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매거진

[달라스라이프]알록달록 짙어가는 텍사스의 가을로 떠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리빙트렌드 댓글 0건 작성일 23-11-03 14:29

본문

한해가 마무리되어 간다. 봄의 푸릇함과 여름의 싱그러움이 이제 결실인 계절을 맞아 알록달록 색깔로 짙어간다. 텍사스의 가을은 조금 늦다. 11월이나 되어서야 짙은 단풍을 잠깐 볼 수 있다. 그대로 보내기 아쉬운 가을 정취를 느껴볼 장소를 알아봤다. 

     

화이트 록 레이크(White Rock Lake)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드라이브 하거나 호수 북쪽 끝에 자생하는 미루나무 군락 지대를 천천히 걸으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혹은 자전거를 타거나 카약을 즐겨도 좋다. 북쪽 방향 숲 지대로 더 깊이 들어가면 화이트 록 크릭 트레일(White Rock Creek Trail)이 나온다.

 

스프링 크릭 포레스트(Spring Creek Forest)

달라스 카운티(Dallas County)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으로 오래된 거목들이 주변에 드리워져 있는 숲 지대 와 스프링 크릭을 따라 많은 트레일이 나 있으며, 홀포드(holford) 동쪽 지대에는 야생 나무들이 또한 많이 자생하고 있다. 

 

시더 힐 스테이트 파크(Cedar Hill State Park)

암록색 삼나무 군락과 붉은빛과 오렌지 빛깔이 섬세하게 조화를 이룬 미국산 떡갈나무 포스트 오크(Post Oaks)가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이 공원에는 멋진 풍경이 펼쳐진 수 마일의 드라이브 코스와 푸른 물빛을 멀리서 감상할 수 있는 조 풀 레이크(Joe Pool Lake)도 자랑거리이며, 멋진 피크닉 장소들도 공원 곳곳에 위치해 있다.

 

시더 리지 프러저브(Cedar Ridge Preserve)

독우드 캐넌(Dogwood Canyon)과 함께 장관을 이루는 풍경이 아름답기 그지없다. 여유를 만끽하며 조용한 가운데 산택을 하고 싶다면 방문해 보자.

 

레이 로버츠레이크 스테이트 파크(Ray Roberts Lake State Park)

트리니티 강(Trinity River)의 지류인 엘름 포크 브랜치(Elm Fork Branch)를 따라 20마일 규모로 펼쳐져 있는 레이 로버츠 그린벨트(Ray Roberts Greenbelt)의 가을 풍경이 아름답다. 트리니티 강 상류에는 강의 젖줄인 댐을 품고 있으며 FM 428을 이용하면 이 공원의 한 가운데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로스트 메이플 스테이트 내츄럴 에어리어(Lost Maple State Natural Area)

좀더 먼 곳으로 드라이브를 떠나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커빌(Kerrville) 부근의 힐 컨트리(Hill Country)로 가서 거대한 빅투스 메이플(Bigtooth Maple)을 찾아가 보자. 주변의 무수히 많은 해바라기의 황금색이 더해져 그야말로 장관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트렌드 매거진 카테고리

