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캐롤 피크 초등학교, 현장 학습서 '5세 학생' 두고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10-01 09:21

본문

포트워스 캐롤 피크 초등학교(출처: fox4news)
포트워스 캐롤 피크 초등학교(출처: fox4news)

포트워스 과학 역사 박물관(Fort Worth Museum of Science and History)에서 현장 학습 후 5세 학생이 남겨진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특히 학교 측은 아이의 실종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고, 아이 어머니가 하교 시간에 아이를 데리러 왔을 때에야 실종 사실을 알게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일은 포트워스 교육구 내의 캐롤 피크 초등학교(Carroll Peak Elementary School)에서 발생했습니다. 


아이의 삼촌인 클러 레이(Kler Lay)는 당시 상황을 전하며 “학교 측은 아이가 어디에 있는지 몰랐으며 심지어 당일 등교한 것이 맞냐고 묻기까지 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사건에는 언어 장벽도 작용했습니다. 아이의 가족은 8년 전 태국에서 미국으로 이주했으며, 아직 영어에 익숙하지 않아 소통에 어려움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국 아이의 삼촌까지 나서 어머니와 함께 아이를 찾기 위한 수색에 나섰고 아이가 다른 친구들과 함께 포트워스 과학 역사 박물관으로 현장 학습을 다녀왔다는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이어 같은날 오후 5시경 박물관 보안 요원과 함께 있는 아이가 발견됐습니다. 박물관 측은 아이의 이름표가 없어 어느 학교 학생인지 파악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포트워스 교육구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즉각 조사를 시작했으며, 성명을 통해 "이 사건은 매우 유감스럽고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며 "학생들의 안전과 복지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교육구는 또, "앞으로 유사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 휴전 협상이 다시 교착 상태에 빠진 가운데,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를 계속 공습하며 군사적 압박을 이어갔습니다. 19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 곳곳을 공습해 최소 44명이 사망했다고 의료진이 전했습니다. 공격은…
    국제뉴스 2024-12-20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연례 기자회견을 열고 약 4시간 동안 러시아의 경제, 군사 작전, 국제 관계 등에 대해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 경제가 안정적이며 발전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올해 러시아 GDP가 4%에 달할 수 있다면…
    국제뉴스 2024-12-20 
    ‘탄핵 정국’의 혼란을 수습하기 위해 여야정 국정 협의체가 곧 가동될 전망입니다. 국민의힘 권성동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20일, 여야정 국정 협의체에 참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의체는 국회의장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제안으로 추진되며, 민생과 안보를 중…
    한국뉴스 2024-12-20 
    윤석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비상계엄 선포 이후 긴장이 고조됐던 한미 관계가 정상화를 향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19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체제 아래 고위급 대면 외교를 재가동할 방침을 밝혔습니다. 윤 대통령의 계엄 선포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던 미국은 당시 �…
    한국뉴스 2024-12-20 
    올 연말 미국인들의 휴가 여행자수가 급증할 전망입니다. 전미자동차협회(AAA)가 발표한 추계에 따르면, 12월 21일~2025년 1월 1일 사이 미국 내 여행자 수가 미국 인구의 30% 이상에 해당하는 1억1933만명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12월 25일의 …
    미국뉴스 2024-12-20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이 유럽연합(EU)에 미국산 석유와 가스 구매를 요구하며 압박에 나섰습니다. 트럼프 당선인은 20일 새벽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EU가 미국산 에너지를 대규모로 구매하지 않으면 관세를 대폭 인상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EU와의 무역 적자를 언급…
    미국뉴스 2024-12-20 
    트럼프 2기에선 국경에서 불법입국하다가 체포되는 외국인들이 급감할 수 있어 미국내 이민단속에서 체포되는 불법이민자들에게 전자 추적장치를 부착시키려 하고 있다고 폭스 뉴스가 보도했습니다. 미국내 이민단속을 전담하고 있는 ICE 요원들이 체포하는 불법이민자들 중에서 범죄자…
    미국뉴스 2024-12-20 
     아마존 물류센터 노동자들이 노동조건 개선을 요구하며 19일 미국 7개 주에서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뉴욕, 조지아, 캘리포니아 등 주요 지역에서 진행된 이번 파업은 트럭 운전자와 창고 노동자 등이 구성된 미 노동조합 팀스터 노조가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파업…
    미국뉴스 2024-12-20 
    그렉 애봇 텍사스 주지사가 어제 멕시코와 중남미에서 불법 이민을 억제하기 위한 강력한 메시지를 담은 광고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애봇 주지사는 “지금 당장 우리의 목표는 그들이 오는 것을 막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그 결과를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했…
    타운뉴스 2024-12-20 
    CJ대한통운이 달라스 인근 윌머(Wilmer)에 대형 물류 거점을 확보하며 미국 물류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20일 물류 부동산전문업체 로지스틱스 프로퍼티 컴퍼니(Logistics Property Company)에 따르면 CJ대한통운 현지 통합법인 CJ로지…
    타운뉴스 2024-12-20 
    텍사스 동부 지방법원에 삼성전자를 상대로 두 건의 특허 소송이 제기됐습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와이파이 기술 관련 소송은 사이파이 네트웍스(XiFi Networks), 통신망 설정 기술 소송은 노달 테크놀로지(Nodal Technologies)가 각각 제기한 것입…
    타운뉴스 2024-12-20 
    달라스를 출발해 3만 피트 상공에서 비행 중이던 한 여객기 내부에서 물이 새는 황당한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18일 뉴욕포스트(NYP) 등은 지난 7일  달라스를 떠나 미네소타 미니애폴리스로 향하던 아메리칸항공 여객기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이 사고는 기내…
    타운뉴스 2024-12-20 
    달라스가 향후 10년간 최대 76,000개의 저렴한 주택이 부족할 가능성이 있다는 보고서가 발표됐습니다.아동 빈곤 행동 연구소(CPAL)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달라스의 저소득층 주택 공급은 수요를 크게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소득층 주택 대부분이 …
    타운뉴스 2024-12-19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내년 1월부터 주5일 사무실 근무를 의무화하려고 했으나, 아직 달라스 등 최소 7개 도시에서 사무실을 확보하지 못해 일정을 늦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앤디 재시 아마존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9월 사무직과 기술직을 포함한 모든 직원들은 내년 …
    타운뉴스 2024-12-19 
    텍사스 서부 페코스(Pecos)에서 열차가 트랙터 트레일러와 충돌한 뒤 건물로 탈선하는 사고가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페코스 시 관계자들에 따르면 사고는 18일 오후 5시경 오크 스트리트(Oak Street)와 닷 스태퍼드 스트리트(Dot St…
    타운뉴스 2024-12-1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