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문가칼럼

휴람 성형 의료정보 ‘스마일뷰치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건강의학 댓글 0건 조회 2,848회 작성일 21-09-03 09:21

본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 

나이가 들면서 불편함이 오는 것 중의 

하나가 치아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즐길수 있도록 돕는 치아 건강은 예로부터 

오복(五福) 중 하나일만큼 중요합니다. 

이번 주 휴람 의료정보에서는 

치아 임플란트 치료 중 각광을 받고 있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에 대해 

휴람 의료네트워크 스마일뷰치과 

김은지 원장님의 도움을 받아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운전을 할때 더 정확하고 안전한 길을 안내하는 장비를 네비게이션이라고 한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방사선 사진 촬영, 인상 채득 등으로 수집된 환자의 자료를 컴퓨터상에서 3D 이미지화해 모의 수술을 진행한다. 

때문에 기존 임플란트 절개술보다 정확도가 향상되고, 임플란트 식립과 동시에 최종보철을 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시술 과정이 줄어들어 치과에 내원해야 하는 내원 횟수 또한 적어진다.

임플란트를 고려하고 있으나 시술 중 고통혹은  바빠서 못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환자에게 행복을 주는 치과

강남 신논현에 위치한 휴람 의료 네트워크 스마일 뷰 치과 김은지 원장은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추천한다. 

보건 복지부 인증 통합 치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의 장점은 무엇일까?

김 원장은 “감각에 의해서 식립해야 했던 기존 임플란스 시술과 달리, 가이드를 제작 후 식립 전 CT를 찍어 다시 한번 확인한다면 100%에 가깝도록 정확하게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환자의 케이스, 선호도에 따라 식립 방식은 달리질 수 있지만,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사용할 때가 위턱 상악동, 하치조 신경, 치근에 가까운 경우, 제한된 공간 등 아무리 어려운 수술이라도 부담이 적다”고 부연했다.

 

◈정확한 가이드로 안정성과 만족도 충족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스캐너를 이용한 3D 구강 영상과 CT촬영을 통해 얻은 정밀 영상을 이용해 정밀 구강 구조를 파악한다. 

이후 시술 전 보철물의 형태와 임플란트가 식립될 최적의 위치를 파악해 골조직 및 신경 위치를 확인한 후 임플란트 시술 계획을 수립한다. 

또한 오차 없는 식립을 위해 구강용 정밀 3D 프린터를 이용해 환자에게 맞는 맞춤형 가이드 제작 후 정확한 위치와 각도에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과정을 거친다. 덕분에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도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아름다운 미소를 약속하는 치과

휴람 의료 네트워크 스마일 뷰 치과는 전국에서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치과이다. 

김 원장은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술을 한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와주시는 분, 그리고 만족스러운 치료를 받고 돌아가 다른 분을 소개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며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통해 아프지 않고 금방 잘했다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환자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찾아주고 더 나아가서는 행복도 드리는 치과가 되고 싶다” 고 밝혔다.

