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라이프

[달라스라이프] 추수감사절 만찬도 이제 ‘테이크아웃’으로 즐기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달라스라이프 댓글 0건 작성일 25-11-21 16:01

본문

집에서 편하게, 맛은 그대로… 추수감사절 음식 어디서 주문할까?


추수감사절이 다가오면 누구나 장보기와 요리준비에 바빠진다. 하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편하게 즐기기 위해 테이크아웃을 선택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오븐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풍성한 만찬을 누릴 수 있고, 설거지 걱정도 없다. 올해 DFW 지역 인기 추수감사절 테이크아웃 목록을 정리했다.


★ Big Al’s Smokehouse BBQ 

히커리 스모크 통 칠면조, 케이준 튀김 터키, 스파이럴 컷 햄, 바비큐 브리스킷, 그리고 훈제 터키 가슴살 등 다양한 고기를 가열만 하면 곧바로 먹을 수 있는 방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전통 콘브레드 드레싱, 캔디드 얌, 그린빈 캐서롤, 매시드 포테이토, 터키 그레이비, 크랜베리 렐리시 등 사이드 메뉴에 디저트도 더해진다.

가격은 99달러에서 175달러로, 4명에서 15명까지 먹을 수 있다. 주문은 온라인 사전예약만 가능하며 24일과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26일은 오후 2시까지 받을 수 있다.


★ Celebration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추수감사절 음식을 제공한다. 케이준 프라이드 터키와 로즈메리 로스트 터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스파이럴 허니 햄도 인기다. 

사이드는 그린빈 캐서롤, 매시드 포테이토, 소시지가 들어간 콘브레드 스터핑, 터키 그레이비, 크랜베리 렐리시, 홈메이드 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디저트 파이는 생크림을 곁들여 제공된다.

터키류는 100달러 이상이며, 사이드는 개별선택 방식이다. 최대 20명까지 식사가 가능하고, 사전주문 뒤 추수감사절 주간에 수령할 수 있다.


★ Central Market

전체 추수감사절 만찬부터 개별 사이드, 디저트까지 다양한 선택을 제공해 ‘원스톱 테이크아웃’ 장소로 꼽힌다. 메뉴에는 오븐 로스트 터키, 살구 생강 글레이즈 햄, 네 가지 종류의 드레싱, 머시룸 그린빈 캐서롤, 구운 스쿼시 등 고전적인 명절요리가 포함된다.

가격과 양은 구성에 따라 달라지며, 전 매장에서 온라인 주문 후 직접 수령해야 한다. 매장별로 마감일이 다르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 Cotton Patch Café

로스트 터키 브레스트 또는 홀리데이 햄을 포함한 ‘클래식 홀리데이 스프레드’ 패키지와 세 가지 사이드를 선택할 수 있는 ‘페스티브 사이드 피스트’가 대표 구성이다. 

또한 고기와 사이드를 개별 선택해 구성할 수도 있다. 가격은 소형 패키지 99달러, 대형 패키지 179달러이며, 6명에서 12명까지 먹을 수 있다.


★ Corner Market 

터키 브레스트, 콘브레드 스터핑, 매시드 포테이토 같은 기본음식 뿐 아니라 콘 수플레, 위스키 소스, 세이지나 애플, 페넬 스터핑 등 독창적인 사이드를 제공한다. 

디저트 파이 역시 애플 시나몬, 초콜릿 아이스박스, 초콜릿 버번 피칸 등 선택지가 다양하다. 사이드 메뉴 하나당 3~4인분 정도이며 가격은 음식에 따라 달라진다. 주문은 이메일로 최소 24시간 전에 해야 한다.


★ Cowboy Chicken 

세 가지 크기의 패키지로 테이크아웃을 운영한다. 로티서리 터키 세트, 오븐 로스트 터키 브레스트 세트, 슬라이스 터키 브레스트 패밀리 밀 등이 있으며, 각각 매시드 포테이토, 그린빈, 컨트리 스타일 스터핑, 롤, 복숭아 코블러 등 클래식한 사이드와 함께 제공된다.

가격과 양은 패키지에 따라 다르며 4명에서 10명 사이의 가족단위가 적합하다. 온라인 주문 후 매장별로 수령시간이 상이하다.


