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프리스코 ‘유니버설 키즈 리조트’, 7개 테마존 공개… 2026년 개장 예정
페이지 정보
본문
프리스코에 건설 중인 ‘유니버설 키즈 리조트’가 2026년 개장을 앞두고 7개의 테마존 구성을 공개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자회사 유니버설 크리에이티브는 이번 리조트가 “가장 어린 손님과 가족이 함께 놀고 상상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시설에는 드림웍스의 슈렉의 늪(Shrek’s Swamp), 장화신은 고양이 델마르(Puss in Boots Del Mar), 미니언즈 벨로 베이 클럽(Minions vs. Minions: Bello Bay Club), 쥬라기 월드 어드벤처 캠프, 트롤스 페스트(TrollsFest), 스폰지밥의 비키니 바텀(Bikini Bottom), 그리고 입구 역할을 하는 호기심의 섬(Isle of Curiosity) 이 포함됩니다.
이곳에서는 슈렉과 피오나를 만나 사진을 찍거나, 미니언즈의 물놀이 공간에서 놀고, 트롤스와 함께 춤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감각 정원을 마련해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유니버설 크리에이티브의 브라이언 로빈슨 부사장은 “이곳은 아이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상상하고 놀 수 있는 곳”이라며 “분필로 그림을 그리고, 물총을 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조트는 프리스코의 2,500에이커 규모, 1천억 달러 도시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300개 객실의 테마 호텔도 함께 조성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