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달라스 도심서 ‘세이브 가자’ 시위… 수백 명, 민간인 학살 중단 촉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10-06 10:57

본문

달라스 도심에서 수백 명의 시위대가 가자지구의 민간인 학살 중단을 촉구하며 거리로 나섰다. (사진 출처:shutterstock)
달라스 도심에서 수백 명의 시위대가 가자지구의 민간인 학살 중단을 촉구하며 거리로 나섰다. (사진 출처:shutterstock)

달라스 도심에서 토요일 오후, 수백 명의 시위대가 가자지구의 민간인 학살 중단을 촉구하며 거리로 나섰습니다


‘세이브 가자 메가 행진(Save Gaza Mega March)’으로 불린 이번 시위는 2023 10 7일 하마스의 이스라엘 공격 2주년을 앞두고 열렸습니다


참가자들은 팔레스타인과 미국 국기를 들고, “세금이 학살에 쓰이고 있다등의 구호를 외쳤습니다. 주최자 이크발 하산은이건 노골적인 잔혹 행위이며 지금 당장 멈춰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시위에는 미국이슬람관계위원회 달라스 지부와 여러 인권단체가 함께했습니다. 플라워마운드에서 온 22세 애슈턴 자너는가자 사람들에 비하면 나는 너무 특권층이다최소한 목소리를 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가자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폭격 중단 요구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 공습이 이어졌습니다. 가자 보건부는 사망자가 66천 명을 넘었다며, 절반이 여성과 아동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위대는이 비극을 멈춰야 한다”고 외쳤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일리노이주 등 타주에 텍사스 주방위군을 파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는 대통령의 요청을 승인하며 “연방 공무원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400명의 텍사스 주방위군을 동원할 권한을 부여했다”고 밝혔습니다. 애벗 주지사는 일요일 늦…
    타운뉴스 2025-10-06 
    텍사스의 유권자 등록 마감일이 오늘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11월 4일 선거에서는 주 헌법 개정안과 일부 지방선거, 그리고 지역 주민투표 안건이 함께 실시될 예정입니다. 텍사스 법에 따르면 투표를 하려면 선거일 30일 전까지 등록을 마쳐야 하며, 이번 선거는 10월 6일…
    타운뉴스 2025-10-06 
    이스라엘과 하마스가 6일 이집트에서 인질 석방과 휴전을 위한 협상에 들어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내놓은 ‘가자 분쟁 종식 포괄 계획’의 첫 단계가 본격 논의되면서, 2년 가까이 이어진 가자 전쟁이 끝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이번 회담에는 이스라엘의 론 더머 …
    국제뉴스 2025-10-06 
    강경 보수 성향의 다카이치 사나에(64) 전 경제안보담당상이 일본 집권 자민당의 첫 여성 총재로 선출되며, 사상 첫 여성 총리 취임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카이치는 4일 열린 결선 투표에서 고이즈미 신지로 농림수산상을 29표 차로 제치고 당선됐습니다. 오는 15일 임시…
    국제뉴스 2025-10-06 
    추석 밥상에 또 하나의 정치 논란이 올랐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의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둘러싼 이른바 '48시간 논란'이 그 주인공입니다. 국가 전산망 마비 사태가 이어지던 시점에 대통령이 예능 녹화에 나선 사실이 알려지면서 정치권 공방이 …
    한국뉴스 2025-10-06 
    한미 후속 관세 협상을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이 “외환시장 충격과 관련해 한미 간 공감대가 이뤄졌다”고 밝혔습니다. 김 장관은 6일 인천공항에서 기자들과 만나 “우리가 보낸 안에 대해 특히 외환시장 문제를 두고 이견이 좁혀지고 있다”며 협상 진전을 …
    한국뉴스 2025-10-06 
    미 연방정부 셧다운 사태가 엿새째 이어지고 있지만, 백악관과 여야 지도부는 여전히 책임 공방만 벌이며 협상은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 공화당과 민주당 지도부는 일요일 각종 방송에 출연해 서로에게 책임을 떠넘기며 공방을 이어갔습니다. 공화당의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은 “정…
    미국뉴스 2025-10-06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시카고의 치안 불안을 이유로 주방위군 300명 투입을 승인했습니다. 백악관 애비게일 잭슨 대변인은 4일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 공무원과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병력 투입을 명령했다”며 “그는 미국 도시를 위협하는 무법 상태를 좌시하지 않을 것”이…
    미국뉴스 2025-10-06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대규모 수입 관세의 여파가 본격적으로 미국 물가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영국 파이낸셜타임스는 5일, 수프 캔부터 자동차 부품까지 다양한 수입품 가격이 오르며 ‘트럼프 관세’의 영향이 미국 소비자 물가에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기업들…
    미국뉴스 2025-10-06 
    미국의 이민신청서류가 1,132만 건에 달하며 역대급 적체 사태를 겪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번 연방정부 셧다운으로 상황이 더욱 악화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미 이민서비스국(USCIS)은 수수료로 운영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업무는 계속되지만, 이민심사관 인터뷰,…
    이민뉴스 2025-10-06 
    달라스 도심에서 토요일 오후, 수백 명의 시위대가 가자지구의 민간인 학살 중단을 촉구하며 거리로 나섰습니다. ‘세이브 가자 메가 행진(Save Gaza Mega March)’으로 불린 이번 시위는 2023년 10월 7일 하마스의 이스라엘 공격 2주년을 앞두고 열렸습…
    타운뉴스 2025-10-06 
    프리스코 도심의 레일로드 디스트릭트(Railroad District) 상점들이 메인 스트리트공사로 심각한 매출 손실을 겪고 있습니다. 이 공사는 2024년 7월에 시작돼 내년 1월 완공이 예정돼 있지만, 상인들은 “그때까지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어려움을 호…
    타운뉴스 2025-10-06 
    텍사스 셀라이나 교육구의 한 중학교 교사이자 코치가 불법 촬영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셀라이나 경찰은 26세 윌리엄 케일럽 엘리엇이 3일 금요일 밤 체포되어 콜린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됐다고 밝혔습니다. 엘리엇은 셀라이나 무어 중학교(Moore Middle School)에…
    타운뉴스 2025-10-06 
    포트워스에서 경미한 교통사고가 비극적인 총격 사건으로 이어져 18세 여성이 숨졌습니다. 포트워스 경찰에 따르면, 사건은 3일 금요일 오후 4시 12분경 위치타 스트리트 5100블록의 해산물 식당 ‘돈스 시푸드(Don’s Seafood)’ 주차장에서 발생했습니다. 테…
    타운뉴스 2025-10-06 
    텍사스 사우스레이크에서 초대형 교회 게이트웨이를 세운 로버트 모리스 전 목사가 아동 성학대 혐의를 인정하며 유죄를 선고받았습니다. 2일, 오클라호마 주 파후스카 법원에서 모리스는 아동에 대한 외설 행위 5건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고, 징역 10년형 중 6개월 실형과 종신…
    타운뉴스 2025-10-0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