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고속도로에 쏟아진 800만 개 동전…와이즈 카운티서 트럭 전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5-01 09:37

본문

와이즈 카운티(Wise County)에서 대형 트럭이 전복되며 80만 달러어치에 달하는 동전이 고속도로에 쏟아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와이즈 카운티(Wise County)에서 대형 트럭이 전복되며 80만 달러어치에 달하는 동전이 고속도로에 쏟아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와이즈 카운티(Wise County)에서 대형 트럭이 전복되며 80만 달러어치에 달하는 동전이 고속도로에 쏟아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는 지난 29일(화) 오후, U.S. 고속도로 287번(U.S. Highway 287) 알보드 고등학교(Alvord High School) 인근에서 발생했으며, 사고 충격으로 약 800만 개의 10센트짜리 동전이 도로와 인근 풀밭으로 흩어졌습니다. 


알보드 소방서(Alvord Fire Department)에 따르면, 해당 트럭은 총 80만 달러어치의 동전을 적재하고 있었으며, 사고 직후 대형 진공 청소 트럭이 동원돼 긴급 수거 작업이 수 시간 동안 이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트럭 운전자와 동승자가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사고 현장인 FM 1655 인근 남쪽 차선은 전면 폐쇄됐고, U.S. 287번 고속도로 남쪽 방향에는 극심한 교통 정체가 발생했습니다. 한편 현재까지 사고의 정확한 원인과 차량의 목적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당국은 조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미 국방부가 텍사스- 멕시코 국경 지역을 군사 구역으로 지정했습니다.어제(1일) 발표된 이번 조치는 텍사스 엘파소에 위치한 포트 블리스 육군 기지와 연결된 지역에 적용되며, 지난달 뉴멕시코에 처음 설정된 군사 구역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이 구역에서는 불법으로 국경을 …
    타운뉴스 2025-05-02 
    알링턴 시가 우버와 자율주행 기술 기업 메이 모빌리티(May Mobilit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북텍사스 최초로 무인 승차 공유 서비스를 도입합니다.메이 모빌리티는 올해 말 알링턴에서 첫 자율주행 차량을 우버 플랫폼에 출시할 예정이며, 초기에는 안전 요원을 탑승시킨 …
    타운뉴스 2025-05-02 
    텍사스의 한 시신안치소 운영자가 영안실에 안치된 시신들의 머리, 팔, 척추 등을 잘라낸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지난달 29일 보도에 따르면 어스틴 경찰은 시신안치소 소유주이자 전 관리자였던 50세 여성 아델린 응안빈 부이를 시체 훼손과 정부 기록 조작 등의…
    타운뉴스 2025-05-02 
    노동절을 맞아 전 세계 곳곳에서 열린 시위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비판의 장으로 번졌습니다. AP통신 등에 따르면 미국은 물론 유럽과 아시아 각국에서 수십만 명이 거리로 나와, 트럼프 정부의 관세 정책과 이민 단속, 노동권 후퇴를 한목소리로 성토했습니다. 미국에…
    국제뉴스 2025-05-02 
    미국과 일본이 두 번째 관세 협상에서 상호 관세 인하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2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1일 워싱턴DC에서 열린 협상에서 미국은 이미 부과 중인 철강·알루미늄, 자동차 관세 인하에 난색을 표했고, 이에 일본은 강하게 반발하며 관세 전반에 대한 포괄적…
    국제뉴스 2025-05-02 
    서울고법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파기환송심 첫 공판을 오는 15일로 지정했습니다.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사건을 돌려보낸 지 하루 만에 공판기일까지 잡히면서 이례적인 속도라는 평가가 나옵니다. 서울고법 형사7부는 오늘 대법원에서 소송기록을 넘겨받자마…
    한국뉴스 2025-05-02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개헌을 핵심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한 전 총리는 대통령에 취임하면 첫날 ‘개헌 지원기구’를 설치하고, 2년 차에 개헌안을 마련한 뒤 3년 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치르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를 …
    한국뉴스 2025-05-0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란과의 핵 협상을 이어가는 가운데, 이란산 원유 수출을 정조준하며 강력한 제재 경고를 내놨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1일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이란산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의 모든 구매를 지금 중단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란 제품을…
    미국뉴스 2025-05-0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마이크 왈츠 국가안보보좌관을 유엔 주재 대사로 지명하고, 마코 루비오 국무장관이 당분간 안보보좌관직을 겸임하도록 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루스소셜을 통해 “왈츠는 전장과 의회, 백악관에서 국익을 위해 헌신했다”며 새로운 역할에서도 그럴 …
    미국뉴스 2025-05-0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행정부가 외국인 유학생의 체류 자격을 잇따라 취소하자, 인도 학생들 사이에서도 미국 유학을 포기하려는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반유대주의 척결과 불법 이민 차단 등을 명분으로 외국인 유학생의 비자를 취소하거나 신원 자료를 말소하…
    미국뉴스 2025-05-02 
    테슬라 이사회가 약 한 달 전부터 일론 머스크 CEO의 후임을 물색하기 시작했다는 월스트리트저널 보도가 나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사회는 몇몇 임원 구인 업체와 접촉했고, 한 곳으로 초점을 좁혀 공식 절차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머스크는 정부효율부(DO…
    미국뉴스 2025-05-02 
    달라스 포트워스 국제공항(DFW)과 아메리칸 항공이 약 40억 달러 규모의 터미널 F 확장 계획에 합의했습니다. 이로써 터미널 F는 기존 계획보다 두 배 이상 확장되어, DFW 공항의 새로운 '대표 터미널'로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당초 터미널 F는 15개의 게이트를 …
    타운뉴스 2025-05-02 
    텍사스 보건복지위원회(HHSC)는 최근 데이터 유출 사고로 인해 최소 94,000명의 개인 정보가 노출되었음을 밝혔습니다. 이번 사고는 2024년 말부터 조사가 시작되었으며, 초기에는 61,000명이 영향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나, 추가 조사 결과 33,000명이 더 …
    타운뉴스 2025-05-02 
    덴턴 카운티 보건 당국은 지난 수요일 (4월 30일), 지역 내에서 홍역 확진자가 발생했으며, 이 감염자가 여러 공공장소를 방문하여 추가 노출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확진자는 성인으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자세한 신원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보건 당국은 감염자…
    타운뉴스 2025-05-02 
    캘리포니아주 윈저(Windsor)에 거주하는 여성 바바라 모건(Barbara Morgan)이 아메리칸 항공을 상대로 기내 성폭행 피해에 대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모건 씨는 2024년 4월, 샌프란시스코에서 달라스로 향하는 야간 항공편에서 옆자리에 앉은 남성 체리안 아…
    타운뉴스 2025-05-0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