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운뉴스

알링턴에서 발생한 치명적 흉기 공격, 전자발찌 착용 남성 체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4-03 17:05

본문

알링턴에서 한 여성이 치명적인 흉기 공격을 받아 숨진 사건과 관련해 23세 남성이 체포됐다.
알링턴에서 한 여성이 치명적인 흉기 공격을 받아 숨진 사건과 관련해 23세 남성이 체포됐다.

알링턴에서 한 여성이 치명적인 흉기 공격을 받아 숨진 사건과 관련해 23세 남성이 체포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달 31일(월) 자정 무렵 알링턴 북동쪽 위스퍼 메도우 레인 인근에서 발생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의식을 잃은 63세 여성, 에르마 아데예모 아지즈(Erma Adeyemo Azeez)를 발견했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결국 사망했습니다. 


수사 과정에서 경찰은 23세 제이콥 크리스천 아리아가-게레로(Jacob Christian Arriaga-Guerrero)의 위치 추적 장치(GPS) 조작 경고를 감지했습니다. 그는 이미 강도, 체포 회피, 증거 인멸, 불법 무기 소지 등의 혐의로 기소된 상태에서 보석으로 풀려나 있었으며, 당시 전자발찌를 착용 중이었습니다. 


경찰은 GPS 기록을 통해 그의 위치가 범행 현장과 일치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경찰은 같은 날 오전 7시경 월넛 힐 서클과 버니 로드에서 뺑소니 신고를 접수했습니다. 


용의자가 SUV를 몰고 보행자와 반려견을 친 후 다른 차량을 들이받고 도주한 것입니다. 다행히 보행자와 차량 운전자는 큰 부상을 입지 않았지만, 개는 다리를 다쳤습니다. 


경찰은 도난 신고된 차량을 찾아 용의자를 체포했으며, 그는 현재 알링턴 시 교도소에 수감 중입니다. 그에게는 살인, 신원 미확인, 부상 사고, 전자 감시 장치 조작, 동물 학대 및 절도 혐의가 적용됐습니다. 