트렌드 매거진 목록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5년 새해 1월 20일 미국의 제47대 대통령으로서 취임식을 하고 백악관으로 복귀한다. 트럼프 당선인의 경제 정책으로 경제가 어떻게 바뀔 것인지 초미의 관심사이다.  트럼프가 공언해 온 경제 정책의 수단은 관세 인상과 세금 감면, 규제 …
    리빙트렌드 2024-12-03 
    12월 20일 AM730 DKNET 라디오에서 생방송 성금모금 DK 파운데이션은 ‘함께하는 밝은 미래’라는 기치 아래 보다 발전되고 성숙된 텍사스 한인 이민자 사회, 위상이 높아지고 지역 내 영향력이 강화된 한인 사회를 꿈꾸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비영리 사업을 …
    리빙트렌드 2024-12-03 
    부모는 자녀가 처음으로 “부탁드립니다(Please)” 또는 “감사합니다(Thank You)”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모습을 보며 자랑스러움을 느낀다. 하지만 자녀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심어주는 것은 간단한 예의 학습이 아닌 감사의 말에 실제 의미를 부여하고 자녀가 …
    리빙트렌드 2024-12-03 
    겨울은 정원 관리를 위한 당신의 수고를 크게 줄여주거나 정원 일에서 손을 떼고 온전한 휴식을 갖도록 해주기도 한다. 하지만 추운 겨울 날씨를 대비해 준비해야 할 몇 가지 작업들이 있다. 본격적인 추위가 오기전에 이러한 준비를 끝낸다면 비용적 부담이 될 수 있는 피해나 …
    리빙트렌드 2024-12-03 
    달라스 안에 가득한 아름다운 야외 공간 및 다채로운 문화 공간, 스릴 넘치는 놀거리, 흥미로운 이벤트를 지출 없이 무료로 체험해 보라. 가족 친화적인 활동을 원하시든, 자신을 위한 1인 저예산 여행을 계획하시든 달라스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한다. …
    리빙트렌드 2024-12-03 
    2024 대선은 전국 임차인의 절반이 주거비 부담을 겪고 있으며, 바이어들이 주택 소유의 꿈을 실현하기엔 고금리에 주택 가격이 계속 오르는 상황에서 치러졌다.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은 선거 운동 중 바이든 행정부 아래 불법 이민 급증이 주택 가격 상승의 원인이라고 주장했…
    부동산파트너 2024-12-03 
    달라스-포트워스, 2025년 미국 최고 부동산 시장으로 부상달라스-포트워스(DFW)가 2025년 미국에서 가장 뜨거운 부동산 시장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riceWaterhouseCoopers)와 어반랜드 연구소(Urban Land Ins…
    부동산파트너 2024-12-03 
    DFW 공항 인근 20억 달러 규모 복합 개발 프로젝트 ‘리버 센트럴’ 추진DFW 국제공항 남쪽 5마일 지점에서 약 20억 달러 규모의 복합 개발 프로젝트가 본격 추진된다. ‘리버 센트럴(River Central)’로 불리는 이 프로젝트는 트리니티 강 범람원을 복구해…
    부동산파트너 2024-12-03 
    “빠르고 안전하게”… 30년 고객 신뢰, 그린웨이 홈론“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옥석을 가리실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2007년 모기지 업계에 입문한 배준원 부사장은 3년 연속 1억 달러 이상 펀딩을 달성, 미국 모기지 에이전트 상위 0.1%에 오르며 그…
    부동산파트너 2024-12-03 
    디자인적 요소가 업그레이드되더라도 컬러와 텍스처, 구조적인 재미가 부족한 인테리어는 사람들에게 지루함을 느끼게 할 수 있다. 현대식으로 건축된 집 안에 앤티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올해는 고풍스러운 아이템과 멕시멀리스트 디자인, 화려한 목…
    부동산파트너 2024-12-03 
    2024년도 마지막 달에 접어들었다. 부동산파트너/리빙트렌드가 창간된지도 5년이 넘었다. 그동안 이 지역에 사는 한인분들께 다양한 정보를 주고자 노력한 마음이 전해졌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다는 약속을 드린다.이전 호들에서 가성비가 좋은 단지들을 소…
    부동산파트너 2024-12-03 
    미국 경제 연착륙 낙관미국 경제의 경착륙, 즉 불경기의 우려가 줄어들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경제학자 66명을 상대로 3분기 설문조사를 한 결과, 경제가 향후 1년간 불경기에 빠질 가능성은 줄고 물가는 계속 진정세를 보이면서 기준금리를 인하…
    리빙트렌드 2024-11-01 
    10월은 전 세계적인 관심이 쏠리며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노벨상이 발표되는 달이다. 올해 노벨상은 분야별로 파격적이고 놀랍고 눈에 띄는 수상 스토리의 연속이였다.올해로 124세를 맞는 노벨상 수상은 개인뿐 아니라 국가적으로도 경사로 여겨진다.스웨덴의 화학자 알프레드 …
    리빙트렌드 2024-11-01 
    - 12학년의 특별한 경험어머니 양육 코치이자 저자, 팟캐스트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는 한나 킬리(Hannah Keeley)는 현재 12학년인 딸과 함께 스트레스를 경험하고 관리하며, 직접적인 조언 및 경험담을 나누고 있다. 그녀는 “학생들에게 12학년은 극도의 스트레스…
    리빙트렌드 2024-11-01 
    새로운 계절이 시작됨과 동시에 청소 루틴도 변화를 맞게 된다. 계절이 바뀌며 쌀쌀해지는 기온과 함께 실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기도 한다. 이는 실내에서 더 움직이고, 동시에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여러 먼지, 쓰레기들로 인해 집안이 지저분해질 수 있음을 의미한…
    리빙트렌드 2024-11-0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