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인구직

무비자 입국자 불체자를위한 미국 일반 영주권자 운전면허

페이지 정보

작성자 Kenny
구인 댓글 0건 작성일 21-11-17 21:40

본문

 

[과거 본의 아니게 주위로부터 불이익을 받아 서류 미비자가되신 분들에게 미국생활에서 시민권자와 동등하게 기본을 갖추고 가장 현명하게 부끄럼없이 당당하게 생활 하시는 길을 아래 링크로 조언해드리고져 합니다]

 

https://www.ktown1st.com/blog/WAinfos/17774

 

[한국 면허증, 미국 일반 면허증과 무시험 당일 교환중!! ] 아직도 LIMITED TERM(제한된 체류기간 즉,불체자) 이라고 인쇄된 불체자 면허증으로 불편한 미국생활을 하시고 계시나요? 아님, 근래에 한국에서 오셔서 한국면허증은있는데 미국 일반 시민 면허증이 없으시나요? 

 

뉴욕,메릴랜드주,에서 불체자를위한 운전허가증을 발행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만, 이것은 미국일반 운전면허증이아니라, LIMITED TERM(제한된 체류기간 즉,불체자)이라고 인쇄된 단기 유효 운전허가카드 (Drivers privilege Card)입니다.

 

그뿐아니라, Not Valid for ID라되여있는 메릴랜드것은 은행에서도 간혹 아이디로 인정을 못받는 손님들의 사례가 간혹있다는 소식 입니다. 은행에서 입출금시 인정을 해주는 직원이 있더라도, 오히려 불필요하게 은행일을 볼때같이 일상생활에서 신분을 노출하게되는 불이익이 있습니다.

 

특히, 문제가 많은 메릴랜드,버지니아,뉴져지 면허는 기사에서 보셨겠지만 실지로 해당주에서 사시면서 신분증명 및 세금서류가 실지로 준비되시면 되겠지만 아니면,연방이나 주정부 지방세금서류를 손님들 모르게 브로커가 허위로준비해서 신청해야해서 결국 아래 링크 피해자들과같이 5달후 조회후에 면허가 발급이 되었더라도 면허취소및 블랙리스트에 올라 미국50개 타주에서도 영영 면허발급이 금지됩니다.. 결국 피해자는 손님이 되는것 입니다.

 

오늘현재 피해자들도 많이 상담이 오고 있고요.피해사례 정보 공유 링크 걸어 드립니다.

 

https://www.ktown1st.com/blog/WAinfos/16779 

 

하지만 운전보다 더욱 심각한것은 뉴욕,엘에이,메릴랜드,죠지아주 면허국이 연방이민국과 면허 발급 신청시 신원조회를 하고,불체의 신분을 공유하여 예민하고 불이익을 당할수있는 위험한 개인신분이 연방이민국과 공유,노출이 되고있다는것 입니다. 

 

반면에, 워싱턴주는 주법에 의해 워싱턴주 운전면허국은 연방정부및 이민국과정보 공유를 하지않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선호하시는 이유 입니다. 작년 실지로 불체자단속이 있었던 엘에이 이민단속국 I.C.E.에서는 이러한 면허국과에 정보공유 시스템으로인해 불체자들의 최근 주소지를 쉽게 파악후 체포하여 추방을 행하였을 정도였습니다. 

 

운전보다 이러한 신분 노출면에서 불이익을 당하시길 원하시는분들은 없으실것 입니다. 특히,동부, 몇몇주에서 불체자에게도 면허를 발급해준다 하더라도 그냥 돈만내면 면허를 발급해주지 않습니다. 

 

6가지 즉, 세금보고서류 1년에서 2년치 포함 그외에 5가지더 미국신분증명서류를 준비를하여야하기 때문에 글세요 그나머지서류를 위조안하고 준비를하실수가 있는 분들이 얼마나 계실까요? 그이유로 ,워싱턴주 면허로 결정을하시는 이유는 버지니아 뉴져지 뉴욕 메릴랜드주 같이 6포인트의 까다로운 미국 신분 증명서류가 필요없기 때문 입니다. 