김 원장은  “단순하게 치과는 무섭고 돈이 많이 들어가는 곳이라는 생각보다는 환자들이 진료를 통해 씹는 즐거움으로 삶의 질을 높이는 행복한 공간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문가칼럼 목록
    김재일 (Jay Kim) 대표현 텍사스 교육청 (TEA) 컨설팅전직 미국 교육부 (U.S Department of Education) 컨설팅전직 텍사스 공립학교 교장[들어가기 전] 지난 칼럼 이후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께서 문의를 주셨습니다. 이번 주 칼럼을 읽으신 뒤 …
    교육상담 2025-10-17 
    자동차 사고를 유발하는 위험요소들이광익 (Kevin Lee Company 대표)자동차 사고는 보험료 인상요인이 될 뿐만 아니라 당사자와 가족들에게 커다란 피해를 주는 사건이므로 사고를 야기하는 요소들을 파악하고 제거해야 한다.자동차 사고에 영향을 주는 위험한 요소들이 …
    보험 2025-10-17 
    엑셀 카이로프로틱김창훈 원장 Dr. Chang H. KimChiropractor | Excel Chiropracticphone: 469-248-0012email: [email protected] MacArthur Blvd suite 103, Le…
    건강의학 2025-10-17 
    고대진 작가◈ 제주 출신◈ 연세대, 워싱턴대 통계학 박사◈ 버지니아 의과대학 교수, 텍사스 대학 , (샌안토니오) 교수, 현 텍사스 대학 명예교수◈ 미주 문학, 창조 문학, 미주 중앙일보 신춘문예를 통해 등단◈ 무원 문학상, 미주 가톨릭문학상◈ 에세이집 <순대와 …
    문화 2025-10-17 
    오종찬(달라스 한국문화원 원장, 작곡가)살포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지난 세월 내내 묵은 때들이 훌훌 말끔히 벗겨지고 대지엔 생동감 넘치는 계절의 푸르름이 더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와플에 커피 한 잔 마시며 밤새 들리는 한 줄기의 빗소리 속에 찾아오는 삶의 징검다리를…
    문화 2025-10-17 
    서윤교 CPA미국공인회계사 / 텍사스주 공인 / 한인 비즈니스 및 해외소득 전문 세무컨설팅이메일: [email protected]– 마감일의 의미와, 기한을 놓친 납세자를 위한 실질적 대처법 –미국의 개인소득세 보고 기한은 원칙적으로 매년 4월 15일이다. 그러나 많은 …
    세무회계 2025-10-17 
    오종찬(달라스 한국문화원 원장, 작곡가)음악을 즐긴다는 것은 내 인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것을 발견할 수 있는 배움의 기쁨이 있고, 생활의 여유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땅의 스승이 이야기하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 중의 하나는 내가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
    문화 2025-10-10 
    에밀리 홍 원장결과가 말해주는 명문대 입시 전문 버클리 아카데미 원장 www.Berkeley2Academy.com 문의 : [email protected]가을 학기가 시작되면서 미국 대학 입시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조기 지원에만 집중하지만, …
    교육상담 2025-10-10 
    박혜자 미주작가 / 칼럼리스트얼떨결에 3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미주 한국 소설협회 회장을 맡고 나서 한동안 고민이 많았다. 리더쉽이 뛰어난 것도 아니고, 미주 소설가 대부분이 캘리포니아주 등 다른 주에 거주하는데, 이 먼 텍사스에서 소설협회에서 필요한 일들을 잘 해낼…
    문화 2025-10-10 
    박운서 CPA는 회계 / 세무전문가이고 관련한 질의는 214-366-3413으로 가능하다.  Email : [email protected] Old Denton Rd. #508Carrollton, TX 75007연방정부는 지난 10월 1일 0시 1분부터 셧다운에…
    세무회계 2025-10-10 
    크리스틴 손, 의료인 양성 직업학교, DMS Care Training Center 원장(www.dmscaretraining.com / 469-605-6035) 의료인의 영어: 자격증 그 이후의 진짜 경쟁력미국에서 의료 분야에 종사하기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저희 DMS…
    문화 2025-10-10 
    오종찬(달라스 한국문화원 원장, 작곡가)좋은 숲이 있고 깊은 골에 맑은 물이 흐르고 거기에 좋은 사람들이 있다면 계절을 찾아 떠나는 산이 제격입니다. 거기에다 산이 낮아 힘들지 않고 쉽게 오르고 내릴 수 있으며 거기에서 살아있는 역사의 현장을 찾을 수 있다면 금상첨화이…
    문화 2025-10-03 
     트럼프 2기 행정부의 핵심 기조는 ‘미국 우선주의’였다. 오랜 세월 미국이 감당해온 무역적자의 해법으로 고율 관세 정책을 내놓았고, 2025년 1월 20일 취임식과 동시에 트럼프는 관세 부과에 관한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그 순간부터 내게도 태평양을 건너오던 따뜻한 손…
    문화 2025-10-03 
    SANG KIM REALTOR® |  Licensed in Texas -Century 21 Judge Fite #0713470Home Loan Mortgage Specialist - Still Waters Lending #2426734                   …
    부동산 2025-10-03 
    공인 회계사 서윤교미 연방의회가 새 회계연도(10월 1일부터 시작) 예산안을 9월 30일까지 통과시키지 못하면서 지난 수요일, 10월1일부터  연방정부의 연방회계 지출이 정지되는 ‘셧다운(lapse in appropriations)’이 시작됐다. 언제 풀릴지 모르겠지만…
    세무회계 2025-10-0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