한편, 변호인은 그의 가족이 정신 건강 문제로 치료 시설 입소를 고려하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사건에 대한 추가 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미국과 중국의 무역 전쟁이 출구 없는 치킨 게임으로 흘러가면서 텍사스 산업이 직격탄을 맞게 됐습니다.오늘(10일) 기준 미국이 중국에 부과한 관세는 총 125%, 중국의 대미국 관세는 84%입니다. 양국 관세가 공식 발효되면서 중국 수출 의존도가 높은 일부 주(州)와 …
    타운뉴스 2025-04-10 
    텍사스 주 상원이 어제(9일) 소기업 세금 감면을 위한 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이번 상원 법안 32호는 공화당 소속 휴스턴의 폴 베텐코트 의원이 발의한 것으로, 사업체가 보유한 컴퓨터, 가구, 기타 장비 등 사업용 자산에 대한 면세 한도를 기존 2,500달러에…
    타운뉴스 2025-04-10 
    UT어스틴 대학이 미국 게임 산업을 이끌 차세대 인재 양성에 본격적으로 나섭니다.이 대학은 유명 게임 개발자 맷 카치의 후원으로 ‘카치 게임 인스티튜드(Karch Gaming Institute)’를 설립하고, 오는 가을부터 관련 교과과정을 정식 개설한다고 밝혔습니다. …
    타운뉴스 2025-04-10 
    켄 팩스턴(Ken Paxton) 텍사스주 법무장관이 내년도 연방 상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존 코닌(John Cornyn) 현 상원의원에 맞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이로써 텍사스 정계의 대표적 보수 정치인 두 사람이 맞붙는 초대형 공화당 경선이 예고되며, 향후…
    타운뉴스 2025-04-10 
    최근 트럼프 행정부의 유학생 비자 단속 강화로 수백 명의 비자가 취소된 가운데, 텍사스 A&M대학교에서도 15명의 유학생이 비자 취소 통보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이 학교의 메건 레이시(Megan Lacy) 대변인은 어제(9일) “칼리지스테이션(College Sta…
    타운뉴스 2025-04-10 
    달라스 시가 3억 2,500만 달러 규모의 해럴드 시몬스 공원(Harold Simmons Park) 조성 사업에 착공했습니다. 이에 수십 년간 구상에만 머물렀던 트리니티 강(Trinity River) 인근 대형 공원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착공식은 이틀전(…
    타운뉴스 2025-04-10 
    프리스코에서 열린 UIL 지역 육상 대회 도중 발생한 흉기 사건으로 숨진 고등학생 어스틴 멧칼프(Austin Metcalf)의 장례 일정이 발표됐습니다. 어스틴 멧칼프의 장례는 오는 12일 토요일 오전 10시, 프리스코 이스트 소재 호프 펠로우십 교회(Hope Fell…
    타운뉴스 2025-04-10 
    루이스빌 교육구의 전직 초등학교 교사가 학생 성추행 혐의로 징역 20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해당 교사는 더 콜로니에 위치한 카메이 초등학교에서 근무했던 58세 존 레슬리 콜렛입니다. 콜렛은 지난해 4월, 10살 여학생의 부모가 경찰에 성추행 사실을 신고하면서 체포됐습니…
    타운뉴스 2025-04-09 
    텍사스 서부 게인스 카운티에서 처음 발병한 홍역 집단 감염이 현재까지 누적 확진자 500명을 넘어섰으며, 지역사회 전파가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텍사스 주 보건부는 어제(8일) 기준, 총 21개 카운티에서 홍역 감염 사례가 확인됐고, 이 가운데 10개 카운티에서는 현재…
    타운뉴스 2025-04-09 
    텍사스 A&M 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Texas A&M University School of Law)이 미국 내 로스쿨 순위에서 사상 처음으로 Top 25에 진입했습니다. U.S. News & World Report가 발표한 2025년 법학대학원 순위에 따르면, 텍사스 …
    타운뉴스 2025-04-09 
    행복해야 할 크리스마스에 임신한 아내를 살해한 맥키니 남성에게 종신형이 선고됐습니다. 콜린 카운티(Collin County) 검찰에 따르면, 맥키니(McKinney)에 거주하던 35세의 나십 아산(Nasib Ahsan)은 지난 2023년 성탄절, 자신의 아내 나우린 툴…
    타운뉴스 2025-04-09 
    머스큇(Mesquite) 지역에 새로운 기술 변화가 시작됐습니다. 어제(8일), 머스큇에 위치한 월마트 슈퍼센터(Walmart Supercenter)에서 드론을 이용한 배송 서비스가 본격 도입됐습니다. 배송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기술 기업 짚라인(Zipline)이…
    타운뉴스 2025-04-09 
    포트워스에서 이사 중이던 여성이 무단 점거자에게 폭행을 당해 중상을 입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피해자인 노엘 패트릭(Noel Patrick) 씨는 지난 3월 말, 포트워스 보마 애비뉴(Bomar Avenue)의 한 주택에서 짐을 정리하던 중, 주방에서 낯선 남녀가 냉장고…
    타운뉴스 2025-04-08 
    보리스 존슨 전 영국 총리가 텍사스의 한 사파리 공원에서 예기치 못한 해프닝을 겪었습니다.보도에 따르면, 존슨 전 총리는 가족과 함께 차를 타고 사파리 공원을 둘러보던 중, 한 야생 타조에게 팔을 쪼이는 봉변을 당했습니다. 그의 아내 캐리 존슨이 직접 촬영한 이 영상은…
    타운뉴스 2025-04-08 
    외국 부자들이 500만달러를 내면 영주권을 받는 트럼프 골드 카드가 처음으로 선보여 본격 판촉에 나선 것으로 보입니다.하워드 러트닉 연방 상무장관은 3월말 까지 1000명 이상에게 트럼프 골드 카드를 판매했다고 밝혔습니다. 러트닉 상무장관은 트럼프 골드 카드 구입자들에…
    타운뉴스 2025-04-08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