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라이프

[달라스라이프] 응원은 함께 해야 제맛 “수퍼볼 어디서 볼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달라스라이프 댓글 0건 작성일 26-02-06 16:29

본문


돔 스크린부터 초대형 스포츠 복합단지까지… 수퍼볼 관람파티 총정리


DFW 지역이 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인 수퍼볼을 맞아 도시 전체가 대형 관람파티와 특별행사로 들썩이고 있다. 스포츠 바, 푸드홀,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 공연장, 음식점까지 다양한 공간이 일제히 ‘빅 게임 데이’ 모드로 전환하면서, 함께 경기를 즐기려는 팬들의 발걸음이 늘고 있다. 


스포츠 자료 분석기관 조사에서도 달라스는 수퍼볼을 즐기기 좋은 도시 상위권으로 평가됐으며, 스포츠 바 밀도와 잔치문화, 주류가격 경쟁력이 주요 요인으로 꼽혔다.


올해 북텍사스의 관람경향은 단순 TV 시청을 넘어선다. 초대형 스크린, 몰입형 영상 시스템, 라이브 DJ, 체험형 게임, 테마 음식, 경품행사가 결합된 ‘경험형 스포츠 관람’이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 초대형 스케일의 관람명소 3 》

b078141962f8d3e336cd626a6c2ef2d0_1770411912_835.jpg
 


★ 더 콜로니 ‘Cosm’ - 가장 화제가 되는 차세대 관람시설이다. 이곳은 돔 형태의 초대형 하이테크 스크린을 통해 경기를 상영하며, 관람객의 시야를 감싸는 몰입형 화면환경을 제공한다. 수퍼볼 당일에는 전직 NFL 스타와 지역 풋볼 레전드가 참여하는 진행 프로그램과 풋볼 챌린지 게임, 테일게이트 스타일 행사, 음식과 음료 스페셜이 함께 운영된다. 일반 스포츠 바와 달리 체험형 요소가 강해 ‘경기를 보는 곳’이 아니라 ‘경기를 체험하는 공간’으로 차별화 된다.


★ 플레이노 ‘Legacy Hall’ - 여러 음식점이 입점해 있어 방문객들이 각자 다른 음식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조가 강점이다. 야외 패티오의 대형 LED 스크린과 실내 TV를 통해 동시에 경기가 중계되며, 각 매장은 게임데이 전용메뉴와 할인음료를 선보인다. 다양한 선택지와 개방형 공간 덕분에 친구모임과 가족단위 방문객 모두에게 적합하다.


★ 알링턴 ‘Texas Live!’ - 북텍사스 최대급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복합단지다. 수십 개의 술집과 음식점이 모여 있으며, 수퍼볼 당일에는 이른 시간부터 하루 종일 라이브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약 100피트 규모의 초대형 스크린을 중심으로 각 업소가 음식과 음료 스페셜을 운영하고, 일부 구역에서는 게임데이 뷔페도 마련된다. 드럼라인 공연, DJ, 댄스 퍼포먼스, 경품행사, 경기 후 파티까지 이어지는 일정으로 현장 축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 대형 스포츠 바들도 총출동 》

61aa23b95adfc7f9088efbffeb775485_1770411890_8464.jpg
 

달라스 도심과 인근지역의 대형 스포츠 바들도 대규모 관람수요에 맞춰 준비를 마쳤다. 초대형 스크린은 기본, 맛있는 음식은 보너스다.


★ 그랩바인 ‘Harvest Hall’ - 푸드홀 형태로 여러 벤더가 참여해 게임데이 스낵과 위스키, 맥주 버킷 스페셜을 제공하고 대형화면으로 경기를 상영한다.


★ 하우드 디스트릭 ‘Happiest Hour’ - 수십 대의 TV와 초대형 LED 화면을 동시에 가동하고, 다양한 생맥주와 그룹용 칵테일 세트를 앞세운다.


★ 빅토리 파크 ‘Hero’ - 업스케일 스포츠 바로, 대형 스크린 상영과 함께 생음악, 사전행사, 경품추첨을 결합한다.

딥 엘럼 ‘Kanvas Sport + Social’ - 루프탑과 패티오를 갖춘 대형 공간으로, 대형 게임데이 플래터와 해산물 튀김, 닭날개, 핫도그 세트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 애디슨 ‘Sidecar Social’ - 초대형 스크린 여러 면을 중심으로 테이블 예약형 관람을 운영하며, 저녁 이후에는 성인 전용 파티로 전환된다.


★ 애디슨 ‘Stirr’ - 애디슨과 딥 엘럼 두 지점에서 동시에 경기를 상영하며 DJ 공연, 맥주 버킷 할인, 시그니처 샷 스페셜을 진행한다.