★ Pecan Lodge

무려 13종류 이상의 고기를 고를 수 있다. 전통적인 터키와 훈제 햄은 물론 풀드포크, 소시지, 브리스킷 타말레 같은 독특한 음식도 포함된다. 사이드 역시 베이크드 빈, 그린빈 캐서롤, 스터핑, 로디드 맥앤치즈, 고구마 휘핑, 베이컨 콜라드그린 등으로 구성되어 풍성하다. 

여기에 바비큐 소스와 바나나 푸딩, 피치 코블러 같은 디저트도 빠지지 않는다. 주문과 수령은 추수감사절 주간 내내 가능하다.


★ Perry’s Steakhouse & Grille

수프 또는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터키 브레스트 정찬을 선보인다. 여기에 팬 그레이비, 매시드 포테이토, 그린빈 알몬딘, 소시지와 세이지 드레싱, 크랜베리 렐리시, 홈메이드 브레드가 포함된다. 

개별구성으로 주문 가능한 슬라이스 스모크 터키 밀도 인기다. 개별식사는 1인 49달러, 패밀리 스타일은 149달러이며, 주문인원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26일에는 가열 후 먹는 방식으로, 추수감사절 당일에는 가열된 음식으로 제공된다.


★ Sloane’s Corner

허브 로스트 터키, 메이플 글레이즈 터키, 프라임 필레, 그릴드 연어로 구성한 고급스러운 세트를 선보인다. 사이드로는 파커하우스 롤, 하베스트 샐러드, 콘브레드 스터핑, 매시드 포테이토, 구운 뿌리채소가 제공되며, 디저트는 피칸 파이와 펌킨 파이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150달러, 추가인원은 1인당 75달러이며 24일부터 26일까지, 또는 추수감사절 당일 오전까지 수령할 수 있다.


★ STK 

STK는 2인용 세트를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하며, 시그니처 사이드와 호박파이 한 판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추수감사절 당일에는 프리레인지 터키와 클래식 사이드를 포함한 특별차림이 준비된다. 온라인으로 사전예약 할 수 있고, 수령은 추수감사절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진행된다.


★ The Island Spot

자메이카 전통 조리법을 활용한 저크 터키 또는 저크 BBQ 터키를 제공한다. 매콤한 풍미가 특징이며 스터핑과 함께 제공된다. 주문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 Yardbird

허브 로스트 터키, 매시드 포테이토, 비스킷 스터핑, 버번 브라운버터 얌, 허니 글레이즈 브러셀 스프라우트, 크랜베리 렐리시, 비스킷, 기블렛 그레이비 등 남부식 스타일의 풍성한 구성을 제공한다. 개별주문 가능한 버번 펌킨 파이도 인기가 높다.

