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라이프

[달라스 라이프] 텍사스의 무더위 탈출을 위한 튜빙 명소로 출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달라스라이프 댓글 0건 작성일 24-08-02 17:01

본문

무더운 날씨를 물리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시원한 수상 스포츠 

그중에서도 "튜빙(Tubing)"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다. 샌 마르코스(San Marcos), 뉴 브라운펠스(New Braunfels), 코말(Comal), 오스틴(Austin), 과달루페(Guadalupe), 브라조스(Brazos), 그뤼네(Gruene) 등 텍사스에는 강에 몸을 맡기고 둥둥 떠다니며, 한가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텍사스 명소들이 있다는 사실. 


fe6e77d2807811942223af832ec161b0_1723240730_9786.png


" 튜빙을 어떻게 즐겨야 할까? "


하나,  자신이 마실 음료는 각자 준비할것!

,     음료와 간식은 쿨러 안에 보관하고, 쿨러 역시 전용 튜브 위에 놓여야 한다. 또한 쿨러 튜브는 강에 떠내려가지

         않도록 자신, 가족 또는 지인 튜브에 연결돼 있어야 한다. 

,     튜브를 타고 목적지까지 이동하게 될 것이다. 

,     떠다니는 체험은 강과 튜브 장비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약 1시간에서 4시간 정도 소요된다. 

다섯, 텍사스 튜빙은 역동적인 화이트 워터 리프팅, 카누, 카약 활동이 아니다. 좀 더 여유롭고, 안정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튜빙을 위해 별도의 헬멧이나 패들이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급류와 바위, 발이 닿지 않는 수심이 깊은 

         곳들을 만나게 될 수 있다.  


 튜빙을 즐길 수 있는 강 명소로 출발!


텍사스 안에는 각기 다른 강들이 있다. 각자 독특한 장점과 특징을 갖고 있으니, 아래 소개되는 강 명소에 관한 간략한 정보들을 통해 올여름 시~원하고 즐거운 튜빙을 즐겨보자. 


☞ 샌 마르코스 강(San Marcos River)

26acf3748fb001e2771e5c6f8e6b0d56_1722614741_8925.png

튜브를 타기에 가장 적합한 강이다. 이 강은 천연 샘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절대 마를 일이 없다. 또한 샌 마르코스 강은 청록색의 아름다운 빛을 띄며, 텍사스 주립 대학교의 샌 마르코스 캠퍼스, 어스틴 캠퍼스 주변에 위치해 있어 젊음의 열정과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코말 강(Comal River)

26acf3748fb001e2771e5c6f8e6b0d56_1722614610_9955.png

코말 강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과 편안하고 쉬운 튜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만약 슐리터반(Schlitterbahn) 워터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뉴 브라운펠스(New Braunfels)에서 휴가를 보낼 계획이라면, 코말 강은 당신에게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 


☞ 과다루페 강(Guadalupe River)

26acf3748fb001e2771e5c6f8e6b0d56_1722614671_9717.png

과다루페 강은 크리스탈과 같이 맑은 물을 자랑한다. 찾아오는 방문객들은 보통 텍사스에서 찾아오는 가족 단위 또는 청년들이며, 신나는 파티를 즐기곤 한다. 강 인근에서 캠핑을 할 계획이라면, 과다루페 강은 당신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과다루페 강의 물살은 댐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수심이 매우 낮아지거나 마르는 날도 있다. 물에서 놀기 전에 수심 및 물살을 미리 살펴보는 것이 좋다. 과다루페 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비 대여 업체는 로킨 R(Rockin’ R)이다. 


 즐거운 튜빙을 위한 꿀팁 대방출 !

 음료수 홀더가 있는 튜브 준비하기.

 검은색 튜브는 사용하지 말라. 햇빛에 의해 너무 뜨거워질 수 있다. 하지만 쿨러가 장착된 튜브라면 상관없다. 

 간식 가져가기. 여행이 마무리되기 1시간 전부터 배가 고파 간식을 원하게 될 것이다. 

 자외선 차단제를 늘 바르라. 

 슬리퍼는 차 안에 두거나 밧줄로 고정하라. 그렇지 않으면 바위들로 가득한 강바닥에서 잃어버리게 될 것이다.

    슬리퍼가 아니면 워터 슈즈나 스포츠 샌들을 신으라. 

 젖으면 안 되는 물건은 가져가지 말라. 튜빙을 하는 동안 모든 것들은 젖게 될 것이다. 

 잃어버리면 안 되는 물건은 가져가지 말라. 강에서 카메라와 셀폰, 선글라스를 잃어버리는 방문객들이 적지 

        않다. 

 자외선 차단제를 몸 앞쪽 전신에 바르라. 보통 몸에서 어깨 부분이 햇빛에 가장 먼저 타는 것을 알고 있는가? 

        튜브를 타는 동안, 당신은 등을 대고 누워 있게 되며, 몸의 일부분은 햇빛을 받지 못하게 된다. 

        몸 전체에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라. 

 여행 중에 여분의 자외선 차단제를 준비하라. 언제든 필요할 때마다 다시 바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방수 카메라를 준비해 사진을 찍으라. 대부분의 방수 셀폰 케이스는 그다지 좋지 않으니, 사용할 때에는 

        주의해야 한다. 