《 테마 파티와 팬 중심 응원 》


팬 성향과 컨셉트에 맞춘 관람장소도 눈길을 끈다. 특정 팀을 응원하는 술집도 있고, 반려견이 함께 하는 행사도 있다.

스테이트 토마스 ‘Nodding Donkey’ - 캔사스 시티 치프스 팬들이 모이는 응원술집으로, 실내와 패티오에서 팀 중심 응원 분위기가 형성된다.


★ 더 빌리지 ‘Over Under’ - 대형 관람파티와 함께 DJ 공연, 사진촬영 구역, 경품행사, 닭날개 먹기 대회, 현금 경품게임이 진행된다.


★ 헨더슨 ‘Mayer’s Garden’ - 낮 시간대 반려견 입양행사와 결합한 강아지 테마 파티를 열고, 경기시간에는 칵테일과 바 음식 스페셜을 제공한다.


《 공연장 및 이색공간도 참여 》


전통적인 스포츠 바 외 공간들도 수퍼볼 관람행사에 합류했다. 레코드샵부터 일반 음식점까지 수퍼볼 대목잡기에 나섰다.


★ 알링턴 ‘Truth Vinyl’ - 레코드샵에서 대형 프로젝터 상영과 함께 피자 및 브루스케타가 포함된 티켓형 관람파티가 열린다.


★ 달라스 ‘Punch Bowl Social’ - 맥주 버킷 할인과 함께 다트, 콘홀, 보드게임 등 실내놀이를 결합한 체험형 관람을 제공한다.


★ 플레이노 ‘Sambuca 360 Live’ - 라이브 DJ 공연과 댄스파티 분위기를 결합한 수퍼볼 행사를 진행한다.


★ 달라스 ‘The Alley Music House’ - DJ와 함께하는 대형 커뮤니티 관람행사와 음식 및 주류 스페셜이 운영된다.


★ 덴튼 ‘East Side’ - 칠리 요리대회와 함께 하는 수퍼볼 관람행사가 열린다.


★ 딥 엘럼 ‘Electric Shuffle’ - 셔플보드 게임과 함께 무제한 음료 및 스낵 패키지를 제공한다.


★ 포트워스 ‘El Chingon’ - 하프타임 쇼 테마 브런치와 DJ, 사진행사를 결합한 낮 시간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취향 따라 고르는 응원장소

42f95f64324622c67bfb53bd0988fc51_1770412003_475.jpg
 

전문가들은 달라스가 수퍼볼 관람도시로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로, 다양한 규모와 컨셉트의 관람공간이 촘촘히 분포해 있다는 점을 든다. 몰입형 대형시설부터 푸드홀, 스포츠 바, 공연장, 테마 음식점까지 선택지가 넓어 관람객이 취향과 예산, 동반인원에 맞춰 장소를 고를 수 있다는 것이다.


이제 수퍼볼은 집에서 조용히 시청하는 경기를 넘어, 도시 전체가 함께 즐기는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북텍사스 곳곳의 공간들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응원문화를 만들어내면서, 경기 자체 만큼이나 관람장소 선택도 중요한 즐길거리가 되고 있다.


