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달라스 프레스턴 할로우 저택 크리스마스 조명으로 화제 ... "경찰국 군중 통제에 2만 5천 달러 투입"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1-06 11:55

본문

화려한 크리스마스 조명 장식으로 화제를 모은 프레스턴 할로우(Preston Hollow)  지역의 한 저택으로 인해 약 2만 5천 달러의 공공 자금이 투입돼 논란을 빚고 있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조명 장식으로 화제를 모은 프레스턴 할로우(Preston Hollow) 지역의 한 저택으로 인해 약 2만 5천 달러의 공공 자금이 투입돼 논란을 빚고 있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조명 장식으로 화제를 모은 프레스턴 할로우(Preston Hollow)  지역의 한 저택으로 인해 약 2만 5천 달러의 공공 자금이 투입돼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달라스 경찰국에 따르면, 이 주택을 구경하기 위해 몰려든 군중들로 인해 통제와 교통 혼잡 정리를 위해 배치된 경찰 인력과 차량, 그리고 헬리콥터 운용 비용으로 총 2만 5,375달러가 사용됐습니다. 세부적으로는 인건비 17,546달러, 차량 운용 비용 7,206달러, 그리고 헬리콥터 운용 비용 622달러가 포함됐습니다. 


앞서 이 저택의 크리스마스 장식은 가수 스눕 독의 관심을 끌며 인스타그램에 영상이 올라가는 등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구경꾼들이 몰려들면서 이웃 주민들은 교통과 소음 문제로 불편을 호소했습니다. 


실제로 해당 주택의 크리스마스 장식은 지나치게 밝은 조명과 소음으로 인해 시 코드 위반 통지를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달라스 시는 공공 안전 자원의 적정 사용과 주민 피해 방지를 위해 관련 시 조례를 재검토할 방침입니다. 게이 도넬 윌리스(Gay Donnell Willis)  달라스 시의원은 "개인의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인해 과도한 공공 자원을 소모하고 주민들에게 불편을 초래했다"며, 이러한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북텍사스의 도시들이 영하의 기온과 강수 가능성에 대비해 임시 악천후 대피소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내일(8일) 밤부터 9일 목요일까지 극심한 한파가 예보됨에 따라, 북텍사스 지역의 여러 쉼터가 개방될 예정입니다. 달라스 시 노숙자 솔루션 사무소는 영하의 기온과 강수 …
    타운뉴스 2025-01-07 
    최근 텍사스를 포함한 미 전역에서 발생한 미스테리한 안개가 사람들에게 건강 이상을 초래하고 있다는 보고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12월 말부터 텍사스를 비롯한 위스콘신, 아이오와, 메릴랜드, 버지니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사람들에게 건강 이상을 초래한 안개가 …
    타운뉴스 2025-01-07 
    휴스턴 외곽 케이티 지역에서 한 남성이 이웃 차량의 타이어를 무작위로 찌르고 다닌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이번 사건은 지난 2일(목) 오후에 발생했으며, 한 주택에 설치된 보안 카메라에 용의자가 동네를 걸으며 주차된 차량의 타이어를 찌르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검은…
    타운뉴스 2025-01-07 
    캐나다의 쥐스탱 트뤼도 총리가 6일 사임 의사를 밝혔습니다. 2015년 총리 취임 당시 '훈남 스타 정치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 몇 년간 경제 문제와 정치적 논란이 겹치면서 지지율이 급락했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고물가와 고금리, 그리고 이민자 유입 등으로 인…
    국제뉴스 2025-01-07 
    중국 서부 네팔 국경 인근 티베트자치구에서 규모 7.1의 강진이 발생했습니다. 중국 서부 시짱티베트자치구에서 발생한 강진으로 사망자가 95명, 부상자가 130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이번 지진은 딩르현에서 발생했으며, 규모는 중국 당국이 6.8로, 미국 지질조사국은 7.1…
    국제뉴스 2025-01-07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7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재발부받으면서 영장 재집행이 임박했습니다. 지난 1차 집행이 대통령경호처의 저지로 실패한 만큼, 공수처는 경찰과 협조해 강경 대응에 나설 계획입니다. 공수처와 경찰 국가수사본부로 구성된 공조수사본부는 …
    한국뉴스 2025-01-07 
    더불어민주당 내란극복·국정안정특별위원회가 7일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겸 부총리를 직무유기 혐의로 고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특위는 국회 기자회견에서 "최 권한대행이 대통령경호처의 불법 행위를 방치하며 사법 시스템 붕괴를 외면했다"고 비판했습니다. 또,…
    한국뉴스 2025-01-07 
    미 연방의회는 6일 상·하원 합동회의를 열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대선 승리를 공식 인증했습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은 상원의장 자격으로 회의를 주재하며 트럼프 당선인이 선거인단 312명을 확보해 제47대 미국 대통령으로 선출됐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이어 …
    미국뉴스 2025-01-07 
    트럼프 당선인의 취임을 앞두고 차기 주한 미국 대사로 한국계 미셸 박 스틸 전 의원 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2기 정부의 첫 주한 미국 대사 후보로 미셸 박 스틸 전 의원과 앨리슨 후커 전 국가안보 부보좌관 등이 후보로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스틸 전 의원은 19…
    미국뉴스 2025-01-07 
    실업자들이 새 직장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기준 6개월 이상 새 일자리를 구하지 못한 실업자는 약 160만 명으로, 2022년 말 대비 50% 이상 증가했습니다. 실업 후 평균 구직 기간은 약 6개월…
    미국뉴스 2025-01-07 
    미디어·콘텐츠 대기업 월트디즈니컴퍼니가 방송 스트리밍 서비스 푸보TV(fuboTV)를 합병해 자사의 훌루+라이브TV와 결합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푸보TV는 2015년 축구 생중계 스트리밍 서비스로 시작해 스포츠와 뉴스 채널을 제공하는 vMVPD(가상 다중채널 영상 프…
    미국뉴스 2025-01-07 
    이번 주 후반, 눈이나 얼음비 등 겨울철 혼합 강수가 예보된 가운데, 수요일 밤부터 금요일 까지 겨울폭풍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텍사스 교통국, TxDOT은 주요 도로의 결빙을 막기 위한 사전 작업을 진행하며 대비 태세에 돌입했습니다. TxDOT은 지난 10일(금)부터D…
    타운뉴스 2025-01-07 
    텍사스전기신뢰성위원회, ERCOT이 오는 10일(금)까지 이어질 강추위에 대비하며 전력망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RCOT은 이번 한파로 전력 수요가 급증하고 예비 전력이 감소할 가능성에 대비해 어제(6일)부터 기상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다만 ERC…
    타운뉴스 2025-01-07 
    플레이노에 위치한 뉴호프 크리스찬 아카데미(New Hope Christian Academy)가 지난해 11월 갑작스럽게 문을 닫아 학부모와 교직원들이 큰 혼란에 빠졌습니다. 이 학교에는 약 75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었으며 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 운영되는 사립학교입니다.…
    타운뉴스 2025-01-07 
    중부 텍사스에 거주하는 한 할머니가 어린 손녀에게 독성 세척제를 먹이며 의료적으로 학대한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56세의 리사 캠벨-고인스(Lisa Campbell-Goins)는 아동 착취, 아동 상해, 불법 감금 혐의로 기소돼, 현재 태런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 중이며 …
    타운뉴스 2025-01-0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