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매거진

[달라스 Life] 럭셔리한 휴식에 힐링까지~ 코로나19로 지친 당신을 위한 완벽한 휴식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리빙트렌드 댓글 0건 작성일 20-07-03 12:13

본문

더 JL 바 & 랜치, 리조트 & 스파, 소노라  The JL Bar & Ranch, Resort & Spa, Sonora
더 JL 바 & 랜치, 리조트 & 스파, 소노라 The JL Bar & Ranch, Resort & Spa, Sonora
선플라워 비치, 포트 애런사스  Sunflower Beach, Port Aransas
선플라워 비치, 포트 애런사스 Sunflower Beach, Port Aransas

코로나 19로 인해서 집 밖으로의 외출이 힘들었던 시기가 조금씩 지나가면서 제대로 된 휴가를 갈망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 앞서 텍사스 주는 계속해서 행정명령을 완화하면서 업소들의 영업을 재개하고 있고, 이에 지역 여행 업계는 다시 영업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호텔과 리조트들도 수용 인원을 줄이고, 위생 관리를 개선하고, 비접촉 체크인 및 룸서비스와 같은 새로운 예방 수칙을 실행하고 있다. 지금은 오히려 도심지보다 외곽에 위치한 중소 호텔들이 많은 사람들과의 대면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더 인기가 많은 경향이 있다. 

코로나 19로 지친 이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을 제공해주는 완벽하고, 고급스러운 시설, 개선된 안전 예방책을 제공하는 텍사스 호텔 5곳을 소개한다.  

 

더 JL 바 & 랜치, 리조트 & 스파, 소노라 

The JL Bar & Ranch, Resort & Spa, Sonora 

달라스에서 남서쪽 방향으로 315마일 정도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13,000에이커 위에 자리한 이 리조트는 단 32개의 숙박 시설만을 보유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를 충분히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5월 20일에 재개장을 했고, 청소와 위생 방침 확대 등을 포함해 코로나 19를 위한 필요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다. 호텔 투숙객들은 시골풍의 우아함을 더해 주문 제작된 가구와 호화로운 침구, 비접촉 룸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16개의 럭셔리한 객실과 16개의 널찍한 스위트룸 중에서 방을 선택할 수 있다. (바와 라운지가 있는 메인 다이닝룸도 갈 수 있다.) 텍사스 힐 카운티(Texas Hill County)의 가장자리에 위치해 샌앤젤로(San Angelo) 남쪽으로 한 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이 호텔은 최근에 방이 6개가 있는 독채로 직원 서비스, 전용 수영장, 홈시어터 및 부엌이 있는 야외 바비큐장을 제공하는 아처스 네스트 빌라(Archer’s Nest Villa)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곳에서는 승마와 사냥부터 스파 서비스, 선셋 칵테일 만들기까지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표준 요금은 1박당 599달러이고 조식이 포함되는데, 지금부터 2020년 7월 8일까지는 3박을 399달러에 예약할 수 있고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럭키 애로우 리트리트, 드리핑 스프링스 

Lucky Arrow Retreat, Dripping Springs

예방책 중 하나인 비접촉 호텔 체크인은 오두막과 베란다가 딸린 주택 및 럭셔리한 유르트(몽골 및 시베리아 유목민들의 전통 텐트)를 갖춘 이 휴가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대부분이 오스틴의 외곽에 위치해 있는 36개의 숙박시설은 200부터 약 400평방피트까지 작은 규모지만 안락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던한 가구들로 꾸며져 있다. 방 4개, 욕실 2개가 딸린 랜치 하우스는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야외 활동도 할 수 있는데, 특히 앞 베란다에 앉아 우거진 숲을 내려다보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투숙객들은 럭키 애로우의 인근에 있고 도보로 3분 정도 소요되는 벨 스프링스 포도주 양조장(Bell Springs Winery)과 벨 스프링스 양조 회사(Bell Springs Brewing Company)에도 방문할 수 있으며 두 곳 모두 현재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개방하고 있다. 요금은 요일에 따라 상이하지만, 유르트는 1박에 109달러, 오두막은 1박에 149달러부터 시작한다. 

