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Biz 탐방] 푸른투어(PRUNE WORLD INC)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비즈탐방 댓글 0건 조회 160회 작성일 25-06-14 01:58

본문

꿈의 여행지를 선물하는 ‘푸른투어’


단순한 관광을 넘어 평생 기억에 남을 순간을 선사하는 ‘푸른투어’(대표 Moon Jo).

달라스 지사는 개설 3년 만에 한인 사회의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확실한 입지를 다졌다.

철저한 현지 점검과 감각적인 일정 구성, 품격 있는 서비스가 ‘여행은 역시 푸른투어’라는 슬로건을 실감케 한다.

고객 감동의 비밀을 KTN이 직접 살펴봤다.


KTN 보도편집국


‘미주 최대 한인 여행사’

a1f2ad59feab04ebdd5e66ba0278322d_1749833831_7126.png
 

2006년 뉴욕에서 출발한 푸른투어는 미국, 캐나다, 한국에 걸쳐 9개 지사를 운영하는 북미 최대 한인 종합 여행사다.

130여 명의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항공권 예약부터 버스 투어,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여행, 기업 인센티브 행사까지 ‘여행의 모든 것’을 책임진다.

2022년 시온마트 2층에 문을 연 달라스 지사는 짧은 시간 안에 북텍사스 한인들의 든든한 여행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

달라스 지사의 남광혁 부장은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고객의 기대를 읽고 만족으로 보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전했다.


여행의 격을 바꾸다, 푸른투어만의 차별화된 강점

a1f2ad59feab04ebdd5e66ba0278322d_1749833841_5071.png
 

푸른투어는 새로운 투어를 끊임없이 연구한다.

전문성과 현지 경험을 두루 갖춘 플래너와 가이드들이 직접 기획하고 안내하는 ‘업계 유일 일정’은 큰 강점이다.


대한항공, 델타, 에어프레미아의 공식 대리점이자 IATA 발권사로 저렴한 항공권 가격 역시 푸른투어를 찾게 만드는 이유다.


여행의 완성도를 결정짓는 숙박과 식사도 차별화됐다. 

편안하고 깔끔한 호텔, 최신 차량, 그리고 현지 맛이 살아 있는 식단까지, 여행의 피로는 줄이고 즐거움은 배가시킨다.

남 부장은 “푸른투어는 숙박과 식사에 진심”이라며 “여행은 낯선 곳으로의 이동이기에 불안도 따르지만, 고객이 일상처럼 편안하게 느끼는 여행을 만드는 것이 저희의 역할”이라고 말했다. 


◈ 푸른투어 × DK라디오, 특별한 여행의 시작


푸른투어는 AM730 DKNET 라디오(회장 스캇 김)와의 긴밀한 협력 아래, 해마다 특별한 여행 상품을 기획해 왔다. 

올해 첫 상품은 오는 16일 출발하는 ‘발트 3국 & 핀란드 10일 여행’. 


헬싱키에서 시작해 탈린, 리가, 빌뉴스까지 발트해를 따라 흐르며 유산과 대자연이 어우러진 숨은 명소들을 깊이 있게 조망하는 일정이다.

남 부장은 “과거 소비에트 연방에서 독립한 나라들로, 각기 다른 중세 도시의 매력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곳”이라며 “올해 기회를 놓치신 분들도 다음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리는 여행지”라고 소개했다.


◈ 단풍이 물드는 순간, 퀘벡이 당신을 부른다


가을을 가장 아름답게 기억하게 해 줄 단풍 여행, 푸른투어 × DK라디오가 제대로 준비했다.

바로 10월 9일, 오직 달라스 지사 단독 출발로 진행되는 ‘퀘벡 단풍 4박 5일 여행’이다. 

