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ting

CEO 인사말

반갑습니다.
DK Media Group 이사장, Scott Kim입니다.
DK Media Group에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K Media Group은 언제나 여러분들과 함께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DK Media Group을 만날 수 있습니다.
DKNET 라디오 방송은 AM 730 주파수와 웹dalkora.com, 그리고 앱 DKNET을 통해24시간 미주 어디라도, 전 세계 어디라도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KTN 신문은 매주 다양한 소식과 유용한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머니트렌드/부동산파트너 매거진은 꼭 필요한 경제 소식과 풍성한 라이프 라이프 콘텐츠로 여러분을 만납니다. DK Media Group을 통해 유쾌한 즐거움도 느끼시고 유익한 정보도 찾으시며, 여러분 인생의 친구를 만나기도 하시고, 삶의 행복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DK Media Group은 이민의 삶을 사는 우리에게 더욱 풍요로운 삶을 위한 양분이 될 것입니다.

DK Media Group은 이민 생활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만들고 방송합니다.

뉴스, 시사, 교양, 음악, 오락, 스포츠를 아우르는 모든 분야의 프로그램으로 한인 동포들이 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민 사회 한인 미디어로는 미국에서 2번째로 메이저리그 플레이오프를 비롯해 2014년부터 매년 메이저 리그 텍사스 레인저스 경기를 한국어로 현장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 언론으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매일 4차례 뉴스를 통해 실시간 한인 여러분께 로컬 소식을 전해드리는 유일한 매체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DK Media에서 “보고”, “듣고”, “읽는” 여러분을 위한 최적의 콘텐츠를 만나십시오.

DK Media Group은 여러분과 함께 하는 열린 방송을 추구합니다.

페이스북 등 SNS, 웹사이트와 앱의 프로그램 게시판, 채팅창 등을 통해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더욱 알찬 매스 미디어로, 여러분과 함께 더욱 행복한 미디어를 만들겠습니다. 매스 미디어가 가진 사회적 영향력에 걸맞은 책임의식을 갖고 더욱 신뢰받고 공정한 미디어가 되기 위한 노력,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DK Media Group의 계속되는 도전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