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0918 헤드라인 뉴스
페이지 정보
본문
1. 그렉 애봇 텍사스 주지사가 베네수엘라 갱단을 텍사스의 최대 위협이라고 선포했습니다.
2. 플레이노 교육구(Plano ISD)가 일부 학교 부지를 매각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3. 국방부 전쟁포로·실종자 확인국(DPAA)이 최근 달라스 출신의 한국전 참전 용사의 신원을 확인했습니다.
4. 텍사스 공공안전부(DPS)가 운전면허와 기타 주 신분증 발급에 대한 예약지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9월 두 주간 토요일에도 운영에 들어갑니다.
5. 연방준비제도의 이번 금리 인하폭을 두고 전망이 이례적인 수준으로 팽팽하게 엇갈리고 있습니다.
6. 민주당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간 지지율 격차가 대선 TV 토론 이후 커졌다는 여론조사가 나왔습니다
7. 추석 연휴가 끝나고 한국에서 22대 첫 정기국회가 본궤도에 오르면서 여야 간 정국 주도권 경쟁도 본격적으로 불붙을 전망입니다
8. 경기가 어려워 기업 절반은 추석 상여금을 못 준단 조사 결과가 최근 있었는데 경기 상황과 관계없이 국회의원은 매년 8백만 원 넘는 명절 상여금을 받습니다.
9. 17일(현지시간) 레바논 전역에서 친이란 무장단체 헤즈볼라가 주로 쓰는 무선호출기 수백 대가 동시에 폭발해 최소 9명이 숨지고 2천 750명이 다쳤다고 로이터 통신이 레바논 보건당국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10. 동남아시아를 강타한 슈퍼태풍 '야기'로 인한 피해가 계속 불어나고 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