캐나다 3대 단풍 명소인 몽트랑블랑, 베생폴, 세인트 안 캐년을 아우르며, 곤돌라 체험부터 한정 하이킹 코스, 구름다리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여기에 세계문화유산 올드퀘벡 구석구석 탐방, 쁘띠 샹플랑 거리 자유시간, 야경 페리 투어까지 포함, 드라마 ‘도깨비’의 도시로도 유명한 퀘벡만의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또한 여행의 편안함을 위해 올드퀘벡 중심 4성급 호텔 2박 연박, 150년 전통의 와이너리 방문, 랍스터 특식이 포함된 미식 여행까지 준비돼 오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단풍 절정기를 정확히 맞춘 일정으로 조기 예약이 예상된다.


◈ 12월 한정 ‘노블레스 크리스마스 in 독일 & 오스트리아’ 출시


푸른투어가 또 한 번 겨울 여행의 품격을 끌어올린다.

오는 12월 4일 출발하는 ‘노블레스 크리스마스 in 독일 & 오스트리아 7일’은 달라스에서 단독 출발하는 프리미엄 겨울 상품으로, 단 15명 한정 소그룹으로 운영된다.


남광혁 부장은 “달라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고급 겨울 유럽 상품으로, 가격은 합리적이면서도 여행의 품격은 최상으로 끌어올렸다”며 “유럽의 정취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유럽 왕가의 숨결이 깃든 궁전들부터 잘츠캄머굿 호수 유람선, 비엔나 음악회, 크리스마스 마켓 체험까지, 겨울 유럽의 낭만을 고스란히 담았다.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연박하며, 슈니첼 특식과 현지 맥주, 비엔나 호이리게까지 미식의 즐거움도 더했다.

찬란한 조명과 낭만이 가득한 유럽의 크리스마스, 푸른투어와 함께라면 그 특별함은 더욱 깊어진다.



◈ “걱정은 내려놓고, 여행은 푸른투어와 함께”


최근 국제 정세 불안과 경제 위축 등으로 여행을 망설이는 분위기와 관련해, 남광혁 부장은 “과장된 정보가 퍼지면서 불필요하게 위축되는 경우가 많지만, 실제 현장은 매우 안정적”이라고 전했다.

이어 “푸른투어는 검증된 전문가와 함께 안전한 도시만을 여행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편안한 여행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남 부장은 아울러 교민 사회에 감사 인사도 전했다. 

“푸른투어 달라스 지사는 개설 3년 만에 교민분들의 신뢰와 성원 속에 빠르게 성장 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품격 있는 여행 상품을 제공해 교민들의 여행 선택 폭을 넓히고, 믿음직한 서비스로 편안한 여행을 돕겠다”고 덧붙였다.



