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운뉴스

24세 카우보이스 수비수 마숀 니랜드, 노스톨웨이 추격전 끝에 사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11-07 09:40

본문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수비수 마숀 니랜드가 24세의 나이로 숨졌다.(사진 출처:shutterstock)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수비수 마숀 니랜드가 24세의 나이로 숨졌다.(사진 출처:shutterstock)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수비수 마숀 니랜드(Marshawn Kneeland)가 24세의 나이로 숨졌습니다. 구단은 목요일 오전 성명을 내고 “비극적인 소식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며 애도를 표했습니다. 


텍사스 공공안전부에 따르면, 사건은 수요일 밤 달라스 노스 톨웨이에서 교통 단속 중 발생했습니다. 경찰의 정지 명령을 거부한 차량이 고속으로 달아났고, 추격전 끝에 차량은 프리스코의 더 스타(The Star) 인근에서 파손된 채 발견됐습니다. 


수색에 나선 경찰은 인근 숲속에서 스스로 쏜 총상으로 숨진 니랜드를 발견했습니다. 


연예·사건 전문 뉴스 매체TMZ가 입수한 경찰 무전기록에 따르면, 니랜드는 가족과 여자친구에게 극단적인 메시지를 보냈고, 여자친구는 경찰에 “니랜드가 무장했다”고 알렸습니다. 


당시 카우보이스 구단과 NFL 관계자들도 경찰과 통화하며 수색을 도왔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니랜드는 2024년 NFL드래프트 2라운드에서 카우보이스에 지명돼 2년째 활약 중이었습니다. 구단은 “마숀은 팀 동료와 조직 모두에게 소중한 존재였다”며 “그의 여자친구 카탈리나와 가족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닉 시리아니(Nick Sirianni) 감독도 기자회견에서 “NFL은 형제애로 묶인 공동체”라며 애도의 뜻을 전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미 연방정부 셧다운 여파로 항공편 감축이 이어지며, 북텍사스 공항에서도 취소 항공편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연방항공청, FAA의 항공 감축 명령이 시행된 지 나흘째인 10일 오전, 달라스포트워스국제공항(DFW)에서는 83편이 취소되고 57편이 지연됐으며, 사우스웨스트…
    타운뉴스 2025-11-10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가 재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대대적인 재산세 개편 공약을 내놨습니다. 애벗 주지사는 9일 휴스턴 유세에서 “지방정부도 시민처럼 자신의 재정 범위 안에서 살아야 한다”며 모든 재산세 인상은 유권자 3분의 2의 찬성을 받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타운뉴스 2025-11-10 
    텍사스에서 베네수엘라 이주민 보호 제도가 종료되며, 지역 사회에 큰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임시보호신분, TPS가 11월 8일 종료되면서 약 25만 명의 베네수엘라인이 체류 자격을 잃게 됐습니다. TPS는 2021년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의 정치적 혼란과…
    타운뉴스 2025-11-10 
    달라스 도심의 DART 아카드역(Akard Station) 인근에서 또다시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불과 한 달 남짓한 기간 동안 벌어진 세 번째 DART 열차 내 총격 사건입니다. 금요일 오전 대낮, DART 경찰은 아카드역 근처 열차 안에서 발생한 …
    타운뉴스 2025-11-10 
    달라스 경찰이 아동 착취 전담반 수사를 통해 텍사스 동부 지역의 현직 경찰관 2명을 체포했습니다. 이번 체포는 ‘전국 실종·착취아동센터(NCMEC)’의 제보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달라스 경찰에 따르면, 체포된 인물은 휴스턴카운티 보안관실 소속 부보안관 스카일러 …
    타운뉴스 2025-11-10 
    달라스포트워스국제공항(DFW)과 러브필드 공항에서 오늘(7일) 연방정부 셧다운 여파로 항공편 감축이 시작되면서, 총 40편의 항공편이 취소됐습니다. 오전 7시 30분 기준 DFW에서 31편, 러브필드에서 9편이 운항 중단됐습니다. 연방항공청(FAA)은 관제사와 교통안전…
    타운뉴스 2025-11-07 
    북텍사스에서 가장 혼잡한 도로 구간 중 하나인 LBJ 프리웨이, 즉 635번 동쪽 구간이 이번 주말 대규모로 통제됩니다. 텍사스 교통국에 따르면, 프레스턴 로드에서 파크 센트럴 드라이브 사이 동쪽 방향 본선 5개 차로 중 4개 차로가 금요일 밤 9시부터 월요일 새벽 5…
    타운뉴스 2025-11-07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수비수 마숀 니랜드(Marshawn Kneeland)가 24세의 나이로 숨졌습니다. 구단은 목요일 오전 성명을 내고 “비극적인 소식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며 애도를 표했습니다. 텍사스 공공안전부에 따르면, 사건은 수요일 밤 달라스 노스 톨웨이에서 교…
    타운뉴스 2025-11-07 
    텍사스의 ‘드래그 공연 금지법’(Drag Ban Law)이 다시 효력을 얻게 됐습니다.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성별의 경계를 넘나드는 무대 예술인 드래그 공연은 오랫동안 자기표현과 예술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이번 판결로 텍사스에서는 공공장소에서의 드래…
    타운뉴스 2025-11-07 
    맥키니 교육구가 세 개 초등학교를 폐교하고 건물을 재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교육구 이사회는 11월 5일 회의에서 에딘스(Eddins), 맥닐(McNeil), 울포드(Wolford) 초등학교의 폐교안을 표결해 승인했습니다. 세 학교 모두 교육구 남서부 지역에 위치해 있…
    타운뉴스 2025-11-07 
    텍사스에서 경찰관에게 총을 쏜 뒤 달아났던 64세 남성이 수배 사흘 만에 붙잡혔습니다. 잭슨빌 경찰에 따르면, 보비 마이클 데니스는 수요일 밤 8시 30분쯤 잭슨빌 시 외곽 서쪽 지역의 한 부지에서 체포됐습니다. 그는 인근 숲속에 숨어 있다가 발견됐으며, 경찰은 총격 …
    타운뉴스 2025-11-07 
    북텍사스 유권자들이 지역 공립학교 세금 인상안을 대거 승인하며 공교육에 대한 신뢰를 보여줬습니다. 교육구 재정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주민들은 교사 급여 인상과 학교 운영 강화를 위해 지갑을 연 것입니다.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서는 최소 여섯 개 교육구가 세율 인상안을…
    타운뉴스 2025-11-06 
    플래노 시가 내년 5월, 달라스 광역대중교통, DART 시스템 탈퇴 여부를 주민 투표로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하이랜드파크와 파머스브랜치에 이어 세 번째로 투표에 부칠 도시로, 교외 지역의 세금 부담에 비해 교통 서비스가 부족하다는 불만이 커진 데 따른 조치입니다.…
    타운뉴스 2025-11-06 
    골드만삭스가 7억900만 달러 규모의 달라스 신사옥 상량식을 열며 ‘욜 스트리트 프로젝트’(Y’all Street project)의 주요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이 건물은 필드 스트리트와 빅토리파크 인근 2323번지 부지에 자리하며, 완공 시 80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
    타운뉴스 2025-11-06 
    달라스 시의회가 오늘(6일) 오전, 시 경찰이 연방 이민법 집행을 지원하도록 허용하는 2천500만 달러 규모의 제안을 검토합니다. 이 방안은 에릭 존슨 시장이 시 재정 보완과 경찰 인력 확충을 위한 대안으로 제시한 것입니다. 이른바 ‘287(g) 프로그램’은 연방 …
    타운뉴스 2025-11-0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