 

라 칸테라 리조트 & 스파, 샌안토니오

La Cantera Resort & Spa, San Antonio

샌안토니오의 라 칸테라 리조트 & 스파는 현실로부터의 도피처를 찾고 있는 방문객들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다. 수용 인원은 50%로 제한되고 레스토랑, 로비 구역 및 수영장의 수용 인원도 모두 제한된다.  

라 칸테라 리조트 & 스파 앱(곧 서비스 예정)을 통해 호텔 전 구역에서 비접촉 체크인과 음식 주문이 가능하다. 요금은 1박당 199달러부터 시작한다. 

 

세이지 힐 인 & 스파, 카일 

La Cantera Resort & Spa, San Antonio

오스틴의 남쪽으로 25분 거리에 위치한 이 센트럴 텍사스 은신처에서 평화로운 휴가를 즐겨 보자. 1박의 서비스에는 탁 트인 전망과 럭셔리한 부대시설, 그리고 직접 배달되는 저녁과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이곳에는 전용 화덕과 온수 욕조가 딸린 2000평방 피트의 방 세개짜리 독채를 포함해 총 16개의 숙박시설이 있다. 요금은 세금을 포함해 평일 1박당 320달러부터 650달러까지이다. 

 

선플라워 비치, 포트 애런사스 

Sunflower Beach, Port Aransas

파스텔 색상의 주택과 타운하우스, 그리고 더 캠프(The Camp)라고 불리는 지역에 자리한 럭셔리 해변가 오두막에서도 민박을 할 수 있다. 각 객실은 전용 마당과 실내 벽난로를 제공한다. 호텔의 비치 클럽(Beach Club)에 위치한 풀장 옆 카페인 터틀스 풀사이드 그릴(Turtle’s Poolside Grill)에서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맛볼 수도 있다. 객실은 1박에 250달러부터 300달러에서 시작하고 독채는 1박에 375달러부터 시작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트렌드 매거진 카테고리

