널로 소통합니다.

DK 미디어 광고 효과

텍사스 한인을 위한 하나의 언론, DK미디어는 전통적인 미디어 매체 라디오와 신문, 매거진 그리고 마케팅 산업에서 가장 앞서가는 트랜드인 웹, 앱, SNS를 모두 갖췄습니다. 매일 방송되는 DKNET 라디오의 청각 광고, 주간으로 발행되는 KTN 신문의 지면 광고, 전문화된 컨텐츠의 월간 머니트랜드, 디지털로 보고 듣는 광고까지!

한인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전달하는 DK미디어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러분의 비지니스 광고와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텍사스 지역 구매 파워가 있는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홍보가 필요하시다면 DK미디어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전문 마케팅 플래너가 최선의 광고 플랜을 제시해드립니다.

DKnet 광고 문의


Office : +1 (972) 620-6296
Fax : +1 (972) 620-6297
Email : info@dalkora.com
라디오 info@dknet730.com
신문 info@dallask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