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OK 에어컨

업소록 5


OK 에어컨 (since 1998)

경험 + 기술과 친절한 서비스!

냉장/냉동
에어컨/히팅
밴트후드
아이스 머신

* 가정용,상업용 모두 OK!
* 신규 설치, 수리 전문

이정기 (TACLA 47475E)

, , , , , , , , , ,

5 Comments     4.0 / 4
  Khwang  
전혀 친절하지 않고 도움안됐어요 추천하지않아요
  christinahong  
이렇게 착하신 사장님이 있으실줄 몰랐어요! 정말 가격도 너무 좋았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착하셔서 진짜 신뢰가 갔어요. 인상도 너무 좋았고, 정말 주변 지인들 한테 소개 해주고 싶은 에어컨 서비스에요. 정말 실망 1도 없는 서비스, OK 냉동이 처음이에요. 사장님, 감사하고, 뜨거운 여름 건강 조심하세요! 여러분도 이번 여름은 OK 냉동 추천 합니다.
  Christy  
오늘..토요일 갑자기 에어컨 컨트롤판넬에 문제가 생겨 연락 드렸더니 바로 사장님이 오셨네요..이 여름에 에어컨 않되면 대략 난감이였는데 바로 오셔서 수고해주신 덕분에 시원하게 저녁 먹었습니다..너무 감사하고 강추 합니다.
팥빙수  
여기 사장님, 진짜 친절하세요. 급하다고 하니깐, 일요일 저녁에 함께 일하는 직원 없이 혼자 오셔서 땀 뻘뻘 흘려가면서 냉장고 고쳐주셨거든요. 얼마나 미안하고 고마웠는지 몰라요. 사실 그 날 다 고친 것은 아닌데 4시간 동안 일하셔서 식사도 좀 하시라고 했는데, 오늘 완벽하게 못 고쳤다고 미안해하시고 가셨어요. 며칠 후, 제대로 된 부풀이 오자마자 다른 일을 미루시고 진짜 먼 저희 집까지 오셔서 완벽하게 고쳐주셨어요. 진짜 OK 냉동 추천합니다. 사장님, 참 따뜻하고 좋으세요!
  칼리빌박  
사장님이 직접 일하셔서 믿을 수 있고, 또 매번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시네요. 추천합니다.
업종별 카테고리
[처음보기]

업종별 리스트

Mom’s Kitchen

(469) 494-9234

월요일 - 토요일 11 AM - 8 :30 PM

1016 E Hebron Pkwy Ste 148 Carrollton, TX 75010

  0.0 (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