트렌드 매거진 목록
     달라스-포트워스(D-FW) 지역이 인공지능(AI) 시대의 핵심 인프라인 데이터센터 산업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그러나 그 폭발적 성장의 이면에는 자연 자원, 전력, 토지 부족이라는 심각한 ‘규모의 문제(scale issue)’가 뒤따르고 있다. 데이터센터는 수십 년…
    부동산파트너 2025-11-07 
     중간 주택가격은 소폭 하락, 거래량은 소폭 증가 달라스-포트워스(DFW) 지역의 주택 매물 중 3분의 1 이상이 최근 몇 달 사이 가격을 인하한 것으로 나타났다. 거래량은 조금씩 늘고 있지만, 여전히 시장에는 많은 매물이 쌓여 있다.한때 폭발적인 속도로 움직이던 북텍…
    부동산파트너 2025-11-07 
    최근 월스트리트 저널(WSJ)의 분기별 설문조사와 최신 경제 지표들은 미국 경제가 예상보다 견고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지만, 그 이면에는 고용 시장의 뚜렷한 냉각이라는 심각한 역설이 존재함을 시사한다. 인공지능(AI) 투자 붐, 관세, 지정학적 위험, 그리고 연방…
    리빙트렌드 2025-11-07 
    신규 졸업자 실업률 9년 만에 최고치 … 한인 사회도 직격탄대학 졸업장이 더 이상 첫 직장의 문을 열어주지 못한다는 데이터가 속속 나오고 있다. 노동시장 둔화의 직격탄은 막 사회에 진출하려는 청년층에게 가장 크게 미치고 있으며, 일부 연구기관은 현 상황을 두고 “젊…
    리빙트렌드 2025-11-07 
     북텍사스 개발업체, 포트워스에 1,800채 신규 주택 단지 조성북텍사스의 대표 부동산 개발업체 센추리언 아메리칸 디벨롭먼트 그룹(Centurion American Development Group)이 포트워스 북서부의 대규모 주거단지 부지를 인수하고 약 1,800채의 …
    부동산파트너 2025-11-07 
     프레스턴 할로우 한복판에 6억5천만 달러 규모 초대형 복합단지 개발 추진달라스 대표 교차로 ‘프레스턴 로드-로열 레인’ 일대 재탄생 예고했다.달라스의 두 부동산 개발기업이 손잡고 6억5천만 달러(약 9천억 원) 규모의 초대형 복합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개발 부지는…
    부동산파트너 2025-11-07 
    세대마다 아이들은 자신들만의 언어를 만들어왔다. 예전에는 “톡 투 더 핸드(Talk to the hand)”라는 표현이 유행했는데, 상대방의 말을 무시하며 손바닥을 내미는 행위는 당시 또래들 사이에서 당당한 반항의 표시였다. 오늘날 아이들도 다르지 않다. 다만 표현방…
    리빙트렌드 2025-11-07 
     광활한 대지와 풍요로운 자연, 그리고 따뜻한 환대의 정신이 깃든 텍사스의 가을은 그 어느 곳보다 특별하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황금빛으로 물든 들판을 마주할 때면, 흩어져 있던 가족과 사랑하는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2025년 추수감사절…
    부동산파트너 2025-11-07 
    가을의 정취는 낙엽에서 시작된다. 붉게 물든 단풍이 바람에 흩날리면 잠시 멈춰 서서 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낀다. 하지만 며칠만 지나면 그 낭만은 곧 ‘청소’라는 현실로 돌아온다. 특히 내 집 마당에 떨어진 낙엽이 이웃집 나무에서 날아온 것이라면 문제는 더욱 복잡해진다…
    리빙트렌드 2025-11-07 
    뜨거웠던 여름의 열기는 어느덧 자취를 감추고, 코 끝을 스치는 상쾌하고 건조한 바람이 기분 좋은 계절, 11월이다. 텍사스의 하늘은 더없이 높고 푸르르며, 거리의 나무들은 저마다의 색으로 화려한 마지막을 준비하고 있다. 추수감사절의 온기와 다가오는 연말의 설렘이 공…
    리빙트렌드 2025-11-07 
      DFW 지역에도 완연한 가을 날씨가 도래했다. 달라스 지역에서 외부활동을 하기 위한 최적의 날씨라고 할 수 있겠다. 이번호 11월호 새단지 컬럼 소개드릴 곳은 한국분들이 많이 알고 계시고 또한 이 지역에서 이미 settle이 된 단지이지만 아직 뉴홈 개발이 많이 남…
    부동산파트너 2025-11-07 
    미국과 텍사스 경제, 그리고 한인 사회가 준비해야 할 것들   연준, 0.25% 금리 인하…마침내 방향을 틀다 9월 17일, 연방준비제도(Fed)는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내렸다. 지난해 12월 이후 처음 있는 금리 인하였다. 그동안 연준은 인플레…
    리빙트렌드 2025-10-13 
     텍사스주  한인인구 급증, 전국 2위 도약 눈앞2024년 아메리칸커뮤니티서베이(ACS) 최신 자료 분석 결과, 텍사스 한인사회가 미국 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한인 집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연방 센서스국이 지난 9월 11일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2024년 현…
    리빙트렌드 2025-10-13 
     아침 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한 끼라는 말은 익숙하다. 특히 학교에서 하루 절반 가까이를 보내는 아이들에게는 두말할 필요가 없다. 존스홉킨스대 소아영양치료 전문가 제니퍼 톰슨은 “건강한 아침은 충분한 수면만큼이나 학업 성취와 체중 관리에 중요하다”며 “기억력…
    리빙트렌드 2025-10-13 
     자외선 차단부터 올바른 세제 선택까지... 원목의 수명을 지키는 법원목 마루는 마치 자연의 한 자락을 끌어들인 듯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고 세련된 멋을 더해주는 인테리어 요소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자칫 관리에 소홀하면 햇빛에 의한 변색이나 잘못된 청소습관…
    리빙트렌드 2025-10-1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