스몰 세트는 310달러로 24인, 라지 세트는 590달러로 68인이 먹을 수 있다. 22일까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해야 하며, 수령은 추수감사절 당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라이프 목록
    ◆ 걸그룹 ‘캣츠아이’ 어빙 투어 콘서트글로벌 걸그룹 ‘Katseye’가 새 EP ‘Beautiful Chaos’ 발매를 기념해 첫 번째 투어로 어빙에 온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빠르게 세계적인 팬덤을 확장해온 이들은 이번 무대를 통해 새로운 …
    달라스라이프 2025-11-21 
    집에서 편하게, 맛은 그대로… 추수감사절 음식 어디서 주문할까?추수감사절이 다가오면 누구나 장보기와 요리준비에 바빠진다. 하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편하게 즐기기 위해 테이크아웃을 선택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오븐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풍성한 만찬을 누릴 수 있…
    달라스라이프 2025-11-21 
    ◆ 게이로드 텍산 ‘Elf’ 아이스 쇼 그랩바인 게일로드 텍산 리조트의 연례 크리스마스 행사. 올해는 영화 ‘엘프(Elf)’를 주제로, 200만 파운드 이상의 얼음 조각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17,500평방피트 규모의 전시장에는 2층 높이의 아이스 슬라이드와 포토존이…
    달라스라이프 2025-11-14 
    히터와 모닥불, 그리고 칵테일로 완성되는 도심 속 쉼터기온이 내려가도 달라스의 거리에는 사람들의 웃음이 가득하다. 히터가 따뜻하게 빛나는 테라스, 불멍이 피어오르는 야외 바, 그리고 따뜻한 음식과 음악이 함께 하는 도시는 그 자체로 축제다.그래서일까? 달라스에서는 쌀쌀…
    달라스라이프 2025-11-14 
    ◆ QWER 월드투어 ‘ROCKATION’ 한국 4인조 밴드 QWER(마젠타, 초단, 히나, 시연)이 첫 월드투어 ‘ROCKATION’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락(Rock)’과 ‘휴가(Vacation)’의 결합처럼 자유롭고 열정적인 음악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달라스라이프 2025-11-07 
    DFW 인근 야영장과 주립공원 ... 숲과 호수, 별빛이 만나는 곳가을이 깊어지면 텍사스의 하늘은 한층 더 푸르고 공기는 상쾌해진다. 이 시기는 ‘캠핑의 황금기’라 불릴 만큼 가족과 함께 야외로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DFW 지역 주변에는 텐트를 치거나 RV를 세우고,…
    달라스라이프 2025-11-07 
    ◆ 브로드웨이 뮤지컬 ‘The Outsiders’ 1967년 오클라호마 털사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사회적 약자인 ‘그리저’ 청소년들이 부유층 ‘삭스’와의 갈등 속에서 자아를 찾아가는 성장 이야기를 담았다. 2024년 토니상 ‘최고 뮤지컬상’을 수상한 화제작으로, S…
    달라스라이프 2025-10-31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절정 … 가을의 색을 따라가는 하루여행 코스가을이 천천히 달라스에도 찾아왔다. 기상예보에 따르면 올해 텍사스의 단풍은 10월 초부터 물들기 시작해 11월 중순경 절정을 맞을 것으로 예상된다. 도심의 건물숲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단풍의 절정을 …
    달라스라이프 2025-10-31 
    ◆ ‘Dungeons & Dragons’ 몰입형 체험 전설의 게임 ‘던전 앤 드래곤’ 세계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모험. 참가자는 로그, 드루이드, 전사, 마법사 중 하나를 선택해 여정을 시작하고, 거대한 괴물 ‘로퍼’와 ‘아울베어’와 맞선다. 1만5,000 …
    달라스라이프 2025-10-24 
    “어린이도 오세요!” ... 온 가족이 즐기는 가을축제와 할로윈 행사가을이 깊어지면서 DFW 지역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할로윈 행사와 가을축제로 한창이다. 단순히 공포 분위기에 집중하기보다,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중심의 행사들이 다양하…
    달라스라이프 2025-10-24 
    ▣ ‘Twenty One Pilots’ 콘서트 오하이오 주 콜롬버스 출신의 락 듀오 ‘트웬티 원 파일럿츠’가 새 앨범 ‘Breach’ 발매를 기념해 달라스에 온다. 강렬한 사운드와 실험적인 무대연출로 세계적인 팬층을 보유한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신곡과 명곡을 함께 선…
    달라스라이프 2025-10-17 
    폐공장, 호숫가, 심야 놀이공원까지… 올 가을 DFW를 덮친 ‘공포의 향연’DFW 지역에는 10여 곳이 넘는 귀신의 집이 운영되며, 일부는 수십 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공식적인 통계는 없지만, 규모와 다양성만 놓고 보면 전국에서도 DFW가 단연 선두로 꼽힌다.대부분의 …
    달라스라이프 2025-10-17 
    ◆ 조지 거슈윈의 ‘랩소디 인 블루’ 달라스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조지 거슈윈의 대표작 ‘Rhapsody in Blue’를 연주한다. 피아니스트 이논 바르나탄이 출연하며, 앙젤리카 네그론이 작곡한 세계 초연 신작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재즈와 클래식이 조화를 이루는 공연…
    달라스라이프 2025-10-10 
    “탁 트인 시야” 도시 스카이라인 바라보며 즐기는 칵테일의 여유일반적인 야외 파티오에서의 식사도 물론 즐겁지만, 가끔은 탁 트인 하늘 아래에서 도시전경을 내려다보며 술 한 잔 기울이는 ‘루프탑 다이닝’도 특별하다. 다행히 달라스에는 이런 멋진 순간을 즐길 수 있는 루프…
    달라스라이프 2025-10-10 
    ◆ K-팝 걸그룹 ‘스테이씨’ 투어 콘서트  K-팝 걸그룹 ‘스테이씨’가 첫 정규앨범 ‘Metamorphic’을 기념해 글로벌 투어 ‘Stay Tuned’로 어빙에 찾아온다.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로 미국 팬들에게 한국 대중음악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달라스라이프 2025-10-0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