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라이프
[달라스라이프] 가을의 절경을 담은 텍사스 단풍 명소
페이지 정보
본문
소설가이자 프랑스 유명 철학가 ‘알베르 카뮈(Albert Camus)’의 명언과 같이 “가을은 모든 잎사귀가 꽃을 피우는 두 번째로 찾아온 봄이다”. 특히 텍사스에는 푸르른 오크(Oak) 나무, 메스키트(Mesquite), 사이프러스(Cypress) 나무의 초록 잎사귀가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으로 물드는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는 여러 장소들이 있다.
아래는 텍사스 단풍을 볼 수 있는 다섯 곳의 공원 정보들이니, 이를 참고해 단풍이 지기 전에 단풍 여행을 꼭 떠나 보라.
▶가너 스테이트 파크(Garner State Park)
장엄한 석회암 절벽들과 프리오 강(Frio River)의 깨끗한 물주기를 자랑하는 가너 스테이트 파크는 텍사스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힌다. 특히 사이프러스, 오크, 메스키트, 퍼시먼(Persimmon) 나무들이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으로 옷을 갈아입는 가을 시기는 더 많은 인파들을 이곳으로 불러들인다. 방문객들은 11마일의 하이킹 트레일을 걸으며, 가너에서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가을 컬러들을 만끽할 수 있다. 멋진 전경을 볼 수 있는 장소나 사진 촬영지를 찾고 있다면, 나무로 그늘진 시골길과 프리오 강이 보이는 곳으로 가보라. 방문을 마치고 난 후에는 공원 캠핑장 중 한 곳에서 텐트를 설치해 캠핑을 하거나 주방과 샤워 시설 등 편안한 편의 시설을 갖춘 오붓한 오두막에서 하루 묵는 것도 고려해 보라.
최고의 여행 시기: 10월 말
도시: 콘칸(Concan)
▶로스트 메이플 스테이트 내추럴 에리아(Lost Maples State Natural Area)
나무들이 그늘을 이룬 구불구불한 언덕길 사이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사비날 강(Sabinal River)을 만날 수 있는 로스트 메이플 스테이트 내추럴 에리아는 진정한 텍사스 힐 컨트리(Texas Hill Country)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이곳은 단단한 석회암 절벽들과 협곡, 그림같이 푸르른 초원, 무성한 숲을 일년 동안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으나, 가을에 볼 수 있는 우발데 빅투스 메이플(Uvalde Bigtooth Maples)는 이곳을 더욱 특별한 곳으로 만든다. 밝은 주황색과 빨간색에서부터 풍부한 노란색까지 가을 컬러들로 가득 채워질 10월 말에서 11월 초에 방문할 계획을 세워보라. 최고의 단풍을 보기 위해 많은 메이플 나무들이 서식하고 있는 이스트 트레일(East Trail)로 향하라.
최고의 여행 시기: 11월 중순
도시: 밴더풀(Vanderpool)
▶데인저필드 스테이트 파크(Daingerfield State Park)
소나무, 오크, 사이프러스 나무들이 가득한 숲을 만나볼 수 있는 데인저필드 스테이트 파크는 텍사스 동북부 중심에 위치해 있다. 이 야외 놀이터는 일 년 내내 소박하고 목가적이면서, 모험으로 가득한 여행지이지만, 가을은 더욱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수 마일의 하이킹 코스를 둘러보고 반짝이는 호수에서 탈 카약과 패들을 대여하거나 그늘진 곳을 찾아 기분까지 밝게 만들어주는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단풍들을 감상해 보라. 더불어 호수 건너편에 앉아 물 위로 반사되는 아름다운 컬러들을 감상한 후, 공원 주변 도로를 따라 자동차를 타고 둘러보라. 미쳐 보지 못했던 예쁜 공간들을 찾게 될 것이다.
최고의 여행 시기: 10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도시: 데인저필드(Daingerfield)
▶다이너소어 밸리 스테이트 파크(Dinosaur Valley State Park)
북텍사스는 멋진 가을 단풍들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장소들을 갖고 있다. 그중에서도 다이너소어 밸리 스테이트 파크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장소들을 보유하고 있다. 공원 하이킹 트레일을 따라 공원을 탐험하다 보면 당신은 주황색, 빨간색, 노란색 단풍들이 선사하는 숨 막히는 광경을 보게 될 것이다. 깨끗한 자연을 담은 팔루시 강(Paluxy River)에 도착하면, 이 지역의 오랜 역사를 가늠하게 하는 공룡 유적을 찾아 보라. 더불어 산악자전거, 낚시, 캠핑 등과 같이 다이너 밸리 스테이트 파크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다른 방법들도 있다. 이곳은 텍사스에서 최고의 단풍 감상 장소일 뿐만 아니라 포트워스에서 남서쪽으로 약 1시간 정도 운전하면 도착할 수 있어 지리적 이점도 갖고 있다.
최고의 여행 시기: 10월 말부터 11월 첫째 주
도시: 글렌 로즈(Glen Rose)
▶테일러 스테이트 파크(Tyler State Park)
100피트 높이의 거대한 나무숲이 64에이커 자연 호수를 주변으로 우거진 테일러 스테이트 파크는 텍사스 동부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보여준다. 타일러 시 북부에 위치하고, 눈부신 휴양지 중 한곳으로 손꼽히는 테일러 스테이트 파크에 당신을 초대한다. 매년 가을마다 이 공원은 스위트검(Sweetgums), 메이플, 도그우드, 오크 등 다른 종류의 나무들이 계절의 다양한 컬러들을 단풍으로 보여주는 마치 하나의 거대한 쇼케이스를 보는 것과 순간을 방문객들에게 선사한다. 또한 강과 화려한 단풍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레이크쇼어 트레일(Lakeshore Trail)을 탐험해 보라. 그리고 방문객들을 바위 폭포로 이어지는 위스퍼링 파인스 트레일(Whispering Pines Trail)로 건너가라. 단풍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 중 하나는 카누 또는 카약을 대여해 호수 중앙에서 공원을 바라보는 것이다.
최고의 여행 시기: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도시: 테일러(Tyle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