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 출연진·한혜진·트레저 소정환 확진…연예계 초비상

0
한혜진(왼쪽)과 박태환
한혜진(왼쪽)과 박태환

 JTBC '뭉쳐야 찬다' 출연진, 모델 한혜진, 그룹 트레저 소정환까지 연예계에서 잇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비상이 걸렸다.

특히 지난 15일 먼저 확진 판정을 받은 배구 스타 출신 김요한이 출연하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시즌2 팀은 직격탄을 맞았다.

JTBC 관계자는 16일 "지난 10일 녹화에 참여했던 김요한, 박태환, 윤동식, 모태범, 이형택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김요한 선수 확진 후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뭉쳐야 찬다2' 팀이 필수 검사 대상자는 아닌 것으로 분류됐지만 출연진과 스태프가 자발적으로 검사했고 이 과정에서 일부 출연자가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타 출연진, 스태프도 검사 후 격리조치가 이뤄졌고 검사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며 "녹화 당시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했지만 그럼에도 민감한 이슈로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현재 촬영은 역학조사 결과를 기다리며 전면 중단된 상태다. 이 프로그램에는 김성주와 정형돈 등 주요 MC들도 출연 중이라 더 우려가 큰 상황이다.

확진된 멤버 중 이형택은 KBS 2020 도쿄올림픽 해설위원에서도 물러났다. 대체할 사람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IHQ 예능 '리더의 연애'에 김요한과 함께 출연 중인 한혜진도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소속사 에스팀이 밝혔다. 한혜진과 함께 일정을 소화한 다른 출연진도 현재 격리하며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보이그룹 트레저도 지난 13일 확진된 멤버 도영 외에 소정환이 이날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정환은 최초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자가격리 상태에서 간이진단키트로 꾸준히 체크하던 중 양성 반응이 나왔고, 이어진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 확진됐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설명했다.

소속사는 "도영과 소정환 외 트레저 다른 멤버들과 스태프는 현재까지 진행된 추가 검사에서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방송가는 그동안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영화·가요·공연계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일정을 소화해왔다.

그러나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급격하게 재확산하면서 여파를 피할 수 없게 됐다.

특히 좁은 촬영장에 출연진과 스태프가 밀집하고, 출연진은 마스크를 쓰지 않고 대화를 나누는 환경이라 바이러스에 취약할 수밖에 없다.

골프 예능과 여행 예능 등은 야외 촬영이라 하더라도 거리두기 4단계로 '집콕'(집에만 머문다는 뜻의 속어)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지금, 대리만족보다는 제작진과 출연진을 향한 원성도 생겨나는 분위기다.

이번 주 확진자가 속출하면서 스튜디오 내에서는 마스크를 쓰고 촬영하는 등 조만간 현장 환경에도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팬데믹 이전에 했던 활동들을 재개할 수 있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 , ,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사모펀드 블랙스톤, 여배우 위더스푼 회사 매입에 현금 5천억원

미디어 사업에 뛰어든 미국의 유명 여배우 리즈 위더스푼이 돈방석에 올랐다.월스트리트저널(WSJ)은 2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사모펀드인 미국의 블랙스톤이 위더스푼이 설립한 미디어 … 더보기

39살 연하 여성에 피소된 김용건 "출산과 양육에 최선"

배우 김용건(75)이 39살 연하 여성 A씨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한 혐의로 피소됐다. 그는 2일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상대방의 상처 회복과 건강한 출산,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 더보기

'오늘은 안되는 날' 최지만, 삼진 2개에 병살타까지

전날 홈런포를 터뜨렸던 최지만(30)이 하루 쉬어갔다.최지만은 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계속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 더보기

[올림픽] 신재환, 체조 도마 금메달 쾌거…배드민턴 여자 복식은 銅 획득

신재환(23·제천시청)이 한국 체조 사상 두 번째 올림픽 금메달 쾌거를 이뤘다.신재환은 2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남자 기계체조 도마 결선에서… 더보기

"블랙위도우 스트리밍에 손해" 제소…디즈니 "오히려 수익 늘어"

영화 '블랙 위도우' 주연을 맡은 미국의 스타 배우 스칼릿 조핸슨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국으로 불리는 월트디즈니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디즈니가 자회사 마블이 제작한 '블랙 위… 더보기

주병진, 사우나서 시비 중 40대 폭행…검찰 송치

방송인 주병진(62)씨가 사우나 탈의실에서 40대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3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전날 주씨의 폭행 사건 수사를 … 더보기

'조부상' 속에 등판한 류현진, 보스턴 상대로 시즌 10승 달성

류현진(34·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개인 통산 4번째 두 자릿수 승리를 달성했다.류현진은 3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보스… 더보기

[올림픽] '강심장' 태극전사들의 짜릿한 명승부…'이 맛에 올림픽 본다'

'신궁' 안산(20·광주여대)이 2020 도쿄올림픽 첫 3관왕이자 한국 선수 최초의 하계올림픽 3관왕을 결정지은 10점 만점짜리 마지막 한 발은 두고두고 명장면으로 회자할 것 같다… 더보기

돌아온 악당들의 잔혹발랄 미션…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슈퍼 악당들이 목숨을 내놓고 싸우는 일명 자살특공대,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돌아왔다.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역사상 최악의 범죄자들인 메타휴먼(특별… 더보기

'킹덤: 아신전' 김은희 작가 "단순한 선악 구분보다 恨 표현"

"시즌1은 배고픔, 시즌2는 혈통이 키워드였죠. 시즌3는 한(恨)에 대한 이야기인데 그게 '아신전'부터 시작됐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모든 이야기는 결국 정치란 무엇인가로 … 더보기
FreeCurrencyR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