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매거진

[달라스 라이프]달라스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추천 장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리빙트렌드 댓글 0건 작성일 21-10-01 11:18

본문

달라스는 텍사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힌다. 달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생각해 본다면 충분히 그럴 수 있다. 먼저, 달라스는 국내에서 가장 큰 도시형 아트 디스트릭트의 고장으로 세계적인 공연장, 박물관과 식당들이 즐비해 있다. 또한 화이트 락 레이크(White Rock Lake)를 내려다보는 달라스 알보리텀(Dallas Arboretum)은 계절 식물이 끝없이 펼쳐진 66에이커 규모로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말그대로 유토피아이다. 그 밖에도 달라스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명소들을 찾아가 보자.  

 

Reunion Tower 

달라스를 생각할 때, 가장 처음 떠오르는 이미지는 리유니온 타워일 것이다. 이 타워는 1978년부터 달라스의 스카이라인을 아름답게 장식해오고 있다. 이 타워는 도시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일 뿐만 아니라 전망대인 지오덱(GeO-Deck)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에 하나이다. 지상 470피트로 실내와 전망대 모두 인터렉티브 터치 스크린과 고화질의 줌 카메라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방문객들에게 도시와 도시 너머의 경관을 360도로 제공한다. 

◀300 Reunion Blvd E, Dallas, TX 75207

 

George W. Bush Presidential Center 

이 박물관은 월드 트레이드 센터(World Trade Center)에 있었던 22풋 높이의 강철 빔과 부시 대통령의 타원형 집무실을 실제 크기로 그대로 재현한 14000스퀘어 핏의 전시장과 인터렉티브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또한 외국 국가 원수들이 대통령과 영부인에게 준 선물들도 일부 전시되어 있다. 연중 진행되는 특별 전시와 이벤트도 관심있게 지켜보자. 

◀2943 SMU Boulevard, Dallas, TX 75205

 

Dallas Zoo 

약 2000마리가 넘는 400여종의 동물을 자랑하는 106에이커 규모의 달라스 동물원은 텍사스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동물원이다. 울타리로 둘러진 우리는 대부분 동물이 본래 서식하던 자연 환경을 재현하여 만들어졌다. 그 중에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한 서식지에서 코끼리와 다른 종을 함께 둔11에이커 크기의 자이언트 오브 더 사바나(Giants of the Savanna)가 있다. 또한 어린이 동물원, 기린 먹이주기, 동물 시연과 미니어처 기차와 회전목마도 찾아볼 수 있다. 

◀650 S R L Thornton Fwy, Dallas, TX 75203

 

Klyde Warren Park 

달라스 아트 디스트릭트에서 아래로는 차가 다니는 고속도로 상층부에 위치한 5.2에이커의 이 직선형 공원은 달라스에서 최고의 커뮤니티 모임 장소로 손꼽힌다. 이 곳은 나비 정원부터 아이들, 반려견, 게임을 위한 특별한 장소까지 모든 것을 자랑한다. 이 공원은 피트니스 클래스, 요가, 아이들을 위한 스토리타임, 뮤지컬 공연과 영화상영을 포함한 폭넓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중 계속해서 제공한다. 

◀2012 Woodall Rodgers Fwy, Dallas, TX 75201

 

Dallas Arboretum and Botanical Garden 

화이트 락 레이크(White Rock Lake) 기슭을 따라 위치한 이 곳은 66에이커 크기의 오아시스를 자랑한다. 이 곳은 또한 계절꽃과 식물이 끝없이 펼쳐져 있고, 8에이커 크기의 인터렉티브 어린이 정원에는 계단식 폭포부터 나무들이 우거진 산책로와 2층짜리 트리하우스를 선보인다. 

이 곳에서는 아이들과 어른을 위한 추가적인 교육적 프로그램 외에도 아트쇼부터 콘서트와 계절 행사에 걸쳐 다양한 공공 행사를 주관한다. 

◀8525 Garland Rd, Dallas, TX 75218

 

Dallas World Aquarium

달라스 히스토릭 웨스트 엔드 디스트릭트(Dallas Historic West End District)의 대형창고를 개조한 이 곳은 수생 놀이동산이자 세계 곳곳에서 온 셀수 없이 다양한 종류의 바다 해양생물과 동물들의 집이다. 방문객들은 세 발가락 나무늘보와 거대한 강 수달, 펭귄, 오셀롯까지 모든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다. 현재는 방문객들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동물 먹이주기 행사가 취소되었으니 참고하자. 