 

워싱턴주 운전면허는 합법적으로 여권 없어도,쇼셜번호 없어도 OK! 그런면에서 6년+6년 안오시고 12년 동안 유효한 워싱턴주 운전면허 를 이미 많은 서류미비자들이 선호를하여 발급받아 타주에서 운전을하시고 계시는 이유입니다.

 

한국정부와 협약체결에 의해서 한국서류도 접수 신분증명서류로 인정을해주는 워싱턴주 면허 접수서류는 한국인이면 누구나 쉽게 동사무소/영사관에서 접수서류를 발급해줘서 전혀 위조서류가 필요 없습니다.오죽하면 여권없는분들도 쉽게 면허를 발급을 받고 계시는 요즘입니다. 

 

이러한 위에,여러가지 이유로 워싱턴주 시애틀 운전면허를 많은 무비자입국자,서류 미비자들이 선호를하고 많이 발급을받으셔서 현재사시는주에서 운전을하면서 생활전선에 임하시고들 계시는것 입니다. 참고로 해주시면 미국생활에 도움이 되실것 입니다!! 

 

특별히, 바이든 정부가 들어선이래 이번 불체자사면안에 미리 대처를위한 세금보고용 택스 아이디 TAX ID신청을 대행써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자세한 링크를 걸어드리오니,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https://www.ktown1st.com/blog/WAinfos/15935 

 

25년간의 워싱턴주 운전면허 써비스 및 45년의 미국 각분야 종사의 경험으로 업데이트된 미국 생활 정보공유 블로그, 아래 링크를 참고로해 주세요! 

 

https://www.ktown1st.com/blog/WAinfos/11870

 

상담전화:(206)430-8922 (통화중에는 문자 메세지를 남겨주십시요.) 

카카오톡 아이디:KENNYWA

0b59fddee53660893f6a6a35ff11503d_1639255779_8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인구직 카테고리