 셀폰은 물속에 가져가지 말라. 아마 잃어버리게 될 것이다. 셀폰을 가져가야 한다면, 방수 기능이 훌륭한 셀폰 

        케이스를 준비하고, 그 속에 넣어 가져가라. 

 젖지 않길 원하는 물건들은 마른 가방 안에 따로 넣으라. 

 환경을 오염시키지 말라! 사용한 쓰레기들은 봉투에 넣어 다시 집으로 가져가라. 

 튜빙이 끝난 후, 어디에서 밥을 먹을지 계획하라. 

 집에 안전 귀가하라. 

 유리 용기는 가져오지 말라. 

 스티로폼 제품은 가져오지 말라. 

 충분한 수분 공급은 필수다! 식수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말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라이프 목록
    ◆브로드웨이 달라스의 컴 프롬 어웨이(Broadway Dallas presents Come From Away)  Photo by Matthew Murphy for MurphyMade작은 마을에서 일어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컴 프롬 어웨이’는 7,000명의 …
    달라스라이프 2025-01-10 
    모두가 놓쳐서는 안 될 텍사스의 9가지 페스티벌과 관련 정보들이 아래에 소개된다. 음식부터 영화, 르네상스 축제까지, 관심 있는 이벤트를 골라 보고 가족과 친구, 연인을 초대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라. ★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Texas State Fair) – 달…
    달라스라이프 2025-01-10 
    ◆서크 이탈리아 워터 서커스(Cirque Italia Water Circus)  Photo courtesy of Cirque Italia토네이도로 인해 혼란에 빠진 도시, 그리고 그 속에 살고 있는 농부 소년 ‘라파엘(Rafael)’의 이야기가 서크 이탈리아의 새로운 …
    달라스라이프 2025-01-03 
    북텍사스 여름의 무더위가 끝나고 매서운 추위가 이어지는 겨울이 찾아왔다. 이제 실외보다는 따뜻하고 포근한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이다. 추위를 피해 따뜻한 시간을 보내게 해줄 실내 장소들이 북텍사스 곳곳에 위치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짜릿한 모험부터 편안…
    달라스라이프 2025-01-03 
    ◆그랜드 키이우 발레단의 스노우 퀸(Grand Kyiv Ballet presents Snow Queen)  Photo courtesy of Grand Kyiv Ballet키이우 그랜드 발레단이 북미 초연 공연 ‘스노우 퀸’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안무가 ‘알렉산더 압…
    달라스라이프 2024-12-27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2025년을 맞이하기 위해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뉴이어 이브 이벤트들을 모았다. 2025년을 축하하는 축배를 다 함께 들어 보자!유리잔을 들고, 아쉬운 2024년에게는 작별 인사를, 새로운 2025년에게는 환영의 인사…
    달라스라이프 2024-12-27 
    ◆브로드웨이 달라스의 피터팬(Broadway Dallas presents Peter Pan)  Photo by Matthew Murphy70년간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피터팬’이 극작가 ‘라리사 패스트호스(Larissa FastHorse)…
    달라스라이프 2024-12-20 
    새 스케이트를 신고 얼음 위를 미끄러져 나가는 것만큼 짜릿한 경험은 없을 것이다. 감사하게도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는 일 년 내내 운영되는 아이스 링크장들이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링크장 정보와 함께 자…
    달라스라이프 2024-12-20 
    ◆달라스 윈드의 마이어슨에서의 크리스마스(Dallas Winds presents Christmas at the Meyerson)  Photo courtesy of Dallas Winds달라스 윈드의 연례 공연인 ‘마이어슨에서의 크리스마스’가 관객들을 찾아온다. 공연 프…
    달라스라이프 2024-12-13 
    달라스-포트워스의 홀리데이는 반짝이는 불빛, 축제 분위기,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통으로 가득한 마법 같은 시간을 모든 이들에게 선사한다. 화려한 조명 디스플레이부터 홀리데이 마켓, 아이스 스케이팅, 크리스마스 테마의 기차 여행에 이르기까지, D…
    달라스라이프 2024-12-13 
    ◆아이즈만 센터의 더 스윙글스: 투게더 포 더 홀리데이(Eisemann Center presents The Swingles: Together for the Holidays)  Photo courtesy of The Swingles스윙글스는 지난 60년 동안 보컬 음악 …
    달라스라이프 2024-12-06 
    따뜻한 핫 초콜릿과 장식용 갈랜드, 미슬토, 그리고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조명을 즐길 수 있는 계절이 돌아왔다! 이번 겨울에는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서 열리는 최고의 조명 이벤트와 함께 다채로운 즐거움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라.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달라스라이프 2024-12-06 
    ◆브로드웨이 달라스의 ‘슉트’(Broadway Dallas presents Shucked)Photo by Matthew Murphy and Evan Zimmerman토니 어워드 수상작 코미디 뮤지컬 ‘슉트(Shucked)’가 토니 어워드 수상 작가 ‘로버트 혼(Robe…
    달라스라이프 2024-11-29 
    추수감사절 연휴는 가족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시기이다.쌀쌀한 날씨에도 아늑한 파티오와 화로(fire pit)가 있다면 금상첨화다.따뜻한 온기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달라스 내 임식점을 소개한다. 연휴의 끝자락 가…
    달라스라이프 2024-11-29 
    ◆달라스 어린이 극단의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Dallas Children's Theater presents A Charlie Brown Christmas)  Image courtesy of A Charlie Brown Christmas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발견하고 …
    달라스라이프 2024-11-2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