◀1801 N Griffin St, Dallas, TX 75202

 

Dallas Holocaust and Human Rights Museum 

최근 더 큰 장소에서 다시 문을 연 달라스 홀로코스트 뮤지엄은 방문자들에게 단순히 대학살의 현장을 엿볼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20세기에 일어난 다른 집단 학살과 미국 시민권 운동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기술적으로 강화된 전시회 중에는 대학살의 생존자들의 증언영상, 나치 시대 당시 강제수용소에서 회수된 수많은 용품들을 볼 수 있다. 

◀300 N Houston St, Dallas, TX 75202

 

Perot Museum of Nature and Science  

18만 스퀘어풋 면적의 이 과학 박물관은 아트 디스트릭트의 가장 끝자락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지구와 우주, 지질학, 고생물학과 공학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초점을 맞춘 인터렉티브 전시회를 5층에 걸쳐 자랑한다. 공룡 발굴이 있는 어린이 뮤지엄, 가상 지진, 5피트 크기의 정동석이 있는 보석과 광물 갤러리가 인상적이다. ◀2201 N Field St, Dallas, TX 75201

 

Sixth Floor Museum at Dealey Plaza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이 곳 식스 플로어 뮤지엄은 존 F. 케네디(John F. Kennedy)의 암살과 유산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박물관 전시품은 4,5000점이 넘는다. 유물부터 집에서 찍은 영상과 그 외의 영상 기록까지, 케네디의 대통령 재임부터 그의 마지막날까지 기록하고 있다. ◀411 Elm St, Dallas, TX 75202

 

Dallas Arts District 

68에이커 면적에 19개의 블록에서 인접해 있는 달라스 아트 디스트릭트는 나라에서 가장 큰 도시 예술 지구로 간주된다. 이 곳은 전국적으로 찬사를 받는 몰톤. H. 메이어슨 심포니 센터(Morton H. Meyerson Symphony Center)와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 세 개와 같이 다양한 최고의 공연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세계 건축에서 최고 권위를 가진 프릿츠커 프라이즈(Pritzker Prize) 건축상을 받은 건물 중 하나가 자리하고 있다. ◀Downtown Dalla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트렌드 매거진 카테고리

