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우프만 카운티, 인구 성장 속도 '전국 2위'
페이지 정보
본문
인구센서스가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북텍사스의 카우프만 카운티(Kaufman County)가 텍사스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전국에서도 성장률 2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달라스 동쪽에 위치한 카우프만 카운티에 최근 몇 년 사이 많은 사람들이 이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 다. 인구센서스 자료에 따르면, 2020년 이후 5만 2천 명 이상이 이 지역으로 이주했으며, 2023년에서 2024년 사이에만 인구가 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카우프만 카운티에는 카우프만, 포니(Forney), 크랜달(Crandall), 테렐(Terrell) 등의 도시가 포함돼 있습니다. 테렐 시의 리크 카르모나 시장은 “새로 이주해오는 사람들을 환영하고, 누구나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포용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카르모나 시장은 또, 카운티 내 각 도시 시장들이 분기마다 한 번씩 모여 인프라, 도로, 상하수도 등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카운티, 주정부, 연방정부와 협력해 필요한 자금을 유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북텍사스의 빠르게 성장하는 카우프만 카운티, 앞으로의 변화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