구인구직 목록
    2026년 추방(Deportation), 이제는 ‘절차’보다 ‘속도’가 문제입니다. 미국 시민권이 없는 외국인은 여러 사유로 미국 내에서 추방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민법은 이를 크게 두 범주로 나누어 규정합니다. 첫째는 애초부터 입국 자격이 없는 경우(ina…
    구인 2026-02-04 
    영주권 인터뷰는 ‘함정’이 되는가… ICE 기습 체포 논란의 재부상 영주권을 합법적으로 취득하기 위해 이민국 인터뷰에 참석한 이민자를 현장에서 체포하는, 이른바 이민세관단속국(ICE)의 ‘기습 검거’ 관행이 다시 고개를 들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메릴…
    구인 2026-02-03 
    2027 회계연도 H-1B 비자, 등록 일정과 전략 포인트 미국 이민국 USCIS이 2027 회계연도(FY27) H-1B 비자 쿼터 및 전자 등록 시스템과 관련한 세부 일정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H-1B를 준비 중인 기업과 신청자라면, 이번 일정과 절차를 정확히 …
    구인 2026-02-02 
    정부 셧다운, 이민자에게 더 위험한 이유 워싱턴 정가가 다시 긴장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1월 31일 자정, 정부 예산이 만료되면 미국 연방정부는 또다시 셧다운(업무정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예산 협상이 거의 타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정작 의회…
    구인 2026-01-30 
    혼인이민, 진정성 심사는 이제 ‘생활 전체’를 봅니다. 혼인을 통한 가족 이민은 여전히 가장 많은 영주권 신청 경로이지만, 동시에 가장 강한 심사를 받는 분야입니다. 최근 USCIS는 혼인의 진정성을 입증하기 위해 단순한 혼인증명서나 공동계좌 수준을 넘어, 실제 …
    구인 2026-01-29 
    표적 단속으로 바뀐 ICE, 누가 진짜 위험한가? 미니애폴리스에서의 잇따른 이민단속 총격 사건은 단순한 현장 충돌이 아니라, 미국 연방 이민단속국(ICE)의 전술적 전환점을 드러냈습니다. 초기의 대규모 공개 단속이 전국적인 비판 여론과 정치적 부담을 불러오자, 행…
    구인 2026-01-28 
    FOIA 한 장으로 뒤집힌 취소 결정 정보공개청구로 I-140을 되살린 복구 성공 사례 이민 사건을 뒤집는 결정적 증거는 때때로 새로운 서류가 아니라, 정부가 이미 가지고 있던 기록에서 나옵니다. 최근 저희가 복구에 성공한 I-140 취소 사건 역시 마찬가지…
    구인 2026-01-27 
    단순 체류 위반자가 절대 하면 안 되는 7가지 실수 최근 이민 단속 강화로 추방재판(NTA)을 받는 한인들 가운데 범죄 기록 없이 단순 체류 위반(overstay)만으로 법정에 서는 분들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체류 위반 그 자체보다, 재판 과정에…
    구인 2026-01-26 
    추방재판(NTA) 받았을 때, 첫 30일이 운명을 가릅니다. 이민 단속이 강화되면서 많은 한인들이 갑작스럽게 추방재판 출두명령서(NTA, Notice to Appear)를 받는 상황에 놓이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이 종이 한 장이 의미하는 무게를 제대로 알지 못한 …
    구인 2026-01-23 
    미국 학생비자(F-1), 자격요건보다 중요한 것은 ‘설득력’입니다. 영사가 실제로 보는 핵심 판단 기준과 유의사항 F-1 학생비자는 미국에서 정규 학업을 이수하려는 외국 학생에게 발급되는 대표적인 비이민 비자입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오해하듯, 입학허가(I…
    구인 2026-01-21 
    이민국 제출서류 허위 심사, 이제는 ‘과거 전체 기록’이 대상입니다. 최근 미국 이민국(USCIS)과 해외 영사관의 비자·영주권·시민권 심사 방식이 근본적으로 바뀌었습니다. 과거에는 현재 신청서의 완성도와 증빙 중심으로 심사했다면, 이제는 신청인의 이민 이력 전체…
    구인 2026-01-20 
    미국 입국심사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주의사항 최근 미국 공항 입국심사가 눈에 띄게 강화되면서, 사소한 실수 하나로 입국이 거부되고 즉시 본국으로 되돌아가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특히 무비자(ESTA) 또는 방문비자(B-1/B-2) 입국자에 대한 심사가 과거보…
    구인 2026-01-18 
    투자비자(E-2) 사업체 선정 소액투자비자(E-2)는 80/105만달러를 투자해야하는 투자이민비자(EB-5)와 달리 50만달러 미만의 소액을 투자하여 사업체를 설립,운영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에게 발급하는 비자입니다.이 비자의 장점은, 동반하는 21세 미만의 자녀는…
    구인 2026-01-15 
    영주권 신청 후 해외여행의 숨겨진 위험 글로벌 시대에 해외여행은 이민자들에게 더 이상 특별한 일이 아닙니다. 취업 이민으로 미국에 체류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출장과 가족 방문은 일상에 가깝고, 수년간 H-1B나 L-1 비자로 문제없이 출입국을 반복해 온 분들일수…
    구인 2026-01-14 
    이민 단속 요원들이 체포에 사용하는 영장 트럼프 행정부가 전국적으로 이민 단속을 대폭 강화하면서, 연방 이민 단속 요원이 언제 합법적으로 사유지에 진입해 체포할 수 있는가라는 질문이 미국 사회 전반의 핵심 쟁점으로 떠올랐습니다. 특히 개인 주택이나 사업장에서 촬영…
    구인 2026-01-1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