트렌드 매거진 목록
     달라스-포트워스(D-FW) 지역이 인공지능(AI) 시대의 핵심 인프라인 데이터센터 산업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그러나 그 폭발적 성장의 이면에는 자연 자원, 전력, 토지 부족이라는 심각한 ‘규모의 문제(scale issue)’가 뒤따르고 있다. 데이터센터는 수십 년…
    부동산파트너 2025-11-07 
     중간 주택가격은 소폭 하락, 거래량은 소폭 증가 달라스-포트워스(DFW) 지역의 주택 매물 중 3분의 1 이상이 최근 몇 달 사이 가격을 인하한 것으로 나타났다. 거래량은 조금씩 늘고 있지만, 여전히 시장에는 많은 매물이 쌓여 있다.한때 폭발적인 속도로 움직이던 북텍…
    부동산파트너 2025-11-07 
    최근 월스트리트 저널(WSJ)의 분기별 설문조사와 최신 경제 지표들은 미국 경제가 예상보다 견고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지만, 그 이면에는 고용 시장의 뚜렷한 냉각이라는 심각한 역설이 존재함을 시사한다. 인공지능(AI) 투자 붐, 관세, 지정학적 위험, 그리고 연방…
    리빙트렌드 2025-11-07 
    신규 졸업자 실업률 9년 만에 최고치 … 한인 사회도 직격탄대학 졸업장이 더 이상 첫 직장의 문을 열어주지 못한다는 데이터가 속속 나오고 있다. 노동시장 둔화의 직격탄은 막 사회에 진출하려는 청년층에게 가장 크게 미치고 있으며, 일부 연구기관은 현 상황을 두고 “젊…
    리빙트렌드 2025-11-07 
     북텍사스 개발업체, 포트워스에 1,800채 신규 주택 단지 조성북텍사스의 대표 부동산 개발업체 센추리언 아메리칸 디벨롭먼트 그룹(Centurion American Development Group)이 포트워스 북서부의 대규모 주거단지 부지를 인수하고 약 1,800채의 …
    부동산파트너 2025-11-07 
     프레스턴 할로우 한복판에 6억5천만 달러 규모 초대형 복합단지 개발 추진달라스 대표 교차로 ‘프레스턴 로드-로열 레인’ 일대 재탄생 예고했다.달라스의 두 부동산 개발기업이 손잡고 6억5천만 달러(약 9천억 원) 규모의 초대형 복합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개발 부지는…
    부동산파트너 2025-11-07 
    세대마다 아이들은 자신들만의 언어를 만들어왔다. 예전에는 “톡 투 더 핸드(Talk to the hand)”라는 표현이 유행했는데, 상대방의 말을 무시하며 손바닥을 내미는 행위는 당시 또래들 사이에서 당당한 반항의 표시였다. 오늘날 아이들도 다르지 않다. 다만 표현방…
    리빙트렌드 2025-11-07 
     광활한 대지와 풍요로운 자연, 그리고 따뜻한 환대의 정신이 깃든 텍사스의 가을은 그 어느 곳보다 특별하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황금빛으로 물든 들판을 마주할 때면, 흩어져 있던 가족과 사랑하는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2025년 추수감사절…
    부동산파트너 2025-11-07 
    가을의 정취는 낙엽에서 시작된다. 붉게 물든 단풍이 바람에 흩날리면 잠시 멈춰 서서 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낀다. 하지만 며칠만 지나면 그 낭만은 곧 ‘청소’라는 현실로 돌아온다. 특히 내 집 마당에 떨어진 낙엽이 이웃집 나무에서 날아온 것이라면 문제는 더욱 복잡해진다…
    리빙트렌드 2025-11-07 
    뜨거웠던 여름의 열기는 어느덧 자취를 감추고, 코 끝을 스치는 상쾌하고 건조한 바람이 기분 좋은 계절, 11월이다. 텍사스의 하늘은 더없이 높고 푸르르며, 거리의 나무들은 저마다의 색으로 화려한 마지막을 준비하고 있다. 추수감사절의 온기와 다가오는 연말의 설렘이 공…
    리빙트렌드 2025-11-07 
      DFW 지역에도 완연한 가을 날씨가 도래했다. 달라스 지역에서 외부활동을 하기 위한 최적의 날씨라고 할 수 있겠다. 이번호 11월호 새단지 컬럼 소개드릴 곳은 한국분들이 많이 알고 계시고 또한 이 지역에서 이미 settle이 된 단지이지만 아직 뉴홈 개발이 많이 남…
    부동산파트너 2025-11-07 
    미국과 텍사스 경제, 그리고 한인 사회가 준비해야 할 것들   연준, 0.25% 금리 인하…마침내 방향을 틀다 9월 17일, 연방준비제도(Fed)는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내렸다. 지난해 12월 이후 처음 있는 금리 인하였다. 그동안 연준은 인플레…
    리빙트렌드 2025-10-13 
     텍사스주  한인인구 급증, 전국 2위 도약 눈앞2024년 아메리칸커뮤니티서베이(ACS) 최신 자료 분석 결과, 텍사스 한인사회가 미국 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한인 집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연방 센서스국이 지난 9월 11일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2024년 현…
    리빙트렌드 2025-10-13 
     아침 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한 끼라는 말은 익숙하다. 특히 학교에서 하루 절반 가까이를 보내는 아이들에게는 두말할 필요가 없다. 존스홉킨스대 소아영양치료 전문가 제니퍼 톰슨은 “건강한 아침은 충분한 수면만큼이나 학업 성취와 체중 관리에 중요하다”며 “기억력…
    리빙트렌드 2025-10-13 
     자외선 차단부터 올바른 세제 선택까지... 원목의 수명을 지키는 법원목 마루는 마치 자연의 한 자락을 끌어들인 듯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고 세련된 멋을 더해주는 인테리어 요소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자칫 관리에 소홀하면 햇빛에 의한 변색이나 잘못된 청소습관…
    리빙트렌드 2025-10-1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