fcc09fac58606a37343ffcf6d9a80bef_1770401391_505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라이프 목록
    돔 스크린부터 초대형 스포츠 복합단지까지… 수퍼볼 관람파티 총정리DFW 지역이 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인 수퍼볼을 맞아 도시 전체가 대형 관람파티와 특별행사로 들썩이고 있다. 스포츠 바, 푸드홀,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 공연장, 음식점까지 다양한 공간이 일제히 ‘빅 …
    달라스라이프 2026-02-06 
    ◆ 감미로운 섹소폰 ‘Kenny G’ 콘서트 세계적인 재즈 색소폰 연주자 케니 지가 알링턴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부드럽고 감성적인 멜로디, 완성도 높은 연주, 대표 히트곡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이다. 수십 년간 사랑받아온 연주 스타일과 섬세한 무대매…
    달라스라이프 2026-02-06 
    ◆ 뉴 에디션·보이즈 투 맨·토니 브랙스턴 합동 콘서트 R&B와 팝 음악의 역사를 이끈 세 팀이 한 무대에 오르는 ‘New Edition Way Tour’는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 퍼레이드를 선사한다. 뉴 에디션을 중심으로 보이즈 투 맨과 토니 브랙스턴이 함께 하며, 음…
    달라스라이프 2026-01-30 
    ▶지갑은 가볍게, 경험은 깊게 즐기는 달라스 남부탐방◀지난주에는 달라스 북쪽지역을 중심으로,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도시의 숨은 매력을 살펴봤다. 이번에는 시선을 남쪽으로 옮겨보자. 다운타운을 지나 조금만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달라스 남부지역은, 화려…
    달라스라이프 2026-01-30 
    ◆ 케이팝 걸그룹 ‘TWICE’ 달라스 콘서트 수많은 히트곡을 기록한 케이팝 걸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This Is For’ 투어로 달라스에서 대형 콘서트를 연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히트곡들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그룹의 무대를 현장에서 직접 …
    달라스라이프 2026-01-23 
    화려함 뒤에 숨은, 알뜰하면서도 깊이 있는 도시탐방달라스는 흔히 화려한 쇼핑몰과 고급 음식점, 대형 스포츠 경기장으로 대표되는 도시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조금만 시선을 바꾸면, 지갑을 크게 열지 않아도 충분히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도시가 바로 달라스다. 관광객이…
    달라스라이프 2026-01-23 
    ◆ 관객참여 판타지 공연 ‘Dungeons & Dragons’ 관객이 직접 이야기의 흐름을 결정하는 참여형 판타지 공연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영웅을 선택하고, 전투와 탐험방향을 정하며, 세 명의 모험가가 세계를 구하는 여정에 함께 참여한다. 연극, 게임, 스토리텔링이…
    달라스라이프 2026-01-16 
    내 몸을 위한 선택 ... 달라스에서 만나는 가장 건강한 맛집들달라스는 남부식 컴포트 푸드, 타코, 바비큐로 유명한 도시다. 하지만 이 도시가 기름지고 무거운 음식만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면 오해다. DFW 전역에는 건강하면서도 맛을 포기하지 않은 음식점들이 곳곳에 자…
    달라스라이프 2026-01-16 
    ◆ 쿠사마 야요이 전시회 ‘Return to Infinity’ 쿠사마 야요이의 설치작품 ‘인피니티 미러드 룸’을 달라스에서 다시 만나는 전시다. 호박이라는 상징적 오브제를 통해 무한, 집착, 반복이라는 작가의 세계관을 체험형 공간으로 구현했다. 관람객은 예술의 일부가 …
    달라스라이프 2026-01-09 
    초보 러너부터 마라토너까지 모두 아우르는 코스 ... “풍경이 곧 러닝이다”달라스는 고층건물이 만들어내는 스카이라인과 넓은 호수, 강변과 자연 보호구역이 어우러진 독특한 달리기 환경을 갖춘 도시다. 달리기를 막 시작한 초보자든, 이미 수차례 풀코스를 완주한 베테랑 러너…
    달라스라이프 2026-01-09 
    ◆ 브로드웨이 뮤지컬 ‘Kimberly Akimbo’ 새로운 마을로 이사 온 열여섯 살 소녀 킴벌리가 가족문제와 희귀 유전질환, 첫사랑, 그리고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겪으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성장과 노화를 동시에 다루는 독창적인 서사로 토니 어워…
    달라스라이프 2026-01-04 
    체험과 휴식, 예술과 스포츠가 공존하는 DFW 겨울 명소 가이드겨울이면 많은 이들이 자연스럽게 눈 내리는 도시를 떠올린다. 하지만 달라스와 포트워스의 겨울은 전혀 다른 풍경을 보여준다. 혹독한 추위 대신 온화한 기온이 이어지고, 두꺼운 외투 없이도 도시 곳곳을 자유롭게…
    달라스라이프 2026-01-04 
    ◆ Mannheim Steamroller 성탄 콘서트 35년 넘게 대표적인 연말공연으로 사랑받아온 맨하임 스팀롤러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특유의 웅장하고도 따뜻한 사운드를 선보인다. 15명의 연주자가 20여개 악기를 연주하며, 화려한 멀티미디어 연출이 어우러져 몰입감 있는…
    달라스라이프 2025-12-28 
    루프탑 파티부터 음악공연, 불꽃놀이까지... “2026년을 위해 샴페인을 들자!”2025년의 마지막 밤을 어떻게 보내느냐는 사람마다 다르다. 화려한 DJ 파티를 원할 수도 있고, 불꽃놀이가 내려다보이는 루프탑에서 새해를 맞이하고 싶을 수도 있다. DFW  전역에서는 이…
    달라스라이프 2025-12-28 
    ◆ ‘공포체험’ BOO! Holiday Haunt 갤러리아 달라스의 ‘BOO! 홀리데이 헌트’는 기존의 공포체험 공간 ‘부몽호텔’을 연말에 맞게 재해석한 이색전시다. 으스스한 분위기 속에 성탄장식과 깜짝 연출이 더해져 독특한 홀리데이 체험을 선사한다. 매주 목요일에는 …
    달라스라이프 2025-12-1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