푸른투어 

홈페이지: www.prttour.com

예약 문의: 469-615-6000

주소: 2405 S Stemmons Fwy, STE 206, Lewisville, TX 75067

유튜브: prttour_officia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라이프 목록
    식초는 친환경적이고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는 청소용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유리 세정제, 섬유 유연제, 탈취제 등 상업용 제품의 대체제로 충분한 효과를 보이지만, 모든 청소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만능 해결책은 아니다. 특히 소독제처럼 살균력이 필요한 경우나 나…
    리빙 2025-06-28 
    보모(nanny) 서비스를 자녀 돌봄 방식으로 결정했다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비용이다. 다른 모든 보육 선택지와 마찬가지로, 보모 고용 시 예상 비용을 미리 파악하는 것은 예산을 세우는 데 있어 중요한 출발점이다. 거주 지역에 따라 달라지는 평균 시급과 주…
    달라스라이프 2025-06-28 
    ◆ 레드, 화이트 & 루이스빌 (Red White & Lewisville) 루이스빌 시리즈 콘서트 ‘사운즈 오브 루이스빌’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음악 공연이 끝난 뒤 드론 쇼와 불꽃놀이가 이어지며 여름밤을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도심 속 광장에서 펼쳐지는 …
    달라스라이프 2025-06-28 
    2025년 7월 4일, 미국의 독립기념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다.해마다 이맘때면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은 온통 별과 줄무늬로 물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와 불꽃놀이로 가득하다.이번 주말에도 DFW 전역에서 펼쳐지는 행사를 통해, 자유와 독립의 의미를…
    달라스라이프 2025-06-28 
    디지털 디클러터링(Digital decluttering)이 새로운 소비 절제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폰과 컴퓨터 등 디지털 공간을 정리하면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데 즉각적인 효과가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북마크, 위시리스트, 이메일 등 보이지 않는…
    리빙 2025-06-21 
    자녀가 휴대폰을 보며 미소 짓고 옷차림에 신경 쓰기 시작했다면, 부모는 단순한 친구가 아닐 수 있다는 직감을 느끼게 된다. 그러던 중 자녀가 그 인물을 ‘시추에이션십(Situtationships)’ 상대라고 표현한다면, 부모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다. 이 애…
    달라스라이프 2025-06-21 
    ◆ 피버 프레젠츠 위 콜 잇 발레 : 잠자는 숲속의 공주 - 댄스 앤 라이트 쇼 (Fever presents We Call it Ballet : Sleeping Beauty Dance and Light Show) 고전 발레에 현대 기술을 더한 새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
    달라스라이프 2025-06-21 
    매년 여름, 살을 태울 듯한 텍사스의 더위가 이어지지만, ‘이열치열’ 대신 ‘이열치냉’으로 여름을 즐기는 방법도 있다. 유유히 흐르는 강물 위를 떠내려가며 더위를 식히는 ‘튜빙(tubing)’부터 자연이 만들어낸 수영장에서의 한때까지,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시원한 …
    달라스라이프 2025-06-21 
    “두피문신은 자존감과 삶을 바꾸는 일” 달라스 스칼프 애나 안 원장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아 드립니다”탈모 고민을 자연스럽게 감추는 해법, 미세두피문신(SMP, Scalp Micro Pigmentation).루이스빌에 위치한 전문 클리닉 ‘달라스 스칼프(DALLAS …
    비즈탐방 2025-06-21 
    잔디에 얼마 동안, 얼마나 자주 물을 줘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첫 단계는 거주 지역에 적합한 잔디 품종을 선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세인트 어거스틴(St. Augustine)은 건조한 지역에, 켄터키 블루그래스(Kentucky bluegrass)는 서늘하고 습한 환경…
    리빙 2025-06-14 
    부모, 보호자, 상담교사와 이야기해 보면, 학생들이 장학금 신청 과정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자주 들을 수 있다. 할 일이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 탐색은 시간과 동기 면에서 부담이 크다. 하지만 장학금이 대학 학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면, 특히 11~12학년 시기에는 보…
    교육 2025-06-14 
     장르와 문화를 넘어 음악으로 하나되는 특별한 무대가 열린다. 200명의 유니티 합창단, 그래미 수상 아티스트들, 그리고 달라스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단순한 콘서트를 넘어선 감동의 경험이 될 것이다. 음악이 전하는 위로와 연대의 메시지, 직접 느껴보…
    달라스라이프 2025-06-14 
    다가오는 ‘파더스데이(Father’s Day)’, 아이들과 어디로 가면 좋을까?가족의 든든한 버팀목, 아버지를 위한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주목하자. 이번 주말, 달라스-포트워스 전역에서는 아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열린…
    달라스라이프 2025-06-14 
    꿈의 여행지를 선물하는 ‘푸른투어’단순한 관광을 넘어 평생 기억에 남을 순간을 선사하는 ‘푸른투어’(대표 Moon Jo).달라스 지사는 개설 3년 만에 한인 사회의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확실한 입지를 다졌다.철저한 현지 점검과 감각적인 일정 구성, 품격 있는 서비스가…
    비즈탐방 2025-06-14 
    ◇ ‘지붕 위의 수호자’ 리절트 루핑텍사스 최대 루핑 업체 ‘리절트 루핑(대표 Dustin Gutkowski)’이 구글 최다 5성 리뷰로 업계 독보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 중심에는 ‘루프탑 코리안(Rooftop Koreans)’라 불리는 이들이 있다. “한인 사…
    비즈탐방 2025-06-0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