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라이프
[달라스라이프] 풍성한 추수감사절 연휴, 따뜻한 모임을 위한 레스토랑 추천
페이지 정보
본문
추수감사절 연휴는 가족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시기이다.
쌀쌀한 날씨에도 아늑한 파티오와 화로(fire pit)가 있다면 금상첨화다.
따뜻한 온기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달라스 내 임식점을 소개한다. 연휴의 끝자락 가족과 함께 가보기를 추천한다.
정리=KTN보도편집국
1. 더 포치 (The Porch)
브런치, 점심, 저녁, 그리고 늦은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더 포치는 날씨에 상관없이 완벽한 식사와 시간을 보내게 해줄 야외 파티오를 자랑한다. 천장 덮개 및 단열 시설을 갖춘 안전한 파티오에서 크래프트 칵테일 및 논알콜 칵테일, 지친 마음에 위로와 편안함을 선사하는 맛있는 소울 푸드를 맛 보라! 더불어 이곳에는 크고 작은 단체 손님들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생일 저녁 식사 또는 각종 파티 장소로 적극 추천한다.
2. 에스콘디도 (Escondido)
점심시간에 제공되는 에스콘디도의 5달러 마가리타를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마가리타만이 전부라 할 수 없다.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된 에스콘디도의 파티오 공간은 인스타그램 사진 촬영을 위한 완벽한 배경을 제공하며, 덮개가 있는 파티오 섹션과 더불어 케소(Queso), 과카몰리, 고수 랜치 딥(Cilantro Ranch Dip) 등 맛있는 메뉴 덕분에 이곳은 친구와의 점심 만남이나 근무 중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직장인 점심 식사 장소로 완벽한 곳이다.
3. 세인트 앤 (Saint Ann)
하우드 디스트릭(Harwood District)에 위치한 세인트 앤은 정원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아늑한 분위기와 파티오 다이닝, 신선한 재료로 만든 모던 뉴 아메리칸 요리(New American)와 함께 기분 좋은 칵테일, 풍미가 가득한 와인 음료를 제공한다. 로컬에서 구한 신선한 재료로 요리한 맛있는 음식들과 음료를 즐기며, 이 아름다운 장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라.
4. 케이티 트레일 아이스 하우스 (Katy Trail ICE HOUSE)
달라스에서 가장 멋진 파티오 중 하나로 손꼽히는 장소에 따뜻한 난방 시설까지 더한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달라스에서 가장 아늑한 파티오를 갖게 될 것이다. 이곳의 따뜻함 덕분에 외출하기 힘든 추운 날씨에도 방문하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추운 북텍사스 날씨 속에서도 케이티 트레일 아이스 하우스 손님들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곳의 유명한 50피트 바(50-foot Bar)를 이용하기 전, 케이티 트레일에서 조깅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운동으로 꺼진 배를 맛있는 음식들로 든든히 채우게 될 것이다.
5. 엔시나 (Encina)
오크 클리프(Oak Cliff)에 자리하고 있는 엔시나는 종종 메뉴를 바꾸긴 하지만 부드러운 파스트라미(Pastrami), 다른 사람들과 절대 나누고 싶지 않은 칠면조 다리 콩피(Confit), 그리고 바삭한 닭다리는 언제나 맛볼 수 있다. 특별한 저녁 식사에 적합한 분위기와 적지 않은 비용이 들지만, 자꾸 먹고 싶은 음식, 친절한 서비스, 편안한 분위기 등 고급스러운 로컬 레스토랑의 조건은 모두 갖추고 있다.
6. 윙글리 틴 (Wriggly Tin)
페어 파크(Fair Park)에 위치한 윙글리 틴은 최고의 분위기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공간은 물론 자정까지 문을 열어 친구들과의 모임, 데이트 장소로 완벽하다! 이곳의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바로 피자와 생맥주다! 바삭한 크러스트와 소스, 치즈의 조합은 환상의 맛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이곳에는 넓은 야외 공간이 마련돼 있어 대규모 파티나 회사 모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라 할 수 있다.
7. 비도라 (VIDORRA)
딥 엘럼(Deep Ellum)에 위치한 비도라에서 최고의 파티오 라이프를 즐겨 보라. 공기 안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기운은 당신의 혈관을 타고 흐르는 케소 때문일지 모른다. 아니면 테킬라 때문일 수도 있다. 이곳은 달라스에서 가장 세심하게 큐레이팅된 테킬라 메뉴를 자랑한다. 이를 모르고 있었는가? 이제 알았으니, 꼭 한번 방문해 보라!
비도라는 푸르른 식물들로 둘러싸여 있고 애피타이저, 칵테일, 메인 메뉴를 탐험하며, 마치 미로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파티오 천장 덮개가 설치돼 있어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든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8. 아돌푸스 호텔의 겨울 마을 (Winter Village at the Adolphus Hotel)
아돌푸스 호텔은 유명한 루프탑 바를 타운 안에 있는 최고의 작은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로 변신시켰다. 빛나는 이글루 사이에서도 이 겨울 테마 팝업 바는 아늑한 캐빈, 겨울 테마의 스페셜 칵테일을 통해 당신에게 따뜻함을 선물할 것이다.
9. 유니언 베어 브루잉 (Union Bear Brewing)
플레이노에 자리한 유니언 베어 브루잉은 넓은 공간과 덮개가 있는 파티오를 갖춘 훌륭한 공간으로 손꼽힌다. 또한 휴일을 맞아 편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거나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이곳은 지역 출신 소유주에 의해 운영되는 로컬 브루펍으로, 2012년에 달라스에 크래프트 맥주를 도입하는 일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가장 최근에 오픈한 지점은 플레이노 그라나이트 파크(Granite Park) 내 보드워크(Boardwalk)에 있고, 달라스 북부 톨웨이(Dallas North Tollways)와 샘 레이번 톨웨이(Sam Rayburn tollways) 남동부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마치 산업 공장 건물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지만, 넓고 개방적이며, 햇살이 잘 들어 밝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