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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 탐방] 우리 페스트 컨트롤, 에드워드 전 · 하워드 리 · 스티브 박 공동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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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충 및 동물 문제, ‘우리(Woori)’가 해결합니다”
“단순히 비용을 받고 문제를 처리하는 게 아니라, 고객분들이 언제든 편안하게 믿고 맡길 수 있는 '우리'가 되는 것이 저희의 바람입니다.”
‘우리 페스트 컨트롤(Woori Pest Control)’이라는 이름에는 세 대표의 이 같은 진심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단순한 고객이 아니라 언제든 편하게 문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관계, 곧 진정한 의미의 ‘우리’가 되고 싶다는 ‘우리 페스트 컨트롤’의 에드워드 전, 하워드 리, 스티브 박 공동대표를 KTN이 직접 만나 봤다.
김영도 기자 © KTN
‘한인 사회의 든든한 해결사’ 우리 페스트 컨트롤
지난해 4월, 에드워드 전, 하워드 리, 스티브 박 세 명의 전문가가 힘을 모아 창업한 ‘우리 페스트 컨트롤’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다.
페스트 컨트롤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쌓아온 이들은, 한인 고객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방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공통된 신념 아래 회사를 설립했다.
출범 1년 만에 ‘우리 페스트 컨트롤’은 북텍사스 지역 대부분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서비스망을 구축했다.
동서로는 포트워스(Fort Worth)에서 락월(Rockwall)까지, 남북으로는 사우스 달라스(South Dallas)에서 셀라이나(Celina)와 오브리(Aubrey)까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들은 “기존 서비스에 불만을 느끼신 많은 분이 저희를 찾아주시고 있다”며 “요청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즉시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맞춤형 솔루션으로 신속 대응”
하워드 리 대표가 방제 작업을 진행 중이다
‘우리 페스트 컨트롤’은 해충 및 야생동물 문제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각 상황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제공하는 서비스는 가정집, 식당, 교회, 상가 등 다양한 시설을 대상으로 하며, 바퀴벌레, 개미, 거미, 모기, 터마이트(흰개미) 등 각종 해충 방제뿐만 아니라, 쥐, 뱀, 다람쥐, 라쿤, 파썸 등 야생동물 문제까지 아우른다.
서비스 전 과정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삼는다는 원칙은, ‘우리 페스트 컨트롤’이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큰 이유 중 하나다.
회사는 “가장 중요한 접근 방식은 바로 고객의 목소리를 정확히 듣는 것”이라며 “고객이 느끼는 불편과 문제의 본질을 파악해야만 진정으로 효과적인 해결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계절별 해충 문제도 완벽 방어”
북텍사스 지역은 기후와 환경 특성상 계절에 따라 다양한 해충과 야생동물 문제가 발생한다.
‘우리 페스트 컨트롤’은 이러한 지역적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 시기별로 달라지는 방제 수요에 맞춰 신속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측은 “최근 봄철 강우와 따뜻한 기온이 이어지면서 본격적인 터마이트(흰개미) 스웜 시즌이 시작돼 관련 상담도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터마이트는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며 정기 점검과 선제 대응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설명에 따르면, 주거시설에서는 계절에 따라 개미, 거미, 모기, 바퀴벌레, 쥐 등 다양한 해충이 문제를 일으키고 있으며, 최근에는 크레인플라이(Cranefly)로 인한 문의도 늘고 있다.
아울러 식당 등 상업용 시설에서는 계절과 관계없이 바퀴벌레, 개미, 쥐 문제가 꾸준히 발생하는 만큼, 지속적인 관리가 필수다.
‘우리 페스트 컨트롤’은 정기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 방문 시 무료 인스펙션을 실시, 잠재된 해충 문제를 사전에 발견해 조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지역사회에 신뢰받는 방제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책임지는 서비스
‘우리 페스트 컨트롤’은 단순한 해충 방제 서비스를 넘어, 고객이 진심으로 만족할 때까지 함께하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고객이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느낀다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때까지 책임지고 재방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진정성 있는 서비스 덕에, 오랜 기간 해결되지 않던 해충 문제를 완벽히 해결한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회사를 소개하며 신뢰 기반의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회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라는 철학 아래, 어떤 조건도 없이 계약 해지가 가능한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계약 기간에 얽매이지 않고 서비스 품질만으로 선택받겠다는 자신감은 고객 중심의 진심 어린 접근에서 비롯된다.
현재 ‘우리 페스트 컨트롤’은 가정과 사업체를 동시에 이용하거나, 여러 지점을 운영하는 고객, 지인을 소개한 고객에게는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가에 저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보다, 적정한 비용으로 최고의 방제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바라보며 “‘우리 집, 우리 가게를 방제한다’는 마음으로 현장을 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의 사랑, 지역사회와 나누겠습니다”
창립 1주년을 맞이한 ‘우리 페스트 컨트롤’은 그동안 받은 한인 사회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고객과 평생을 함께하는 마음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들은 “어려운 시기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을 결코 잊지 않겠다”며 “언제 어디서든 부르시면 달려가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받은 사랑이 더 먼 곳으로 흘러 나갈 수 있도록, 지역 사회와도 나누는, 함께 하는 우리 페스트 컨트롤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무료 상담 및 인스펙션 문의는 ‘우리 페스트 컨트롤’ 전화 214-770-7868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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